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부상 ㄷㄷ... 샌프런트 얘네 진짜 속이 시커먼 거 아님?? ㅋㅋㅋ
2026-05-20 13:49
10,79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부상 ㄷㄷ... 샌프런트 얘네 진짜 속이 시커먼 거 아님??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점심 맛있게 먹었음? 난 이정후 형님 소식 듣고 밥맛이 좀 없네 ㅠ 요즘 MLB 소식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우리 이정후 선수가 진짜 심상치 않은 상황에 놓인 것 같아서 말이야. 허리 근육통으로 추가 검진까지 받는다는데, 샌프란시스코 구단이나 감독의 반응이 좀 의아해서 다 같이 얘기 좀 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글 써봤어.
어제까지만 해도 5경기 연속 안타 치면서 진짜 물오른 타격감 보여주고 있었잖아. 근데 또 수비 중에 부상으로 교체됐다니 진짜 안타깝더라. 시즌 초에 발 부상 살짝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이번엔 허리 근육통이라니, 이게 또 한 번 심해지면 선수 생명까지도 위험할 수 있는 부위라 더 걱정되는 게 사실이야. 근데 여기서 더 어이없는 건 샌프란시스코 감독의 발언임.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했다며? 이거 진짜 속마음이 뭔지 궁금하다니까.
아니, 감독 입장에서 팀의 핵심 선수고, 당장 성적에 직결되는 선수가 부상으로 빠지면 당연히 안 좋은 건 맞지. 근데 선수가 아프다고 하는데 그걸 '부상자 명단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미리 못 박는 게 말이 됨? 보통은 '상태를 지켜봐야 한다', '최대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런 식으로 얘기하는 게 정상 아니냐고. 이걸 들으니까 딱 드는 생각이 이거임. '혹시 얘네 이정후를 너무 혹사시키고 있는 거 아니야?'
이정후 선수가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영입되면서 담감도 엄청날 텐데, 팀에서도 계속 출전을 강행시키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심지어 이정후 선수가 워낙 성실하고 악바리 근성 있는 스타일이라, 본인도 아파도 참고 뛰려고 했을 수도 있다고 봄. 근데 그게 결국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거잖아. 선수 보호 차원에서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초반에 잘한다고 너무 돌리는 거 아니냐고.
물론 메이저리그라는 무대가 워낙 치열하고, 선수층도 두꺼워서 한 번 빠지면 복귀가 쉽지 않다는 것도 알아. 그리고 이정후 선수가 거액의 계약을 맺고 갔으니, 팀에서도 그만큼의 활약을 기대하는 건 당연할 거고. 하지만 이건 선수 보호의 문제라고 생각함. 단순히 '아프면 쉬어라' 수준이 아니라, 구단 차원에서 선수의 몸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고 관리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특히 이정후 선수처럼 팀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라면 더더욱.
최근에 MLB 구장에 백인우월주의 현수막 걸린 사건도 있었잖아. 이건 뭐 완전히 다른 문제긴 한데, 구이 선수나 팬들에 대한 기본적인 보호나 존중이 부족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임? 물론 완전히 다른 맥락이긴 하지만, 어쨌든 구단의 태도 문제라고 볼 수도 있는 거니까. 이런저런 소식들을 들으니까 샌프란시스코 구단에 대한 신뢰도가 좀 떨어지는 느낌임.
솔직히 우리 이정후 선수, 한국 야구의 자존심인데 저렇게 부상으로 고통받는 모습 보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다. 다른 나라 선수면 그냥 안타깝다 하고 말겠는데, 이건 진짜 내 일 같고 막 그렇다니까 ㅠ.ㅜ
형들은 이번 이정후 선수 부상과 샌프란시스코 구단의 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감독 말대로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가 아닐 수도 있는 건가? 아니면 내가 너무 오버하는 건가? 형들의 솔직한 의견이 궁금함.
어제까지만 해도 5경기 연속 안타 치면서 진짜 물오른 타격감 보여주고 있었잖아. 근데 또 수비 중에 부상으로 교체됐다니 진짜 안타깝더라. 시즌 초에 발 부상 살짝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이번엔 허리 근육통이라니, 이게 또 한 번 심해지면 선수 생명까지도 위험할 수 있는 부위라 더 걱정되는 게 사실이야. 근데 여기서 더 어이없는 건 샌프란시스코 감독의 발언임.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했다며? 이거 진짜 속마음이 뭔지 궁금하다니까.
아니, 감독 입장에서 팀의 핵심 선수고, 당장 성적에 직결되는 선수가 부상으로 빠지면 당연히 안 좋은 건 맞지. 근데 선수가 아프다고 하는데 그걸 '부상자 명단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미리 못 박는 게 말이 됨? 보통은 '상태를 지켜봐야 한다', '최대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런 식으로 얘기하는 게 정상 아니냐고. 이걸 들으니까 딱 드는 생각이 이거임. '혹시 얘네 이정후를 너무 혹사시키고 있는 거 아니야?'
