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퍼스 이대로 쭉 가면 서부 결승도 함? ㄷㄷ 미쳤네 진짜
2026-05-16 16:57
12,26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퍼스 이대로 쭉 가면 서부 결승도 함? ㄷㄷ 미쳤네 진짜
형들 오늘 스퍼스 경기 봤냐? 진짜 미쳤더라. 난 사실 어제 경기 보고 '아, 좀 힘든가?' 싶었는데 오늘 보니까 그냥 압살이던데? 늑대들 홈에서 그냥 다 때려잡는 거 보고 육성으로 감탄사 나옴. 웬반야마 진짜 그냥 사기캐릭 같음. 저 덩치에 저 스피드에 저 슛감이라니... 이건 진짜 리그에 반칙 아니냐? 솔직히 그냥 예측이고 뭐고 '와, 얘는 진짜다' 라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
사실 이번 시즌 스퍼스 초반에 좀 헤매는 거 보면서 '리빌딩 아직 멀었나?' 했었거든. 근데 웬반야마 복귀하고 팀 합 맞춰지면서 경기력 확 올라오는 거 보니까 슬슬 기대감이 차오름. 특히 오늘처럼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면서 강팀 상대로도 밀리지 않는 모습 보여주는 거 보면, 이게 단순한 반짝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다음 상대가 오클이라고? 오클도 만만치 않은 팀이지만, 지금 스퍼스 기세 보면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봄. 물론 오클도 짹짹이 있고 기세 좋지만, 스퍼스 오늘 경기력은 진짜 그냥 벽이 없던데.
근데 문제는 이걸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느냐겠지. 웬반야마 체력 관리랑 나머지 선수들의 기복이 관건이 될 것 같음. 지금 분위기는 역대급인데, 시즌 끝까지 이 흐름을 유지하는 게 진짜 중요할 듯. 만약 이대로 쭉 기세 타고 올라가면 진짜 서부 결승도 꿈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솔직히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지? 지금 스퍼스 전력만 보면 진짜 무서울 게 어 보임.
형들은 스퍼스 지금 이 기세 어디까지 갈 거라고 예측함? 그냥 단순한 한때의 불꽃일까, 아니면 진짜 대권 도전까지도 가능한 전력이라고 봄? 다음 경기 오클이랑 붙는 거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사실 이번 시즌 스퍼스 초반에 좀 헤매는 거 보면서 '리빌딩 아직 멀었나?' 했었거든. 근데 웬반야마 복귀하고 팀 합 맞춰지면서 경기력 확 올라오는 거 보니까 슬슬 기대감이 차오름. 특히 오늘처럼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면서 강팀 상대로도 밀리지 않는 모습 보여주는 거 보면, 이게 단순한 반짝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다음 상대가 오클이라고? 오클도 만만치 않은 팀이지만, 지금 스퍼스 기세 보면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봄. 물론 오클도 짹짹이 있고 기세 좋지만, 스퍼스 오늘 경기력은 진짜 그냥 벽이 없던데.
근데 문제는 이걸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느냐겠지. 웬반야마 체력 관리랑 나머지 선수들의 기복이 관건이 될 것 같음. 지금 분위기는 역대급인데, 시즌 끝까지 이 흐름을 유지하는 게 진짜 중요할 듯. 만약 이대로 쭉 기세 타고 올라가면 진짜 서부 결승도 꿈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솔직히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지? 지금 스퍼스 전력만 보면 진짜 무서울 게 어 보임.
형들은 스퍼스 지금 이 기세 어디까지 갈 거라고 예측함? 그냥 단순한 한때의 불꽃일까, 아니면 진짜 대권 도전까지도 가능한 전력이라고 봄? 다음 경기 오클이랑 붙는 거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2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페레이라 정도면 멘탈은 강철이지 뭔 소리임. 저렇게 말하는 건 오히려 본인이 얼마나 진심으로 임하는지를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자기감정에 솔직한 거지 멘탈 나간 건 아닐 듯.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실시간으로 보는데 소름 돋더라 ㅋㅋㅋ 1회에 홈런 4개는 진짜 처음 보는 듯. 염감님 좋아서 입꼬리 귀에 걸리는 거 봤냐고 ㅋㅋㅋㅋ 역대급 경기인 건 확실함.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혹시 맨시티 팬이심? 저는 오늘 맨유 경기 보려고 대기타고 있는데, 최근에 분위기 좋아서 기대 중이에요. 특히 새로 온 공격수가 진짜 물건인 것 같아서 경기력 더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ㅋㅋ 이적설 돌던 애들 다 잘하길!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6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