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키움 히우라 영입 ㄷㄷㄷ 이거 대박임??
2026-05-19 12:55
11,07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키움 히우라 영입 ㄷㄷㄷ 이거 대박임??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키움 히우라 영입 소식 봤음? MLB 통산 50홈런이라는데 이거 레알임? 갑자기 뜬금포 소식이라 깜짝 놀랐네. 브룩스 나가고 좀 아쉬웠는데 바로 거물급 타자 데려온다고 하니까 기대감 오진다. 우리 갤럼들은 이거 어떻게 생각함? 키움 이번 시즌 진짜 작정하고 우승 노리는 건가? 갑자기 막 심장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솔직히 브룩스가 기대 이하였던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중에 외국인 타자 바꾸는 게 쉽지 않잖아. 그런데 바로 히우라 같은 네임드를 데려올 줄은 몰랐음. MLB 통산 50홈런이면 그래도 한 방 있는 타자라는 건데, KBO 오면 어느 정도 파괴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물론 MLB랑 KBO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이름값만 봐도 설렘. 혹시 히우라 플레이 본 형들 있음? 어떤 스타일의 타자인지 좀 알려주라. 삼진 많음? 선구안은 좋음?
아무튼 키움이 이번 영입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노리는 것 같네. 지금 팀 분위기 좀 침체되어 있었는데, 히우라 오면 타선에 활력 제대로 불어넣을 듯. 이정후 김혜성 선수도 요즘 잘 치고 있어서, 히우라까지 터져주면 타선 폭발하는 거 아니냐? 괜히 상상만 해도 즐겁다. 다른 팀 팬들도 이번 영입 소식에 좀 긴장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우리 키움 이번에 진짜 함 가자!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이번 키움 히우라 영입 어떻게 봄? 기대됨? 아니면 걱정되는 부분도 있음?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주라!
솔직히 브룩스가 기대 이하였던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중에 외국인 타자 바꾸는 게 쉽지 않잖아. 그런데 바로 히우라 같은 네임드를 데려올 줄은 몰랐음. MLB 통산 50홈런이면 그래도 한 방 있는 타자라는 건데, KBO 오면 어느 정도 파괴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물론 MLB랑 KBO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이름값만 봐도 설렘. 혹시 히우라 플레이 본 형들 있음? 어떤 스타일의 타자인지 좀 알려주라. 삼진 많음? 선구안은 좋음?
아무튼 키움이 이번 영입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노리는 것 같네. 지금 팀 분위기 좀 침체되어 있었는데, 히우라 오면 타선에 활력 제대로 불어넣을 듯. 이정후 김혜성 선수도 요즘 잘 치고 있어서, 히우라까지 터져주면 타선 폭발하는 거 아니냐? 괜히 상상만 해도 즐겁다. 다른 팀 팬들도 이번 영입 소식에 좀 긴장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우리 키움 이번에 진짜 함 가자!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이번 키움 히우라 영입 어떻게 봄? 기대됨? 아니면 걱정되는 부분도 있음?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주라!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이 저 돈 값어치를 못할 수도 있지 ㅋㅋㅋ 걔 지난 시즌 스탯 보면 솔직히 좀 거품도 있긴 함. 맨시티가 저 돈 쓰고 망하면 진짜 레전드인데 ㅋㅋㅋ 두고 보면 알겠지 뭐.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충격받은 거 아니었구나. 근데 이번 월드컵 약팀들이 의외의 복병 역할 톡톡히 하는 거 보니까 진짜 흥미진진하긴 해. 덕분에 경기 보는 맛이 더 사는 듯.2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어제 경기력 가지고 벤투 욕하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상대팀이 작정하고 압박 들어오는데 우리 선수들이 그걸 못 뚫어낸 것도 문제임. 무조건 감독 탓만 할 게 아니라 선수들 개인 기량도 좀 더 올라와야 한다고 생각함. 월드컵 가려면 아직 멀었음.5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는 재능도 재능인데 그걸 유지하는 멘탈이랑 노력이 진짜 미친 거 같음. 그냥 괴물이야. 사람이 아님.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가 살아나니까 팀 분위기가 확 사는 느낌임. 솔직히 초반에 너무 부진해서 이적 후유증인가 걱정했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맞네요. 이대로 쭉 가면 가을야구도 가능할 듯?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지난 두 경기도 좀 운이 따랐다고 봄. 이번엔 상대가 레보스노야니라서 그래플링 싸움에서 밀리면 답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기대는 된다.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12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