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경기 다저스전 코리안 더비 ㄷㄷ 역대급 기대감 아니냐?
2026-05-16 11:25
12,95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경기 다저스전 코리안 더비 ㄷㄷ 역대급 기대감 아니냐?
형들 오늘 드디어 이정후 다저스전 코리안 더비 하는 날임. 아침부터 심장이 쿵쾅거려서 일도 손에 안 잡히네 ㅋㅋㅋ 그냥 오늘 하루 종일 이 경기만 기다린 거 같은데 진짜 너무 기대됨. 어제부터 커뮤니티 여기저기서 오늘 경기 얘기로 난리던데, 다들 나랑 같은 마음인듯? 진짜 오늘 경기 레전드 각 아니냐.
일단 이정후 선수는 최근 타격감 물 올랐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안타 쳐내면서 꾸준히 출루하고 있고. 특히 최근 타구 속도가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투수들 상대로도 충분히 통할 거 같음. 상대팀 다저스는 또 얼마나 강팀이냐.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선수들 즐비한데, 이정후 선수가 이런 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궁금함. 심지어 오늘 경기에서 이정후 선수가 MLB 첫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을 쳤다는 기사도 떴던데, 이 정도면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이라니... 야구 보면서 몇 번이나 볼 수 있는 장면이라고. 벌써부터 소름 돋는다.
그리고 이번 경기는 단순한 정규 시즌 한 경기가 아니라, 한국 팬들한테는 코리안 더비라는 의미가 있잖아. 물론 류현진 선수가 다저스에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이정후 선수가 MLB 최고 명문팀 중 하나인 다저스를 상대로 얼마나 잘 할지가 관건임. 개인적으로 이정후 선수가 오늘 장타 하나 시원하게 터뜨려줬으면 좋겠음. 다저스 투수들 구위가 장난 아니겠지만, 이정후 선수도 컨택 능력은 메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이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다저스 타선도 뭐 말할 필요 없이 사기잖아. 오타니, 프리먼, 베츠 등 이름만 들어도 벌벌 떨리는 선수들이 즐비한데, 이 선수들이 또 이정후 선수랑 한 경기에서 뛰는 모습을 본다는 게 진짜 신기하고 설렘.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 선수가 최근 투타겸업을 하면서 '일본 야구 괴물' 소리 듣는 거 보면 좀 부러운 것도 있었거든. 근데 우리 이정후 선수도 그에 못지않게 활약해주고 있어서 너무 자랑스러움. 물론 이정후 선수가 투타겸업을 하지는 않지만, 타격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오타니 선수한테도 안 밀린다고 생각함.
그리고 예전에 터너 선수가 한국행 타진했었다는 기사 봤을 때도 좀 놀랐는데, 류현진 선수한테 연락까지 해봤다는 거 보고 진짜 KBO리그 위상이 많이 올라왔구나 싶었음. 이런 식으로 MLB 선수들이 KBO에 관심을 갖는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물론 터너 선수는 결국 한국에 안 왔지만, 이런 소식들이 계속 들려오는 거 보면 진짜 야구팬으로서 뿌듯하다. 롤리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는 소식은 좀 안타깝지만, 그만큼 메이저리그가 경쟁이 치열하다는 반증이겠지.
오늘 중계 꼭 본방 사수할 건데, 다저스 구장이 또 얼마나 멋있냐. 밤에 조명 켜지면 진짜 예술이던데, 그런 배경에서 이정후 선수가 또 하나의 멋진 그림 그려줬으면 좋겠다. 경기 전에 전광판에 이정후 선수 소개 나올 때마다 심장이 벌렁벌렁할 듯. 이정후 선수가 오늘 경기에서 어떤 기록을 또 세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이정후 선수가 오늘 또 레전드 경기 하나 만들어줄까? 개인적으로는 멀티히트랑 1타점 정도 기대해본다. 아니면 진짜로 홈런 하나 시원하게 때려줘도 좋고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소리 지를 준비 됐지?
일단 이정후 선수는 최근 타격감 물 올랐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안타 쳐내면서 꾸준히 출루하고 있고. 특히 최근 타구 속도가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투수들 상대로도 충분히 통할 거 같음. 상대팀 다저스는 또 얼마나 강팀이냐.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선수들 즐비한데, 이정후 선수가 이런 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궁금함. 심지어 오늘 경기에서 이정후 선수가 MLB 첫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을 쳤다는 기사도 떴던데, 이 정도면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이라니... 야구 보면서 몇 번이나 볼 수 있는 장면이라고. 벌써부터 소름 돋는다.
