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축구 보다가 현타와서 글 써봄 ㄷㄷ 맨시티 레알 첼시 알론소까지 ㄹㅇ 난리남?
2026-05-19 03:04
11,83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오늘 축구 보다가 현타와서 글 써봄 ㄷㄷ 맨시티 레알 첼시 알론소까지 ㄹㅇ 난리남?
형들 안녕.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다가 멘탈 나간 형들 많을 것 같아서 글 써봄 ㅋㅋ 나만 그런 거 아니지? 요새 축구판 ㄹㅇ 미쳐 돌아가는 것 같아. 잠을 잘 수가 없어 잠을... 주말에 축구 보려고 평일 밤샘 근무도 버티는데,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대박이었던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글 써봤어.
일단 어제 맨시티랑 첼시 FA컵 경기 다들 음? 와 진짜 이거 보면서 심장 쫄깃한 줄 알았다. 첼시가 좀 허무하게 지는 건가 싶었는데 후반에 거의 동점골 넣을 뻔한 장면도 몇 번 나오고... 맨시티는 이번 시즌 진짜 미쳤잖아. EPL 우승도 거의 확정 분위기고 FA컵까지 따버리니까 진짜 역대급 팀 아닐까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첼시는 아쉬웠음. 포터 감독 경질하고 램파드 임시 대행까지 했는데도 여전히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선수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팀으로서 뭔가 부족한 느낌이 계속 드는 건 나뿐인가 싶기도 하고. FA컵 결승까지 올라온 건 대단한데, 마지막에 맨시티라는 산을 넘지 못했네.
그러고 보니까 첼시 관련해서 오늘 뜬 기사 봤음?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설 ㄷㄷㄷ 아니 이걸 진짜라고 봐야 함? 레버쿠젠에서 미친 퍼포먼스 보여주고 있는데 첼시가 알론소 데려오려고 미친듯이 달려드는 것 같긴 하더라. 솔직히 알론소 감독이 레버쿠젠에서 지금 만들어낸 팀 보면 진짜 전술 천재 소리 절로 나오잖아. 무패 우승을 앞두고 는 상황인데, 갑자기 첼시로 간다? 물론 첼시가 명문팀이긴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알론소가 굳이 첼시로 갈 이유가 있나 싶기도 하고. 레알 마드리드나 리버풀 같은 빅클럽 링크도 뜨고 있는데 첼시라니. 뭔가 김 빠지는 느낌도 솔직히 조금 있음.
EPL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황희찬도 어제 경기에서 도움 하나 추가했더라. 울버햄튼이랑 풀럼 경기 1대1 무승부였지만, 황희찬 시즌 4호 도움이라니. 꾸준히 공격포인트 올려주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맨날 부상으로 아쉽다고 하다가도 나올 때마다 존재감 뿜뿜하는 거 보면 역시 황희찬은 황희찬이다 싶음. 개인적으로는 좀 더 공격적인 위치에서 뛰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긴 하는데, 팀 전술상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겠지.
그리고 어제 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이 없다고 하던데, 나만 또 종이 쪼가리 만든 거 아니지? ㅋㅋㅋㅋ 9억9천만원 이월이라니... 이걸 보면서 또 다음 회차를 노리는 내가 ㄹㅇ 흑우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ㅠ 다들 어떤 경기 때문에 승무패 폭망했는지 궁금하다. 나는 진짜 마지막 한 경기가 늘 나를 배신하는 것 같아. 이번 주에는 진짜 분석 열심히 해서 한 번 노려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잠 못 자게 만드는 마성의 경기들이었음. 맨시티의 강함, 첼시의 아쉬움, 그리고 황희찬의 꾸준함까지. 여기에 알론소 감독 첼시 부임설까지 더해지니까 축구판이 진짜 심심할 틈이 없는 것 같아.
형들은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팀이 가장 인상 깊었음? 그리고 알론소 감독 첼시행, 이거 ㄹㅇ이라고 봐야 함? ㅋㅋ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일단 어제 맨시티랑 첼시 FA컵 경기 다들 음? 와 진짜 이거 보면서 심장 쫄깃한 줄 알았다. 첼시가 좀 허무하게 지는 건가 싶었는데 후반에 거의 동점골 넣을 뻔한 장면도 몇 번 나오고... 맨시티는 이번 시즌 진짜 미쳤잖아. EPL 우승도 거의 확정 분위기고 FA컵까지 따버리니까 진짜 역대급 팀 아닐까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첼시는 아쉬웠음. 포터 감독 경질하고 램파드 임시 대행까지 했는데도 여전히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선수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팀으로서 뭔가 부족한 느낌이 계속 드는 건 나뿐인가 싶기도 하고. FA컵 결승까지 올라온 건 대단한데, 마지막에 맨시티라는 산을 넘지 못했네.
