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아스날 진짜 펩빡이한테 또 지냐? 챔스 우승 가능성 어캐 봄? ㅠ
2026-05-20 20:29
9,94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아스날 진짜 펩빡이한테 또 지냐? 챔스 우승 가능성 어캐 봄? ㅠ
형들 오늘 새벽 경기 보고 진짜 개빡쳐서 잠이 안 옴. 아스날 맨시티한테 또 졌는데, 이거 보면서 진짜 챔스 우승 각이 나올까 싶다. 펩빡이 이 양반은 진짜 축신인가 싶기도 하고, 사카가 그렇게 잘하는데도 맨시티 벽은 너무 높더라.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솔직히 좀 실망함.
솔직히 어제 경기 시작 전에는 그래도 희망 좀 걸었거든? 최근 아스날 분위기 좋았잖아. 특히 사카 이 친구, 요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맨시티 수비진 앞에서 좀 막히는 느낌이었음. 물론 사카 혼자서 다 할 순 없겠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 홀란드는 진짜 미친놈 같음. 움직임부터가 남달라.
근데 이쯤 되면 아르테타 감독 전술도 좀 의문이 드는 게 사실임.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계속 붙으면서 매번 뭔가 비슷한 패턴으로 지는 느낌이랄까? 물론 맨시티가 워낙 강팀이라지만, 뭔가 새로운 변화나 깜짝 전술이 필요하지 않나 싶음.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당하는 거 같아서 보는 팬들도 지친다. 전술적으로 한 수 위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리그에서도 나름 잘해주고 있지만, 챔스 우승을 논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경기였음. 특히 중원 싸움에서 밀리는 게 너무 눈에 띄더라. 데브라위너랑 로드리 이 두 명은 진짜 미쳤어. 중원에서 공 간수 능력이나 패스 정확도에서 맨시티가 압도적이었음. 아스은 외데고르가 고군분투했지만 역부족이었지.
이번 경기로 맨시티는 리그 우승에 한 발 더 다가섰고, 챔스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음. 에메리 감독이 유로파의 왕이라고 불리지만, 펩빡이는 챔스의 왕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펩빡이의 전술은 진짜 매번 감탄만 나옴. 선수단도 워낙 탄탄하지만, 그 선수들을 활용하는 방식이 진짜 예술임.
아스날이 리그 우승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고 있고, 사카를 비롯한 젊은 선수들의 성장세는 분명 긍정적임. 하지만 빅매치에서 강팀을 상대로 이길 수 있는 능력, 특히 챔스 같은 무대에서 우승하려면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할 것 같음. 어제 경기 보면서 아스날 팬들은 또 한숨만 나왔을 거임.
형들은 이번 아스날 맨시티 경기 어떻게 봤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챔스에서 우승할 가능성 있다고 봄? 솔직히 난 좀 회의적이다... ㅠㅠ
솔직히 어제 경기 시작 전에는 그래도 희망 좀 걸었거든? 최근 아스날 분위기 좋았잖아. 특히 사카 이 친구, 요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맨시티 수비진 앞에서 좀 막히는 느낌이었음. 물론 사카 혼자서 다 할 순 없겠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 홀란드는 진짜 미친놈 같음. 움직임부터가 남달라.
근데 이쯤 되면 아르테타 감독 전술도 좀 의문이 드는 게 사실임.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계속 붙으면서 매번 뭔가 비슷한 패턴으로 지는 느낌이랄까? 물론 맨시티가 워낙 강팀이라지만, 뭔가 새로운 변화나 깜짝 전술이 필요하지 않나 싶음.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당하는 거 같아서 보는 팬들도 지친다. 전술적으로 한 수 위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리그에서도 나름 잘해주고 있지만, 챔스 우승을 논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경기였음. 특히 중원 싸움에서 밀리는 게 너무 눈에 띄더라. 데브라위너랑 로드리 이 두 명은 진짜 미쳤어. 중원에서 공 간수 능력이나 패스 정확도에서 맨시티가 압도적이었음. 아스은 외데고르가 고군분투했지만 역부족이었지.
이번 경기로 맨시티는 리그 우승에 한 발 더 다가섰고, 챔스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음. 에메리 감독이 유로파의 왕이라고 불리지만, 펩빡이는 챔스의 왕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펩빡이의 전술은 진짜 매번 감탄만 나옴. 선수단도 워낙 탄탄하지만, 그 선수들을 활용하는 방식이 진짜 예술임.
아스날이 리그 우승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고 있고, 사카를 비롯한 젊은 선수들의 성장세는 분명 긍정적임. 하지만 빅매치에서 강팀을 상대로 이길 수 있는 능력, 특히 챔스 같은 무대에서 우승하려면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할 것 같음. 어제 경기 보면서 아스날 팬들은 또 한숨만 나왔을 거임.
형들은 이번 아스날 맨시티 경기 어떻게 봤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챔스에서 우승할 가능성 있다고 봄? 솔직히 난 좀 회의적이다... ㅠㅠ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9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1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2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형들 이거 좀 과장된 뉴스 아님? 백악관에서 UFC 경기를 직접 한 건 아닐 거고, 그냥 하이라이트 영상 같은 거 같이 봤다는 이야기겠지. 그래도 트럼프가 격투기 좋아한다는 건 뭐 유명하긴 하니까.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박문성이 저렇게까지 말했다고? ㄷㄷ 아무리 그래도 좀 심한 거 아니냐. 감독도 사람인데 공개적으로 저러면 얼마나 상처받겠냐.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지금 상황 보면 져도 이상할 거 없음 ㅋㅋㅋ 감독도 없고 선수들은 해외파 제외하면 다 폼 떨어지고... 예선 통과 못하면 진짜 충격요법 될 수도 있긴 하겠다.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멘도사 경질할 줄 알았음 ㅋㅋㅋㅋ 근데 난 오히려 감독 문제가 아니라고 본다. 선수들이 너무 대충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던데? 집중력도 없고 투수들도 영 ㅋㅋㅋㅋ 그냥 답이 없는 팀 같음 ㄷㄷ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난 네일 등판 보면서 류현진 생각 나더라 ㅋㅋㅋ 신인인도 베테랑 같은 여유가 있었음. 근데 이 형 체력도 좋으면 진짜 대박일듯. 한화 이제 마운드가 좀 탄탄해지는 느낌이라 가을야구 꿈은 꾸게 되는거 같다.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5600억 쓰고 최하위는 진짜 레전드지 ㅋㅋㅋ 누가 와도 답 없는 상황이었음. 감독 짤린 게 오히려 늦은 감이 있다. 다음 감독은 그 돈 가지고 뭘 할 수 있을까 궁금하네.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뽕 뽑는다는 말 벌써 나옴? ㅋ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좀 지켜봐야지. 물론 폼 좋은 건 맞는데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진짜.1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아직 프로 데뷔도 안 한 신인인데 벌써부터 국대 에이스급으로 대접하는 건 좀 오바임. 예전에 기대주였다가 폭망한 애들도 한두 명이 아닌데 너무 설레발 치지 말자고 ㅋㅋ.13시간 39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