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팀 성적 폼 미쳤다 vs 다 망했네... 다들 본인 팀 요즘 어떰? ㅋㅋㅋ
2026-05-19 09:46
11,31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팀 성적 폼 미쳤다 vs 다 망했네... 다들 본인 팀 요즘 어떰? ㅋㅋㅋ
형들, 주말 잘 보내고들 있어? 요즘 스포츠판 돌아가는 거 보면 정말 하루하루가 드라마 아니냐 ㅋㅋㅋ 팀 성적 이야기하다 보면 희비가 너무 극명하게 갈려서 내가 응원하는 팀 말고 다른 팀 팬들 이야기도 궁금해지더라. 다들 본인 팀 요즘 폼 어떤지 좀 풀어봐봐.
일단 내가 응원하는 팀은 요즘 진짜 오락가락해서 미치겠다. 이기면 다음 경기는 질까 봐 불안하고, 지면 또 언제 반등까 싶어서 답답하고 ㅠ 그래도 어제 경기는 진짜 극적으로 이겨서 짜릿했는데, 또 오늘 뉴스 보니까 다른 팀은 핵심 선수가 부상이라더라. 샌안 스퍼스 팍스인가 걔도 발목 부상으로 썬더랑 1차전 못 나온다고 하던데, 진짜 이거 보고 남 일 같지 않아서 가슴이 철렁했음. 우리 팀도 주전 선수 한 명 빠지면 바로 전력 너프 체감 오지게 될 거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괜히 기사 한 번 더 찾아보게 되더라.
특히 요즘은 강팀 약팀 할 거 없이 시즌 초반이랑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시즌 시작할 때는 '와, 올해는 우승 각이다!' 했던 팀들이 갑자기 연패에 빠지면서 휘청거리는가 하면, 또 반대로 '얘네 올해는 글렀다' 싶었던 팀들이 의외의 저력을 보여주면서 치고 올라오는 경우도 많고. 이런 게 또 스포츠의 묘미긴 한데, 응원하는 팬 입장에서는 진짜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이지. 매일매일 심장이 쫄깃하다니까.
난 특히 우리 팀 감독의 전술 변화에 기대를 많이 걸고 있거든. 초반에는 좀 답답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최근 들어서 선수들 포지션 스위칭이나 교체 타이밍이 기가 막히게 들어맞을 때가 많아졌어. 이대로 쭉 간다면 플레이오프까지는 무난하게 진출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기대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라 확신할 수는 없지만, 팬심이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작은 희망에도 크게 반응하고 ㅋㅋㅋ
근데 또 이런저런 소식들을 보면 마냥 낙관할 수만은 없다는 생각도 들어. 예를 들어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이 시즌 끝나고 나갈 수도 있다는 루머 같은 거 보면, '와 저런 팀도 저렇게 큰 변화가 올 수 있구나' 싶고. 감독 한 명의 거취가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어마어마하잖아. 당장 우리 팀도 감독 바뀌면서 초반에 얼마나 고생했는데. 이런 거 보면 역시 스포츠는 사람 일이랑 다를 바가 없는 것 같아. 변수가 너무 많아.
그리고 또 요즘 경기력 기복이 심한 선수들도 좀 보이더라. 분명 지난 시즌에는 날아다니던 선수인데, 이번 시즌에는 뭔가 폼이 안 올라오는 느낌? 우리 팀에도 그런 선수 한두 명 있는데, 팬 입장에서는 답답하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얼마나 힘들면 저럴까' 싶기도 하고. 멘탈적인 부분도 분명 영향이 클 거야. 팬들이 응원 많이 해줘야 하는데, 가끔 악플 같은 거 보면 좀 그렇다. 다들 사람인데 말이야.
결론적으로 요즘 우리 팀은 상승세 기운이 조금씩 보이지만, 아직 안심하기엔 이르다는 생각이다. 아직 갈 길이 멀고, 변수도 많고, 경쟁 팀들도 만만치 않으니까. 그래서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성적 어때? 희망찬 이야기든, 아니면 답답한 이야기든 뭐든 좋으니까 댓글로 좀 풀어봐봐. 같이 한탄이라도 하자 ㅋㅋㅋ
일단 내가 응원하는 팀은 요즘 진짜 오락가락해서 미치겠다. 이기면 다음 경기는 질까 봐 불안하고, 지면 또 언제 반등까 싶어서 답답하고 ㅠ 그래도 어제 경기는 진짜 극적으로 이겨서 짜릿했는데, 또 오늘 뉴스 보니까 다른 팀은 핵심 선수가 부상이라더라. 샌안 스퍼스 팍스인가 걔도 발목 부상으로 썬더랑 1차전 못 나온다고 하던데, 진짜 이거 보고 남 일 같지 않아서 가슴이 철렁했음. 우리 팀도 주전 선수 한 명 빠지면 바로 전력 너프 체감 오지게 될 거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괜히 기사 한 번 더 찾아보게 되더라.
