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요즘 김서현 너무 그립지 않음? ㅠ
2026-05-20 03:27
11,78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요즘 김서현 너무 그립지 않음? ㅠ
어제 한화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2위까지 찍었던 팀이 이렇게 급추락하는 거 실화냐... 김서현 2군 간 사이에 진짜 6주 알바생이 벌써 그리울 지경임. 요즘 한화 팬들 다 똑같은 생각일듯.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1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올스타전 투표 결과 떴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2026-06-26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야알못이라서 그럼 ㅋㅋㅋ KBO에서 뛰면서 국대 승선하고 병역 혜택 받는게 더 큰 그림일 수도 있음. 메이저 가서 마이너 전전하다가 돌아오는 것보다 훨씬 나은 선택일 수도 있다 이 말임.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멘탈은 걱정 안 하는데 솔직히 류현진이 요즘 구위 좋다고 해도 이닝이터는 좀 힘들지 않나? 4~5이닝 정도 던지고 불펜 빨리 가동할 거 같은데. 그래도 승리는 할거라고 봄! 상대 타선이 워낙 밥이라 ㅋㅋㅋ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이 형은 진짜 깡다구가 보통이 아님. 얼굴 망가진 거 보고 다들 걱정했는데 시 상남자 기질 어디 안 가네. 난 솔직히 상대 누구든 다 줘팰 거 같음 ㅋㅋㅋㅋㅋ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일본 애들 기사 조회수 1위 찍은 거 ㄹㅇ 킹받네. 근데 솔직히 오늘 경기력 보면 걔네가 틀린 말 한 것도 아닌 거 같아서 더 짜증남. 어휴 진짜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마시고 있다...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2648억이면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 이러면 걍 자본주의 축구 확정이지.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던데 과연 맨시티 가서도 그만큼의 값어치를 할지는 두고 봐야지 ㅋㅋ 괜히 먹튀되는 경우도 많잖아.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님 솔직히 펠레 마라도나 부활해도 저 돈 못 받는다는 건 좀 ㅋㅋㅋㅋ 그 시절이랑 지금이랑 시장 규모 자체가 다른데 비교가 되나. 엘리엇 정도면 저 몸값 받을만 함.10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들 잘 생각해봐요. 맨시티가 괜히 저렇게 지를 리가 없잖아요. 분명 구단 내부에서 엄청난 분석 끝에 영입하는 거겠지. 괜히 펩 떠난 맨시티가 아니라고요.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크리켓 얘기 나와서 말인데 혹시 잉글랜드 축구 이적시장 소식은 더 아는 거 있음? 첼시가 이번 여름에 또 돈 지른던데 누구 노리는지 궁금하네. 크리켓처럼 축구도 좀 시원한 소식 있었으면 좋겠다.13시간 32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