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결장이라는데 샌프 승리 가능함? ㄷㄷ
2026-05-21 11:27
10,89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결장이라는데 샌프 승리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경기 기대감은 있는데 이정후 결장 소식 때문에 좀 김새는 감이 없지 않네. 샌프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중요한데 핵심 타자가 빠지면 타선이 진짜 헐거워지잖아. 이정후 없어도 다른 선수들이 잘해주길 바라지만 현실적으로 쉽지 않아 보여서 걱정이다 ㄹㅇ.
솔직히 어제 경기만 봐도 샌프 타선이 엄청 폭발적이지는 않았잖아. 상대 투수들이 슬슬 이정후를 분석하기 시작하면서 견제가 더 해진 것도 있고, 타자들이 전반적으로 컨디션이 좀 떨어져 보이는 것도 문제임. 그래서 이정후가 빠지면 그 공백을 누가 메울지가 관건인데, 샌프 감독이 어떤 라인업을 들고 나올지 궁금하다. 이정후가 빠진 자리에 어떤 변화를 줄지, 대타 활용은 어떻게 할지 이것저것 복잡하게 생각하게 되네.
특히 이정후 허리 근육통이라고 하는데, 이게 장기화될까 봐 더 걱정이야. 초반에 너무 무리한 건 아닌지 싶기도 하고. 메이저리그는 한국이랑 달라서 이동 거리도 길고 경기 수도 훨씬 많으니까 선수들 몸 관리가 진짜 중요하잖아. 게다가 이정후는 지금 팀의 에이스급 역할을 하고 있어서 부상 여파가 더 크게 느껴지는 듯. 빨리 회복해서 돌아오는 게 중요하겠지만, 혹시라도 무리하다가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하다.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초반에 토론토 베리오스도 인대접합 수술로 시즌 아웃됐잖아. 그것만 봐도 선수들 부상이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 수 있음. 베리오스는 팀의 핵심 선발이었는데, 갑자기 빠지면서 토론토 로테이션이 완전히 꼬여버렸고 팀 성적에도 악영향을 주고 있지. 이정후도 혹시나 그런 상황이 올까 봐 걱정되는 거지. 물론 허리 근육통이랑 인대접합 수술은 차원이 다르지만, 부상이란 게 언제 어떻게 심화될지 모르는 거니까.
물론 샌프란시스코에도 다른 좋은 선수들이 많다는 건 인정함. 하지만 이정후가 팀에 가져다주는 안정감과 생산성은 대체하기 힘들다고 봄. 타격이면 타격, 수비면 수비, 주루면 주루, 다방면에서 팀에 기여하고 있잖아. 특히 득점권 상황에서 이정후의 집중력은 진짜 남다르다고 생각함. 그런 선수가 빠지면 상대팀 입장에서는 한결 편하게 경기할 수 있지 않겠냐? 이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샌프 코치진의 지략이 중요해질 것 같다.
그래서 오늘 경기는 단순히 이정후 결장 때문이 아니라, 샌프란시스코의 '위기 관리 능력'을 볼 수 있는 중요한 경기가 될 거라고 생각함. 주전이 빠졌을 때 팀 전체가 얼마나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다른 선수들이 얼마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지가 관건일 듯. 만약 오늘 경기에서 다른 선수들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면서 승리한다면, 샌프는 이정후가 없어도 버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겠지.
형들은 오늘 샌프 승리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이정후 공백이 너무 커서 힘들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그래도 샌프가 홈에서 이정후 공백 메우려고 더 똘똘 뭉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음. 투수진이 잘 버텨주면 타자들이 한 두점은 내줄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어제 경기만 봐도 샌프 타선이 엄청 폭발적이지는 않았잖아. 상대 투수들이 슬슬 이정후를 분석하기 시작하면서 견제가 더 해진 것도 있고, 타자들이 전반적으로 컨디션이 좀 떨어져 보이는 것도 문제임. 그래서 이정후가 빠지면 그 공백을 누가 메울지가 관건인데, 샌프 감독이 어떤 라인업을 들고 나올지 궁금하다. 이정후가 빠진 자리에 어떤 변화를 줄지, 대타 활용은 어떻게 할지 이것저것 복잡하게 생각하게 되네.
