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이새끼, 솔직히 벌써 역대급 임? ㄷㄷㄷ
2026-05-17 06:31
13,06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이새끼, 솔직히 벌써 역대급 임? ㄷㄷㄷ
야 솔직히 웸반야마 이새끼 진짜 미친놈 아니냐?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입이 안 다물어지더라. 첫 봄농구에서 서부 결승 간다는 게 말이 됨? 심지어 디펜딩 챔프 상대로 파이널 도전이라는데 그냥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옴. 첨에 스쾃이니 뭐니 말 많았는데 시발 이게 사기캐지 그냥. 솔직히 이젠 외계인이라는 별명도 식상하다. 그냥 신 아니냐?
근데 솔직히 좀 거품도 있다고 본다. 아무리 잘해도 아직 커리어 시작인데 벌써 GOAT 논쟁에 끼워넣는 건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지금 너무 찬양 일색이라 오히려 부담스러울 정도임. 역대급 선수들 전성기 때 비하면 아직 갈 길 멀지 않나?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아직은 좀 불안한 모습도 보이고, 경험 부족 티나는 플레이도 분명 있단 말이야. 너무 어릴 때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면 나중에 슬럼프 오거나 부상이라도 당하면 바로 나락 가는 거 아니겠냐?
물론 아직 젊고 성장 가능성 무한한 건 인정한다. 근데 그렇다고 벌써부터 역대급이라 단정하는 건 시기상조라는 거지.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꾸준함이 필수인데, 이새끼가 앞으로 10년 이상 지금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잖아? 어제 잘했다고 오늘 바로 역대급 반열에 올리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님? 느그들 생각은 어떠냐?
그래서 결론은 웸반야마 이새끼 지금 잘하는 건 부정할 수 없는데, 벌써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는 건 너무 오바라는 거다.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더 많은 걸 보여줘야 된다고 본다. 이제 겨우 시작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아닌가 싶다. 두고 보자고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근데 솔직히 좀 거품도 있다고 본다. 아무리 잘해도 아직 커리어 시작인데 벌써 GOAT 논쟁에 끼워넣는 건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지금 너무 찬양 일색이라 오히려 부담스러울 정도임. 역대급 선수들 전성기 때 비하면 아직 갈 길 멀지 않나?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아직은 좀 불안한 모습도 보이고, 경험 부족 티나는 플레이도 분명 있단 말이야. 너무 어릴 때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면 나중에 슬럼프 오거나 부상이라도 당하면 바로 나락 가는 거 아니겠냐?
물론 아직 젊고 성장 가능성 무한한 건 인정한다. 근데 그렇다고 벌써부터 역대급이라 단정하는 건 시기상조라는 거지.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꾸준함이 필수인데, 이새끼가 앞으로 10년 이상 지금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잖아? 어제 잘했다고 오늘 바로 역대급 반열에 올리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님? 느그들 생각은 어떠냐?
그래서 결론은 웸반야마 이새끼 지금 잘하는 건 부정할 수 없는데, 벌써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는 건 너무 오바라는 거다.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더 많은 걸 보여줘야 된다고 본다. 이제 겨우 시작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아닌가 싶다. 두고 보자고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1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2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2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기사 봤음 ㄷㄷ 근데 정감독님 원래 좀 큰물에서 놀고 싶어하는 스일이긴 했잖아. 솔직히 강원 성적도 잘 냈겠다, 자기 커리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아닐까? 강원이 이번 시즌에 후임 잘 뽑아서 이 기세 쭉 이어가면 좋겠다!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나만 못 봤네 ㅠㅠ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느라 본방 놓쳤는데 그렇게 재밌었음?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혹시 다시보기 링크 아는 사람 있음?7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위즈가 다이반차 뽑은 거 잘한 거라고 봄. 어차피 리빌딩 팀인데 확실한 스타성 가진 애를 데려와야 팬심도 잡고 흥행도 할 거 아님? 솔직히 걔 플레이 스타일 보면 진짜 눈이 즐겁긴 함 ㅋㅋ 수비만 좀 다듬으면 진짜 물건 될 거 같다.1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 에버튼에서 맨날 보다가 국대 경기에서 보니까 뭔가 더 잘하는 느낌? ㅋㅋㅋㅋ 솔직히 에버튼에서는 팀이 워낙 구려서 빛을 못 보는 느낌이었는데 국대가서 훨훨 날더라.1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소리 질렀다. 근데 로페스도 만만치 않아서 타율 경쟁 개꿀잼일 듯. 샌프 가서도 잘하는 거 보니까 괜히 뿌듯하네.1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님 진짜 너무 낙관적인 거 아님? 물론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건 대박이긴 한데, 밀워키도 그냥 내준 건 아닐 텐데 ㅋㅋㅋ 아마 반대급부로 핵심 선수들 많이 나갔을 걸요? 아직 트레이드 디테일 안 나왔으니까 좀 더 지켜봐야 함.1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다들 어제 롤드컵 이야기만 하네 ㅋㅋㅋ 나도 봤는데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근데 다들 롤드컵만 보지 말고 축구도 좀 봐라 얘들아. 요즘 유럽 축구도 볼만한 경기 많음 ㅋㅋㅋ1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가 만만한 팀은 아니지 않냐? 아프리카 팀들 피지컬이랑 투지는 진짜 상상 초월임. 잉글랜드가 못했다기보단 가나가 잘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너무 비하하는 건 좀 그렇다 ㄷㄷ17시간 14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