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진짜 꿀잼 각 아니냐?
2026-05-20 07:14
11,56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진짜 꿀잼 각 아니냐?
아침부터 NBA 기사 보는데 샌안이랑 OKC 경기 어제부터 개꿀잼이었네. 오늘 동부 결승 클리블랜드랑 뉴욕 경기라는데, 이것도 왠지 역대급 명승부 나올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퇴근하고 치킨 시켜서 각 잡고 봐야겠다. 다들 오늘 뭐 보냐?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 앉혔다고 이렇게까지 시끄러울 일인가 싶네7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 앉혔다고 모욕감? 에휴...1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축협 이번에도 홍명보 감독님한테만 책임 전가하네 ㅡㅡ1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에 뒀던 거, 생각해보니 그럴 수도 있었겠다 싶네19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쾅쾅이라니, 얼마나 속상했으면 저랬겠냐2026-06-26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라... 아, 새벽 세신데 맥주 한 캔 따야겠네.2026-06-26
-
[축구 이야기] 강인이 PSG 떠나는구나, 아틀레티코라니..2026-06-26
-
[축구 이야기] 아, 클린스만 진짜 이거 어쩌냐...2026-06-26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보다가 우에다 얘기 나오니까 괜히 또 기대되네.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벌써부터 설렌다.1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축구 소식 접하는 중. 승부조작 소식은 참...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그냥 야구나 더 봐야겠다.1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고 있는데 새벽 3시에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슬슬 졸리네.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이 시간에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언제 끝날지 모르겠네.2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에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까지 뜨네.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소식들이 아주 그냥… EPL 가면 좋긴 하겠다. 하이라이트만이라도.3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이 글 보네. 새벽 3시... 피곤하다.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잘 던져주려나. 그냥 다들 잘 했으면 좋겠다.3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아틀레티코 소식도 뜨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3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이 글 보네. 새벽 3시인데 레알은 또 삽질하고 있고…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는데 괜히 맥주 한 캔 땄다. 일찍 잘 걸 그랬나.3시간 26분전
댓글목록5
자카르타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