살라 폼 떨어진거 ㄹㅇ임? 이대로 가다간 이적각 보나 ㅠ
2026-05-19 00:48
12,01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살라 폼 떨어진거 ㄹㅇ임? 이대로 가다간 이적각 보나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기사 헤드라인 보니까 살라가 안필드 마지막 경기에서 드롭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있더라구. 솔직히 이번 시즌 후반 들어서 폼이 좀 떨어진 건 맞는데, 그래도 살라인데 설마 드롭까지 시킬까 싶기도 하고…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 가다간 다음 시즌에 리버풀에서 못 보는 거 아니냐 ㄷㄷ
솔직히 살라가 리버풀 레전드인 건 누구도 부정 못 하아? 그동안 혼자서 팀 이끌고 캐리한 경기가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 갑자기 폼이 떨어지니까 너무 아쉽네. 최근 경기들 보면 예전만큼의 폭발적인 움직임이나 결정력이 안 나오는 것 같긴 함.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서 그런 건지, 아니면 그냥 컨디션 난조인 건지… 그래도 워낙 클래스가 있는 선수라 언제든 다시 살아날 거라는 믿음은 있는데 말이야.
근데 만약에 진짜 지금처럼 계속 부진하다면, 리버풀 입장에서도 결단을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함. 특히 요즘 젊고 유망한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추세라, 살라의 높은 주급이랑 나이를 고려하면 팀 입장에선 고민이 많을 듯. 물론 살라가 다른 팀 가서 다시 날아다니는 모습 보고 싶기도 하지만, 리버풀 팬으로서 이런 식으로 팀을 떠나는 건 너무 슬플 것 같네 ㅠ
형들은 살라 근황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그냥 잠깐 슬럼프인 건지, 아니면 이젠 전성기가 지난 건지 궁금하다. 이대로 시즌 끝나면 다음 시즌에 살라가 어떤 선택을 할지도 초미의 관심사일 것 같은데, 혹시 들리는 소식 같은 거 있음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살라 응원하자 ㅠㅠ
솔직히 살라가 리버풀 레전드인 건 누구도 부정 못 하아? 그동안 혼자서 팀 이끌고 캐리한 경기가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 갑자기 폼이 떨어지니까 너무 아쉽네. 최근 경기들 보면 예전만큼의 폭발적인 움직임이나 결정력이 안 나오는 것 같긴 함.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서 그런 건지, 아니면 그냥 컨디션 난조인 건지… 그래도 워낙 클래스가 있는 선수라 언제든 다시 살아날 거라는 믿음은 있는데 말이야.
근데 만약에 진짜 지금처럼 계속 부진하다면, 리버풀 입장에서도 결단을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함. 특히 요즘 젊고 유망한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추세라, 살라의 높은 주급이랑 나이를 고려하면 팀 입장에선 고민이 많을 듯. 물론 살라가 다른 팀 가서 다시 날아다니는 모습 보고 싶기도 하지만, 리버풀 팬으로서 이런 식으로 팀을 떠나는 건 너무 슬플 것 같네 ㅠ
형들은 살라 근황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그냥 잠깐 슬럼프인 건지, 아니면 이젠 전성기가 지난 건지 궁금하다. 이대로 시즌 끝나면 다음 시즌에 살라가 어떤 선택을 할지도 초미의 관심사일 것 같은데, 혹시 들리는 소식 같은 거 있음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살라 응원하자 ㅠㅠ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56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1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 앤더슨 노팅엄에서 에이스였지만 맨시티는 차원이 다른 팀이잖아.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얘가 맨시티 가서 과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다 나는.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임.40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8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생각함. 솔직히 푸테야스 잘하긴 하는데 작년에 거의 못 뛰지 않았냐? 근데 또 받는 건 좀 심하긴 함. 다른 선수들도 분데스리가나 WSL에서 날아다니던데.9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라멜로 볼 미네소타 트레이드? 그거 아직 루머 아니었냐? 공식 오피셜 떴음? 난 아직 못 본 거 같은데 ㄷㄷ 만약 진짜면 개지리네. 랄이 쟤네랑 붙으면 고생 좀 하겠는데 ㅋㅋㅋㅋ9시간 24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