특히 요즘은 강팀 약팀 할 거 없이 시즌 초반이랑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시즌 시작할 때는 '와, 올해는 우승 각이다!' 했던 팀들이 갑자기 연패에 빠지면서 휘청거리는가 하면, 또 반대로 '얘네 올해는 글렀다' 싶었던 팀들이 의외의 저력을 보여주면서 치고 올라오는 경우도 많고. 이런 게 또 스포츠의 묘미긴 한데, 응원하는 팬 입장에서는 진짜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이지. 매일매일 심장이 쫄깃하다니까.
난 특히 우리 팀 감독의 전술 변화에 기대를 많이 걸고 있거든. 초반에는 좀 답답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최근 들어서 선수들 포지션 스위칭이나 교체 타이밍이 기가 막히게 들어맞을 때가 많아졌어. 이대로 쭉 간다면 플레이오프까지는 무난하게 진출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기대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라 확신할 수는 없지만, 팬심이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작은 희망에도 크게 반응하고 ㅋㅋㅋ
근데 또 이런저런 소식들을 보면 마냥 낙관할 수만은 없다는 생각도 들어. 예를 들어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이 시즌 끝나고 나갈 수도 있다는 루머 같은 거 보면, '와 저런 팀도 저렇게 큰 변화가 올 수 있구나' 싶고. 감독 한 명의 거취가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어마어마하잖아. 당장 우리 팀도 감독 바뀌면서 초반에 얼마나 고생했는데. 이런 거 보면 역시 스포츠는 사람 일이랑 다를 바가 없는 것 같아. 변수가 너무 많아.
그리고 또 요즘 경기력 기복이 심한 선수들도 좀 보이더라. 분명 지난 시즌에는 날아다니던 선수인데, 이번 시즌에는 뭔가 폼이 안 올라오는 느낌? 우리 팀에도 그런 선수 한두 명 있는데, 팬 입장에서는 답답하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얼마나 힘들면 저럴까' 싶기도 하고. 멘탈적인 부분도 분명 영향이 클 거야. 팬들이 응원 많이 해줘야 하는데, 가끔 악플 같은 거 보면 좀 그렇다. 다들 사람인데 말이야.
결론적으로 요즘 우리 팀은 상승세 기운이 조금씩 보이지만, 아직 안심하기엔 이르다는 생각이다. 아직 갈 길이 멀고, 변수도 많고, 경쟁 팀들도 만만치 않으니까. 그래서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성적 어때? 희망찬 이야기든, 아니면 답답한 이야기든 뭐든 좋으니까 댓글로 좀 풀어봐봐. 같이 한탄이라도 하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40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0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1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4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진짜 미쳤네 ㅋㅋㅋ 맨시티 돈은 진짜 마르지 않는 샘인가. 펩 나간다고 중원 싹 갈아엎으려는건가본데 이러면 다른 팀들은 진짜 우승은 꿈도 못 꾸겠네 ㅠㅠ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이는 솔직히 첼시 때도 그렇고 국대에서도 너무 혼자 짊어지는 느낌이 강함. 다른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푸식이가 살아날 텐데 말이야. 담 경기엔 뭔가 달라졌음 좋겠다.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실화냐? 맨시티 진짜 돈이 썩어나네 ㄷㄷㄷ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워낙 다재다능해서 펩 전술에도 잘 녹아들 것 같긴 함. 오히려 펩이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을듯 ㅋㅋ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보고 육성으로 욕 나올 뻔 ㅋㅋㅋㅋ 드발리쉬빌리 거의 정신 못 차리는 거 같았는데 그걸 토푸리아 승으로 안 쳐주더라 ㄷㄷ 예전에 오말리 vs 얀 경기 때도 그렇고, 진짜 UFC 판정은 이해가 안 갈 때가 많음.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앤더슨 실력은 인정인데 2648억은 좀 오버하는 감이 없잖아 있음. 지난 시즌 막판에 좀 주춤했던 것도 있고. 맨시티가 너무 과감하게 지르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먹튀는 아니겠죠?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월드컵 진짜 예상 깨는 재미가 있었지 ㅋㅋㅋ 모로코는 진짜 레전드였고 일본도 스페인 독일 잡을 줄 누가 알았겠냐고 ㅋㅋㅋ 괜히 월드컵이 아닌듯 ㄷㄷ4시간 11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