그리고 이번 경기는 단순한 정규 시즌 한 경기가 아니라, 한국 팬들한테는 코리안 더비라는 의미가 있잖아. 물론 류현진 선수가 다저스에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이정후 선수가 MLB 최고 명문팀 중 하나인 다저스를 상대로 얼마나 잘 할지가 관건임. 개인적으로 이정후 선수가 오늘 장타 하나 시원하게 터뜨려줬으면 좋겠음. 다저스 투수들 구위가 장난 아니겠지만, 이정후 선수도 컨택 능력은 메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이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다저스 타선도 뭐 말할 필요 없이 사기잖아. 오타니, 프리먼, 베츠 등 이름만 들어도 벌벌 떨리는 선수들이 즐비한데, 이 선수들이 또 이정후 선수랑 한 경기에서 뛰는 모습을 본다는 게 진짜 신기하고 설렘.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 선수가 최근 투타겸업을 하면서 '일본 야구 괴물' 소리 듣는 거 보면 좀 부러운 것도 있었거든. 근데 우리 이정후 선수도 그에 못지않게 활약해주고 있어서 너무 자랑스러움. 물론 이정후 선수가 투타겸업을 하지는 않지만, 타격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오타니 선수한테도 안 밀린다고 생각함.
그리고 예전에 터너 선수가 한국행 타진했었다는 기사 봤을 때도 좀 놀랐는데, 류현진 선수한테 연락까지 해봤다는 거 보고 진짜 KBO리그 위상이 많이 올라왔구나 싶었음. 이런 식으로 MLB 선수들이 KBO에 관심을 갖는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물론 터너 선수는 결국 한국에 안 왔지만, 이런 소식들이 계속 들려오는 거 보면 진짜 야구팬으로서 뿌듯하다. 롤리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는 소식은 좀 안타깝지만, 그만큼 메이저리그가 경쟁이 치열하다는 반증이겠지.
오늘 중계 꼭 본방 사수할 건데, 다저스 구장이 또 얼마나 멋있냐. 밤에 조명 켜지면 진짜 예술이던데, 그런 배경에서 이정후 선수가 또 하나의 멋진 그림 그려줬으면 좋겠다. 경기 전에 전광판에 이정후 선수 소개 나올 때마다 심장이 벌렁벌렁할 듯. 이정후 선수가 오늘 경기에서 어떤 기록을 또 세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이정후 선수가 오늘 또 레전드 경기 하나 만들어줄까? 개인적으로는 멀티히트랑 1타점 정도 기대해본다. 아니면 진짜로 홈런 하나 시원하게 때려줘도 좋고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소리 지를 준비 됐지?
-
[자유게시판] ㄷㄷ 데샹 엄마 돌아가셨다는데 월드컵 감독직 복귀 대단한 거 아님?3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팬이라면 훈련복도 정품으로 입고 싶지 않나요?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7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9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1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1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거 아니지?2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2026-06-23
-
[축구 이야기] 선수들 능력 타령하기 전에, 정품 유니폼이나 제대로 입고 와서 그런 소리를 해야지. 짝퉁 입고 와서 실력 논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는 거야.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난 저거 보고 즐라탄이 "내가 월드컵에서 0골인 이유는 너무 쉽게 골을 넣을 수 있었기 때문에 양보했다" 이런 식으로 받아들였음. 그냥 즐라탄이니까 가능한 드립이지 ㅋㅋㅋ1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 얘기는 둘째치고,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팬들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사는 게 진짜 팬의 도리 아닌가요? 팀 사랑은 거기서부터 시작되는 겁니다.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폼이 아무리 좋아도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가는 건 좀 아니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심을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합니다.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감독이라도 정품을 써야지, 레알 유스팀 감독이라니… 짝퉁 명품 가방 들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이런 식으로 가면 팀의 격이 떨어지는 겁니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제대로 된 감독을 찾아야죠.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진정한 축구 팬이라면 선수들 포지션 논하기 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유니폼 정품부터 사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짝퉁 입고 경기장 오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3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경기 흐름 예측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하나 제대로 사서 입고 가는 게 진짜 팬의 기본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입고 가면 괜히 전문가인 척해도 설득력이 떨어집니다.4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할 시간에 오피셜 굿즈나 하나 더 사지 그래요? 진정한 팬이라면 선수들이 흘리는 땀방울의 가치를 아끼지 않고 정품으로 응원해야죠. 메달 컷 논란도, 진짜 팬들은 경기 내용에 더 집중할 텐데.5시간 11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