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래윤 복귀전 소식 떴네 ㄷㄷ 이거 봐야함?
2026-05-21 12:42
10,79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옥래윤 복귀전 소식 떴네 ㄷㄷ 이거 봐야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다.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이 떴네. 와 이게 얼마만이야. 솔직히 원 챔피언십에서 챔피언까지 먹고 너무 조용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나오는구만. 격투기 팬으로서 이거 진짜 반가운 소식 아닌가 싶다. 2년이면 진짜 긴 시간이었는데, 그동안 뭐 하고 지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예전에 챔피언 됐을 때 그 파워풀한 경기력 아직도 기억나는데, 이번에도 그런 화끈한 모습 보줄지 기대된다.
근데 상대가 누군지 아직 정확히 안 나온 것 같아서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워낙 저돌적이고 타격 위주라 보는 재미는 확실한데, 오랜만에 복귀하는 거라 살짝 걱정도 되네. 혹시 녹슬었을까 봐 ㅋㅋㅋ 그래도 한국인이 원 챔피언십 챔피언까지 했으면 말 다 한 거 아니겠음? 괜히 챔프가 아니지.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서 다시 한번 자기 실력 증명해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최근에 UFC 소식만 너무 많이 들어서 원 챔피언십 소식은 좀 뜸했는데, 옥래윤 선수 덕분에 다시 한번 관심이 확 가네.
아, 그리고 넷플릭스 UFC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거 진짜 초대박일 것 같지 않음? 넷플릭스 자본력까지 붙으면 진짜 격투기 판이 또 한번 뒤집어질 것 같아서 기대된다. 근데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저격은 좀 씁쓸하네. 그래도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화되는 건 팬들 입장에선 나쁘지 않다고 봄. 볼거리 많으면 장땡 아닌.
암튼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 듣고 주말에 할 일 하나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네 ㅋㅋ 형들도 이거 다들 보는 거임? 나만 궁금한 거 아니지? 빨리 경기 날짜랑 상대 확정돼서 티켓팅이나 중계 일정 나왔으면 좋겠다. 다 같이 모여서 치킨에 맥주 한잔 하면서 보면 딱일 듯. 기대된다 진짜.
근데 상대가 누군지 아직 정확히 안 나온 것 같아서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워낙 저돌적이고 타격 위주라 보는 재미는 확실한데, 오랜만에 복귀하는 거라 살짝 걱정도 되네. 혹시 녹슬었을까 봐 ㅋㅋㅋ 그래도 한국인이 원 챔피언십 챔피언까지 했으면 말 다 한 거 아니겠음? 괜히 챔프가 아니지.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서 다시 한번 자기 실력 증명해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최근에 UFC 소식만 너무 많이 들어서 원 챔피언십 소식은 좀 뜸했는데, 옥래윤 선수 덕분에 다시 한번 관심이 확 가네.
아, 그리고 넷플릭스 UFC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거 진짜 초대박일 것 같지 않음? 넷플릭스 자본력까지 붙으면 진짜 격투기 판이 또 한번 뒤집어질 것 같아서 기대된다. 근데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저격은 좀 씁쓸하네. 그래도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화되는 건 팬들 입장에선 나쁘지 않다고 봄. 볼거리 많으면 장땡 아닌.
암튼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 듣고 주말에 할 일 하나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네 ㅋㅋ 형들도 이거 다들 보는 거임? 나만 궁금한 거 아니지? 빨리 경기 날짜랑 상대 확정돼서 티켓팅이나 중계 일정 나왔으면 좋겠다. 다 같이 모여서 치킨에 맥주 한잔 하면서 보면 딱일 듯. 기대된다 진짜.
-
[자유게시판] UFC 어제자 서브미션 미쳤던데 ㄷㄷ 역대급 아니냐?3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선수 근황 소식 들은 사람 있음? KBO 드래프트 관련 궁금하네 ㄷㄷ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UFC 트럼프 생일 파티 보고 문득 드는 생각인데, 코좀 복귀는 진짜 이제 무리임? ㄷㄷ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케인 없으니 ㄹㅇ 더 잘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1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2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ㄹㅇ 트럼프 경기 보러 온 거 신기하긴 했음. 정치인들 이런 거 잘 안 보러 오지 않나? 근데 그 굴욕적인 서브미션은 진짜 명장면이었음. 난 그거 보고 소리 질렀잖아 ㅋㅋㅋㅋ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어제 닉스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 나도 새벽에 보다가 침대에서 방방 뛰었잖아. OG 그 블락은 진짜 소름 돋았음 역대급 장면 인정이다 ㄹㅇ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럼프 옹 역시 상남자였네. 근데 솔직히 UFC 백악관에서 보는 거면 나도 격식이고 뭐고 다 때려치고 보러 갔을 듯. 국무부 평가가 다시 없을 격투쇼였다는 거 보니까 진짜 꿀잼이었나 보다. 어떤 기술이었을지 궁금하네. 혹시 기사 링크 있음?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은 근데 진짜 중요한 순간에 한 방 터뜨려주는 게 대단한 것 같음. 괜히 GOAT 소리 듣는 게 아니지. 클럽에서 국대에서 매번 보여주니 믿을 수밖에 없지 않냐?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어제 보니까 선구안은 괜찮던데? 삼진 몇 번 당하긴 했어도 공 보는 눈은 확실히 다르더라. 곧 터질 수도 있으니까 좀만 더 기다려보자! 임팩트 있는 한 방이 나올 거임 분명.1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그 서브미션 이름 뭐였지? 찾아봐도 잘 안 나오던데.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예전에 누가 그거 걸었다가 어깨 나간 적도 있다던데 ㄷㄷ 진짜 위험한 기술이긴 한가봐.1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엘리엇 앤더슨 2600억은 진짜 에바 아니냐? 아무리 맨시티 돈이 많아도 그렇지 ㅋㅋㅋㅋ 형네 팀 성적 안 좋은 건 인정. 근데 어제 경기는 진짜 심했어. 솔직히 나도 보면서 답답했음. 우 팀은 아니지만 괜히 내가 다 열 받더라고. 다음 경기는 제발 정신 차리길.10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뽕도 좋지만 너무 기대는 하지마라. 약팀이라고 방심하다가 역습 한 방에 털리는 경우도 많음. 그래도 손흥민이 한 건 해줄 거 같긴 한데, 무조건 이긴다고 단정하긴 좀 그래.11시간 49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