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결국 챔스 가네 ㄷㄷ 미친거 아님?ㅋㅋ
2026-05-21 17:13
10,38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빌라 결국 챔스 가네 ㄷㄷ 미친거 아님?ㅋㅋ
아스톤 빌라가 결국 챔스 진출 확정 지었네 ㅋㅋㅋ 어제 뉴스 보는데 진짜 역사에 남을거라던데 ㄹㅇ 대단한듯. 토트넘 막판에 밀리는거 보면서 에휴 했는데 빌라는 꾸역꾸역 올라가서 해내네. 이런 팀 보면 진짜 감독이랑 선수들 멘탈이 중요한 거 같음. 얘네는 리그 초반에 누가 이 정도로 예상했냐? 다들 이번 시즌 빌라가 이정도로 할 줄 알았음?
-
[축구 이야기] 월드컵 유니폼, 정품을 입어야 경기력도 오른다니까요?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은퇴, 잉글랜드 국대 주장 자리 ㄹㅇ 누구 임? ㄷㄷ6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들 옷이 왜 이래? 다들 정품 맞아요?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ㄷㄷ... 26년 월드컵 참사 후 다음 감독 누가될지 예측 함?8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도 이제 정품 엠블럼 박힌 유니폼 입고 우승 노리려나?9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팀 확정 소식에 벌써부터 짝퉁 굿즈 걱정되네요12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솔직히 A매치 유니폼은 정품 입고 오셨나 모르겠네요.1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19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조별리그 탈락이라니. 팬이라면 진짜 경기장에서 응원해야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이라도 하나 사서 입고 가는 게 진짜 팬의 자세 아닌가요? 짝퉁 입고 가는 건 좀...49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팬이시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고 직관 가셔야죠. 첼시 로고가 박힌 짝퉁 굿즈는 경기장 분위기 흐리는 일입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 굿즈로 응원해야죠.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소식 들을 때마다 한숨만 나오네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사서 응원하는 팬들 생각하면 더 답답합니다. 제발 경기력이나 신경 썼으면 좋겠어요.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료 이야기도 중요하지만, 저는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입고 오는 팬들이 얼마나 될지부터 걱정되네요.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제품으로 응원해야죠. 레플리카는 팬심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봅니다.3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풋살장에서 레플리카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EPL 감아차기 타령하는 사람들 보면 답답하다. 진짜 축구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사고 동네 풋살장에서 뛰는 거 아니냐? 굿즈 정품 하나 제대로 갖추지 않고 무슨.4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대표팀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만 취급해야지, 이런 식으로 들쭉날쭉 시스템 오류 나면 팬들이 뭘 믿고 응원하겠어? 제대로 된 걸 입어야 제대로 된 판단을 하지.5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플레이는 언제나 최고죠. 근데 혹시 사진 속 유니폼이 오피셜 스토어 정품 맞나요? 진정한 팬이라면 선수에게도 부끄럽지 않게 정품 유니폼 정도는 갖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만.5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료고 뭐고 일단 엘리엇 앤더슨 유니폼부터 릴리즈되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바로 정품 사야겠네. 짭퉁 입고 릴스 찍는 건 좀 아니잖아? 진짜 팬이라면 그 정도는 해야지.6시간 35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