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 돌풍 샌안, 진짜 서부 결승 우승까지 가는 거냐? ㄷㄷ
2026-05-20 05:12
11,88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 돌풍 샌안, 진짜 서부 결승 우승까지 가는 거냐? ㄷㄷ
형들 오늘 웸반야마 경기 다들 봤음?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샌안이 OKC 상대로 서부 결승 기선 제압한 거 보고 깜짝 놀랐다. 분명 OKC가 서부 1위였는데 웸반야마 혼자서 원맨쇼 펼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솔직히 PO 들어오면서 샌안이 여기까지 올라올 줄 누가 알았겠냐 ㄹㅇ. 작년만 해도 리빌딩 팀 이미지 강했는데 웸반 하나로 이렇게 판도가 바뀔 줄은 상상도 못 했네.
아니 근데 이게 진짜 가능이 있는 건가 싶어서 좀 토론해보고 싶다. 샌안이 지금 기세 좋고 웸반야마가 완전 물 올랐는데, 이대로 서부 결승 우승까지 갈 수 있을까? 물론 OKC도 길저스 알렉산더라는 에이스가 버티고 있고, 팀 조직력도 좋아서 만만치 않을 거 같긴 한데... 오늘 경기 보니까 웸반야마의 영향력이 너무 커서 샌안이 진짜 우승까지 노려볼 만한 그림이 그려지더라고. 특히 웸반야마가 수비에서 주는 임팩트가 어마어마해서 상대팀 공격을 아예 묶어버리는 게 컸음. 이걸로 OKC도 엄청 고전하는 게 보이더라.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아직 시리즈 시작이니까 OKC가 충분히 전술 수정해서 반격할 수도 있지 않겠음? 오늘 경기는 웸반야마 컨디션이 역대급이라 그랬던 걸 수도 있고. 그래도 웸반야마가 2년 연속 MVP 길저스 알렉산더를 상대로 이 정도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는 게 진짜 대단하긴 하다.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샌안이 이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아니면 OKC가 반격에 성공할지 진짜 궁금하네. 형들은 떻게 예상함?
결국 이번 서부 결승은 웸반야마의 미친 활약이 계속될지, 아니면 OKC가 팀 전체적인 역량으로 샌안을 찍어누를지 그 싸움이 될 거 같다. 개인적으로는 샌안이 이대로 쭉 가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것도 재밌을 거 같긴 함 ㅋㅋㅋ 다음 경기도 너무 기대된다. 다들 본방 사수하자!
아니 근데 이게 진짜 가능이 있는 건가 싶어서 좀 토론해보고 싶다. 샌안이 지금 기세 좋고 웸반야마가 완전 물 올랐는데, 이대로 서부 결승 우승까지 갈 수 있을까? 물론 OKC도 길저스 알렉산더라는 에이스가 버티고 있고, 팀 조직력도 좋아서 만만치 않을 거 같긴 한데... 오늘 경기 보니까 웸반야마의 영향력이 너무 커서 샌안이 진짜 우승까지 노려볼 만한 그림이 그려지더라고. 특히 웸반야마가 수비에서 주는 임팩트가 어마어마해서 상대팀 공격을 아예 묶어버리는 게 컸음. 이걸로 OKC도 엄청 고전하는 게 보이더라.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아직 시리즈 시작이니까 OKC가 충분히 전술 수정해서 반격할 수도 있지 않겠음? 오늘 경기는 웸반야마 컨디션이 역대급이라 그랬던 걸 수도 있고. 그래도 웸반야마가 2년 연속 MVP 길저스 알렉산더를 상대로 이 정도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는 게 진짜 대단하긴 하다.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샌안이 이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아니면 OKC가 반격에 성공할지 진짜 궁금하네. 형들은 떻게 예상함?
결국 이번 서부 결승은 웸반야마의 미친 활약이 계속될지, 아니면 OKC가 팀 전체적인 역량으로 샌안을 찍어누를지 그 싸움이 될 거 같다. 개인적으로는 샌안이 이대로 쭉 가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것도 재밌을 거 같긴 함 ㅋㅋㅋ 다음 경기도 너무 기대된다. 다들 본방 사수하자!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1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5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5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1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17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라리가 웹툰까지 나오면 또 어디서 구독하라고 할지 벌써부터 무섭네요. 라리가 중계 보려고 또 돈 나갈 생각에 심장이 쫄깃한데, 웹툰까지 결제하라고 하면 저 진짜 파산합니다. 지금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인데, 웹툰은 돈으로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50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진짜… 맨시티 또 우승이냐. 이거 보려고 매년 비싼 구독료 냈는데 결국 보던 걸 또 보네. 돈 아깝다 진짜…5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무조건 삼성 간다고 본다. 삼성 투수진 구멍 너무 심하고, 지명권도 높잖아? 고교 때부터 삼성팬이라고 했었던 거 같은데. 아님 말고 ㅋㅋㅋ1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빅리그 가면 어쩌라는 거죠? 선수들 이적할 때마다 중계권 사들이느라 제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매달 구독료 빠져나가는 거 보면 현타 제대로 와요. 이거 완전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에요. 스포츠 중계 보려다 파산하게 생겼네요.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오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었구나!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는 진짜 뽕 차오르지 ㅋㅋㅋ 혹시나 했는데 역시 레이커스에서 잡았네. 근데 난 오늘 해외축구 맨유랑 아스날 경기 본다. 무조건 이겨야 되는 경기라 ㅋㅋㅋ 박진감 넘칠듯.2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선수들 스캔들 터지든 말든 내 통장은 이미 스캔들 터져서 파산 직전인데... 스포티비, 티빙, 쿠플까지 결제해서 겨우 경기 보는데 이런 소식까지 들으면 그냥 힘이 빠진다. 중계권이 너무 비싸서 선수들 소식 들을 돈도 없네.2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페리시치 선수 소식도 소식이지만… 유니폼 걱정하시는 거 보니 저도 정품 유니폼 하나 사고 싶네요. 근데 유니폼 하나도 몇 만 원씩 하니 이놈의 중계권 구독료에 허덕이는 통장은 그저 눈물만 흘립니다. 이번 달도 스포티비에 쿠플 결제되어서 치킨 한 마리 값은 날아갔는데, 유니폼은 언제쯤 살 수 있을까요? ㅠㅠ3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그래도 선발은 뛰었어야죠. 새벽 3시 반에 레알 경기까지 보느라 또 잠 못 자고, 거기에 손흥민 선수 선발 아니면 제 쿠팡플레이 구독료가 너무 아깝잖아요. 이번 달 치킨 세 마리 벌써 날아갔네요. ㅠㅠ3시간 43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