특히 이정후 허리 근육통이라고 하는데, 이게 장기화될까 봐 더 걱정이야. 초반에 너무 무리한 건 아닌지 싶기도 하고. 메이저리그는 한국이랑 달라서 이동 거리도 길고 경기 수도 훨씬 많으니까 선수들 몸 관리가 진짜 중요하잖아. 게다가 이정후는 지금 팀의 에이스급 역할을 하고 있어서 부상 여파가 더 크게 느껴지는 듯. 빨리 회복해서 돌아오는 게 중요하겠지만, 혹시라도 무리하다가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하다.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초반에 토론토 베리오스도 인대접합 수술로 시즌 아웃됐잖아. 그것만 봐도 선수들 부상이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 수 있음. 베리오스는 팀의 핵심 선발이었는데, 갑자기 빠지면서 토론토 로테이션이 완전히 꼬여버렸고 팀 성적에도 악영향을 주고 있지. 이정후도 혹시나 그런 상황이 올까 봐 걱정되는 거지. 물론 허리 근육통이랑 인대접합 수술은 차원이 다르지만, 부상이란 게 언제 어떻게 심화될지 모르는 거니까.
물론 샌프란시스코에도 다른 좋은 선수들이 많다는 건 인정함. 하지만 이정후가 팀에 가져다주는 안정감과 생산성은 대체하기 힘들다고 봄. 타격이면 타격, 수비면 수비, 주루면 주루, 다방면에서 팀에 기여하고 있잖아. 특히 득점권 상황에서 이정후의 집중력은 진짜 남다르다고 생각함. 그런 선수가 빠지면 상대팀 입장에서는 한결 편하게 경기할 수 있지 않겠냐? 이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샌프 코치진의 지략이 중요해질 것 같다.
그래서 오늘 경기는 단순히 이정후 결장 때문이 아니라, 샌프란시스코의 '위기 관리 능력'을 볼 수 있는 중요한 경기가 될 거라고 생각함. 주전이 빠졌을 때 팀 전체가 얼마나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다른 선수들이 얼마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지가 관건일 듯. 만약 오늘 경기에서 다른 선수들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면서 승리한다면, 샌프는 이정후가 없어도 버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겠지.
형들은 오늘 샌프 승리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이정후 공백이 너무 커서 힘들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그래도 샌프가 홈에서 이정후 공백 메우려고 더 똘똘 뭉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음. 투수진이 잘 버텨주면 타자들이 한 두점은 내줄 수 있지 않을까?
-
[자유게시판] 메시 없는 아르헨티나, 생각보다 훨 잘하는데 ㄷㄷ 이게 가능함?56분전
-
[자유게시판] 젠지 롤드컵 우승하면 e스포츠 도시 드립 좀 그만하자 ㄹㅇ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1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20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2026-06-27
-
[자유게시판] 다들 메시 없어도 좋다는 말 많이 하는데, 난 그래도 메시 있을 때가 더 안정적이라고 본다. 어제 경기 좋았던 건 맞지만, 상대 팀이 좀 약체였잖아? 강팀 만나면 또 어떻게 될지 모름.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함.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예전에 리세 드래프트 될 때부터 이 정도 재능 나올 거라고 예상한 사람 있었음? 나는 그때 그냥 운동능력 좋은 선수 정도로만 봤는데 지금 보면 진짜 예측 불가였어 ㄷㄷ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아르헨 보면서 우리 국대 생각나더라. 솔직히 메시 있을 때도 너무 메시만 보다가 막히는 경우 많았는데, 없으니까 더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거 보고 충격받음. 우리도 이제 에이스 한 명한테만 의존하는 거 그만둬야 함.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어제 경기 좀 실망하긴 했음. 그래도 뭐 야구라는 게 항상 잘할 수는 없으니 오늘은 좀 기대해봐야죠. 저는 김하성 선수 수비 보는 맛에 샌디 경기 챙겨봅니다.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메츠 꼴이 딱 우리 KBO 팀중에 한화 보는 거 같네. 돈은 쓰는데 성적은 안 나오고 결국 감독만 갈려나가는. 맨날 반복되는 레퍼토리 아니겠냐. 근데 메츠는 진짜 너무 심하긴 하다.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음. 홍명보호 때 생각하면 진짜 빡치는데, 어제는 그거보다 더 답답했음. 그래도 K리그가 희망이지. 요즘 K리그 경기들 너무 재밌어서 진짜 행복하다. 특히 강원FC 요즘 너무 잘해서 보는 맛이 있음.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좀 반대임. 유망주들 뜨는 건 좋은데 너무 푸쉬해주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음. 솔직히 하현승 아직 퓨처스에서도 완벽한 모습 보여준 거 아니잖아? 너무 기대치 높이면 나중에 실망할 수도 있다고 봄. 그래도 오늘 경기 재밌을 것 같긴 하네 ㅋㅋ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나도 어제 보면서 개실망함. 메이저리그 출신이라서 최소 퓨처스는 씹어먹을 줄 알았는데 그냥 똑같더라. 너무 김치 프리미엄 준 거 같음 ㄷㄷ9시간 45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