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협회 기자회견 보는데 ㄹㅇ 답답하네 ㅋㅋㅋ
2026-05-21 03:54
11,26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축구협회 기자회견 보는데 ㄹㅇ 답답하네 ㅋㅋㅋ
오늘 아침에 출근 준비하면서 스포츠 뉴스 쭉 보는데, 축구협회 기자회견 관련 기사 보고 진짜 혈압 오르더라. 맨날 이천교육지원청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나 강원장애인생활체전 같은 좋은 소식만 있음 얼마나 좋겠냐만은, 요새 축구판은 왜 이렇게 시끄러운지 모르겠어. 특히 기자들이 쓰기 바쁘다는 기사 보면서 공감 백배였다. 기자들도 진짜 취재할 거 없어서 이런 거 쓰고 있을까 싶기도 하고, 근본적인 문제 해결은 안 되고 맨날 임시방편으로 봉합하려는 게 보이니까 더 화난다.
이번에 황선홍 감독 해임하고 김도훈 감독 선임한 거 보면서도 한숨만 나왔어. 임시 감독이라는 타이틀 달고 경기 치르는 건 또 뭐야. 그럼 애초에 왜 그렇게 시간 끌면서 정식 감독 못 뽑았는지 이해가 안 감. 지난번 클린스만 사태 때도 그렇고, 맨날 불통에 자기들만의 리그인 것 같아서 팬 입장에선 진짜 답답하다. 정몽규 회장님 며느리가 보급하는 두뇌 스포츠 브리지처럼, 축구협회에도 좀 '두뇌'가 필요한 거 아니냐?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고 변명만 늘어놓으니 팬심은 점점 떠날 수밖에 없지. 손흥민, 이강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봤자 뒤에서 받쳐주는 시스템이 엉망이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지난번 월드컵 예선 때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비기는 경기 보면서 심장이 쫄깃했는데, 이번에도 또 이러면 진짜 돌아버릴 것 같음. 지금 선수들 사기 떨어질까 봐 걱정하는 팬들도 많을 텐데, 협회는 도대체 뭘 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차라리 다 때려치우고 새로 시작하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야. 아니면 최소한 팬들 의견이라도 좀 들어주는 시늉이라도 해야지, 맨날 기자회견 열어서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으니... 진짜 지긋지긋하다.
이번 주에도 해외 축구 보면서 대리 만족이나 해야겠어. 제발 다음번엔 축구협회 관련해서 좀 좋은 뉴스라도 들렸으면 좋겠다. 팬들이 이렇게 답답해하는 거 알면서도 계속 이러는 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 이대로 가면 월드컵은커녕 아시안컵도 불안불안할 것 같아서 걱정이네. 휴...
이번에 황선홍 감독 해임하고 김도훈 감독 선임한 거 보면서도 한숨만 나왔어. 임시 감독이라는 타이틀 달고 경기 치르는 건 또 뭐야. 그럼 애초에 왜 그렇게 시간 끌면서 정식 감독 못 뽑았는지 이해가 안 감. 지난번 클린스만 사태 때도 그렇고, 맨날 불통에 자기들만의 리그인 것 같아서 팬 입장에선 진짜 답답하다. 정몽규 회장님 며느리가 보급하는 두뇌 스포츠 브리지처럼, 축구협회에도 좀 '두뇌'가 필요한 거 아니냐?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고 변명만 늘어놓으니 팬심은 점점 떠날 수밖에 없지. 손흥민, 이강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봤자 뒤에서 받쳐주는 시스템이 엉망이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지난번 월드컵 예선 때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비기는 경기 보면서 심장이 쫄깃했는데, 이번에도 또 이러면 진짜 돌아버릴 것 같음. 지금 선수들 사기 떨어질까 봐 걱정하는 팬들도 많을 텐데, 협회는 도대체 뭘 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차라리 다 때려치우고 새로 시작하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야. 아니면 최소한 팬들 의견이라도 좀 들어주는 시늉이라도 해야지, 맨날 기자회견 열어서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으니... 진짜 지긋지긋하다.
이번 주에도 해외 축구 보면서 대리 만족이나 해야겠어. 제발 다음번엔 축구협회 관련해서 좀 좋은 뉴스라도 들렸으면 좋겠다. 팬들이 이렇게 답답해하는 거 알면서도 계속 이러는 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 이대로 가면 월드컵은커녕 아시안컵도 불안불안할 것 같아서 걱정이네. 휴...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1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2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른데, 어차피 대통령도 사람이고 자기 좋아하고 보고 싶은 거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굳이 그걸 다 정치쇼로 연결시키는 건 좀 오버같음. 그냥 즐길 수도 있지 뭐 ㅋㅋㅋ 너무 삐딱하게 보는 거 아님?15분전
-
[자유게시판] 형 말 들으니까 괜히 기대되네 ㅋㅋㅋ 솔직히 잉글랜드가 항상 뭔가 아쉬웠는데 이번엔 진짜 가 다를 거 같기도 하고. 케인 폼은 진짜 미쳤더라. 혹시 아냐 이번에 사고 칠지.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우리 팀 성적 보면서 매일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임. 어젠 이겨서 기분 좋게 잤는데 오늘은 또 져서 잠이 안 옴 ㅠㅠ 그래도 아직까진 희망은 있다고 본다. 다음 주 스케줄 잘 보고 응원 가야지.53분전
-
[자유게시판] 2863억? ㄷㄷㄷ 이거 진짜면 역대급 거품 맞지 ㅋㅋㅋ 리브스가 좋은 선수인건 알겠는데 저 정도는 아니잖아 솔직히. 레이커스 미친건가 아니면 내가 진짜 뭘 모르는건가.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팀 요즘 경기 보니까 UFC 같다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인정합니다. 우리 팀도 요즘 수비가 좀 그래서 맨날 타격전임 ㅠㅠ 진짜 청와대 경기 함 가즈아! 백악관도 하는데 우리도 못할거 뭐있냐?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저도 새벽에 보고 지릴뻔했어요 ㅋㅋㅋ 마지막 골 진짜 미쳤죠 ㅋㅋㅋ 근데 확실히 예전 호날두 있을 때 포르투갈이랑은 다르긴 함. 그때는 진짜 막힐 것 같아도 호날두가 한 방 넣어줄 거라는 믿음이 있었는데 요즘은 좀 아쉬움 ㅠㅠ 신성들 좋긴 한데 뭔가 부족한 느낌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형 나도 이 경기 봤는데 진짜 가나 수비 미쳤더라 ㅋㅋㅋㅋ 잉글랜드 애들 멘붕 오는거 실시간으로 보여서 개꿀잼이었음. 특히 그 마지막에 가나 역습 한방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자너 ㄷㄷ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선더랜드 자카는 대체 누구임? 그라니트 자카 얘기하는거 같은데 걔는 아스날에서 뛰었지 선더랜드는 듣도보도 못했다 ㅋㅋㅋ 첼시 이적설 도는 자카는 아스날 출신 그 자카 맞음. 님 최소 축구 안 본 지 5년은 된 듯 ㅋㅋㅋ5시간 6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