그러고 보니까 첼시 관련해서 오늘 뜬 기사 봤음?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설 ㄷㄷㄷ 아니 이걸 진짜라고 봐야 함? 레버쿠젠에서 미친 퍼포먼스 보여주고 있는데 첼시가 알론소 데려오려고 미친듯이 달려드는 것 같긴 하더라. 솔직히 알론소 감독이 레버쿠젠에서 지금 만들어낸 팀 보면 진짜 전술 천재 소리 절로 나오잖아. 무패 우승을 앞두고 는 상황인데, 갑자기 첼시로 간다? 물론 첼시가 명문팀이긴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알론소가 굳이 첼시로 갈 이유가 있나 싶기도 하고. 레알 마드리드나 리버풀 같은 빅클럽 링크도 뜨고 있는데 첼시라니. 뭔가 김 빠지는 느낌도 솔직히 조금 있음.
EPL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황희찬도 어제 경기에서 도움 하나 추가했더라. 울버햄튼이랑 풀럼 경기 1대1 무승부였지만, 황희찬 시즌 4호 도움이라니. 꾸준히 공격포인트 올려주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맨날 부상으로 아쉽다고 하다가도 나올 때마다 존재감 뿜뿜하는 거 보면 역시 황희찬은 황희찬이다 싶음. 개인적으로는 좀 더 공격적인 위치에서 뛰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긴 하는데, 팀 전술상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겠지.
그리고 어제 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이 없다고 하던데, 나만 또 종이 쪼가리 만든 거 아니지? ㅋㅋㅋㅋ 9억9천만원 이월이라니... 이걸 보면서 또 다음 회차를 노리는 내가 ㄹㅇ 흑우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ㅠ 다들 어떤 경기 때문에 승무패 폭망했는지 궁금하다. 나는 진짜 마지막 한 경기가 늘 나를 배신하는 것 같아. 이번 주에는 진짜 분석 열심히 해서 한 번 노려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잠 못 자게 만드는 마성의 경기들이었음. 맨시티의 강함, 첼시의 아쉬움, 그리고 황희찬의 꾸준함까지. 여기에 알론소 감독 첼시 부임설까지 더해지니까 축구판이 진짜 심심할 틈이 없는 것 같아.
형들은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팀이 가장 인상 깊었음? 그리고 알론소 감독 첼시행, 이거 ㄹㅇ이라고 봐야 함? ㅋㅋ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9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1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1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2026-06-25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2026-06-25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026-06-25
-
[자유게시판] 맨시티가 이러는 거 하루이틀이냐 ㅋㅋㅋ 몇 년째 이러고 있는데 이제 포기했다. 오히려 다른 팀이 우승하면 그게 이변인 거 아니겠냐. 이젠 그냥 그러려니 함.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맨시티 이적료 얘기 듣고 너무 놀랐다 진짜 ㄷㄷ 그 정도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펩이 분명 뭔가 보고 데려오는 거겠지만 주전은 힘들지 않을까 싶음 솔직히.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자마할 힐 비만 얘기랑 같이 보니까 더 현타 오네 ㅋㅋㅋㅋㅋ 맥그리거 복귀가 판을 겁게 하는 건 맞는데, 솔직히 예전처럼 한 방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그래도 기대는 된다 ㄷㄷ 이번엔 어떤 식으로 올지 궁금하다.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그런 뉘앙스였음? 기사만 보고 아직 영상은 못 봤는데 선수 탓이면 좀 실망인데. 매번 잘 되면 선수 덕 못 되면 감독 탓이라고 하는 거 너무 가혹하긴 함.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2800억은 좀 에바긴 한데 레이커스가 리브스 안고 가려는 이유가 있지 않겠냐? 걔 없으면 백코트 헬 되는 거 한두번 봤냐고. 물론 저 돈값은 못할 거 같긴 함.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FA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우리 팀도 이제 좀 과감하게 투자해야 하는 거 아님? 괜히 아낀다고 하다가 매년 이 모양 이 꼴인 것 같음. 솔직히 다른 팀들 보면 좋은 선수들 막 데려오던데 ㅠㅠㅠ 우리도 좀 질러야 함.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적응기간은 좀 더 봐야하는 거 아니냐? 아직 시즌 초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물론 잘하는건 인정인데, 그래도 좀 지켜보는게 맞다고 봄.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이거 진짜 국대 감독도 고민할 문제 아니냐? 나도 요즘 래시포드 폼 미쳤다고 보는데, 사카는 또 그 꾸준함이 무섭지. 근데 솔직히 한 방은 래시포드가 더 있는 것 같음. 중요 경기에서 한 골 넣어주는 건 역시 래시포드 아닌가 싶다. ㅋㅋㅋ8시간 2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