이정후 선수가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영입되면서 담감도 엄청날 텐데, 팀에서도 계속 출전을 강행시키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심지어 이정후 선수가 워낙 성실하고 악바리 근성 있는 스타일이라, 본인도 아파도 참고 뛰려고 했을 수도 있다고 봄. 근데 그게 결국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거잖아. 선수 보호 차원에서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초반에 잘한다고 너무 돌리는 거 아니냐고.
물론 메이저리그라는 무대가 워낙 치열하고, 선수층도 두꺼워서 한 번 빠지면 복귀가 쉽지 않다는 것도 알아. 그리고 이정후 선수가 거액의 계약을 맺고 갔으니, 팀에서도 그만큼의 활약을 기대하는 건 당연할 거고. 하지만 이건 선수 보호의 문제라고 생각함. 단순히 '아프면 쉬어라' 수준이 아니라, 구단 차원에서 선수의 몸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고 관리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특히 이정후 선수처럼 팀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라면 더더욱.
최근에 MLB 구장에 백인우월주의 현수막 걸린 사건도 있었잖아. 이건 뭐 완전히 다른 문제긴 한데, 구이 선수나 팬들에 대한 기본적인 보호나 존중이 부족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임? 물론 완전히 다른 맥락이긴 하지만, 어쨌든 구단의 태도 문제라고 볼 수도 있는 거니까. 이런저런 소식들을 들으니까 샌프란시스코 구단에 대한 신뢰도가 좀 떨어지는 느낌임.
솔직히 우리 이정후 선수, 한국 야구의 자존심인데 저렇게 부상으로 고통받는 모습 보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다. 다른 나라 선수면 그냥 안타깝다 하고 말겠는데, 이건 진짜 내 일 같고 막 그렇다니까 ㅠ.ㅜ
형들은 이번 이정후 선수 부상과 샌프란시스코 구단의 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감독 말대로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가 아닐 수도 있는 건가? 아니면 내가 너무 오버하는 건가? 형들의 솔직한 의견이 궁금함.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1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1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NBA 경기 ㄹㅇ 미쳤냐 ㄷㄷ 디반사 워싱턴 첫 경기 개궁금하네1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2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2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2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그 경기 막판 역전극은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나도 소리 지르면서 봤음 ㅋㅋㅋㅋ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봐 조마조마했다 ㄷㄷ 하현승 선수 얘기는 진짜 감동이다. KBO에서 꼭 성공해서 메이저리그 씹어먹는 거 보고 싶다!53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 나도 그 뉴스 보고 한참 웃었음. 'The Hand of OG' 라니 ㅋㅋㅋㅋㅋ 스 우승은 바라지만 2026년에 파이널 우승이라... 솔직히 지금 전력으로 가면 어림도 없지. 그래도 OG는 내년에 재계약 꼭 했으면 좋겠음 ㅠㅠ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드래프트 보면서 딱 그 생각함. 진짜 토론토는 맥케나에 몰빵하는구나 싶더라. 그래도 워낙 재능이 확실한 애라 기대는 됨. 당장 다음 시즌부터 포인트 머신 될 거 같진 않은데 한 2~3년 안에 리그 지배할 수도 있지 않을까.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KBO에서 씹어먹고 가는 게 더 멋있긴 하다. 류현진도 그랬잖아. 물론 양키스 제안은 진짜 유혹적이었겠지만, 본인이 KBO에서 레전드 찍고 가겠다는 마인드면 존나 응원한다 ㄹㅇ. 대신 KBO 오면 바로 1군 박아야 하는 거 아니냐?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엥? 105.5? 나 어제 경기 못 봤는데 구라 아니냐? ㅋㅋㅋ 아무리 강속구 투수래도 그 정도면 진짜 마구를 던진 거 아님? 혹시 스탯캐스트 오류였던 거 아냐?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하현승 개멋있네. 이건 국뽕이 차오른다 진짜. 양키스 오퍼 거절하고 KBO 남는다는 건 진짜 쉽지 않은 결정인데. 그만큼 KBO 우승에 대한 열망이 크다는 거겠지?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토푸리아 저번 경기 끝나고 인터뷰 봤음? 자기는 몸 괜찮다고 빨리 다음 경기 뛰고 싶다고 하더라 ㄷㄷ 그때부터 떡밥 돌긴 했는데 진짜 현실이 될 줄은 몰랐네. 근데 솔직히 좀 쉬다가 오지 ㅠㅜ 걱정됨.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ㅋㅋㅋ 포체티노 있을 때도 손흥민 기복 심한 시즌 있었고, 오히려 무리뉴 때도 골 엄청 넣었잖아. 감독 한 명 간다고 끝물이라니 너무 비약 아님? 손흥민은 자기 실력이 중요한 거지 누가 감독이냐가 그렇게 절대적인 건 아니라고 본다.5시간 17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