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알론소 기대해도 되냐? 이번 시즌 컵 무관 진짜 빡치네 ㅋㅋㅋㅋ
2026-05-17 16:02
11,84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알론소 기대해도 되냐? 이번 시즌 컵 무관 진짜 빡치네 ㅋㅋ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는데 첼시 기사 보니까 알론소 온 거에 희망을 건다 뭐 이런 내용이 있더라구요. 챔스도 광탈하고 리그도 영 아니었고 컵대회도 다 떨어졌으니 무관 시즌인 건 맞는데, 그래도 알론소 오면 달라질 거라고 보는 거임? 솔직히 포터부터 시작해서 감독 교체까지 난리도 아니었는데, 이번 시즌 막판에 좀 살아나는가 싶더니 결국엔 컵 하나 못 들고 끝난 거 진짜 아쉽네요. 그래도 기대는 해봐야 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네요 ㅋㅋㅋ
하긴 뭐 첼시 팬들 입장에선 그래도 누군가 오면 희망이라도 가져야지 뭘 어쩌겠어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감독 한 명 바꾼다고 팀이 확 달라질까 싶기도 하고. 물론 축구는 감독놀음이라고도 하는데, 이번 시즌 너무 실망이 커서 그런지 좀 회의적인 시선으로 보게 되네요. 알론소가 와서 선수단 장악 제대로 하고 전술적으로 확실한 방향성을 제시하면 모르겠지만, 지금 첼시 스쿼드 보면 뭔가 어수선한 느낌이 강해서 말이죠.
맨유 카세미루 뉴스 보니까 선수 한 명의 존재감이 얼마나 큰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던데. 첼시도 알론소가 카세미루 같은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물론 포지션도 다르고 리그도 다르지만,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선수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해요. 알론소 오면 중원 안정화도 되고 수비도 좀 나아질 거라고 보는 시선도 많던데, 과연 진짜 그렇게 될 궁금하네요.
아무튼 다음 시즌은 이번 시즌보다는 나아지겠죠? 첼시 팬들은 진짜 피눈물 흘린 시즌이었을 텐데, 다음 시즌엔 꼭 트로피 하나라도 들었으면 좋겠네요. 형들은 첼시 알론소 영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희망을 걸 만한 영입이라고 봄? 아님 그냥 감독 바뀌니 해보는 소리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요! ㅋㅋ
하긴 뭐 첼시 팬들 입장에선 그래도 누군가 오면 희망이라도 가져야지 뭘 어쩌겠어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감독 한 명 바꾼다고 팀이 확 달라질까 싶기도 하고. 물론 축구는 감독놀음이라고도 하는데, 이번 시즌 너무 실망이 커서 그런지 좀 회의적인 시선으로 보게 되네요. 알론소가 와서 선수단 장악 제대로 하고 전술적으로 확실한 방향성을 제시하면 모르겠지만, 지금 첼시 스쿼드 보면 뭔가 어수선한 느낌이 강해서 말이죠.
맨유 카세미루 뉴스 보니까 선수 한 명의 존재감이 얼마나 큰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던데. 첼시도 알론소가 카세미루 같은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물론 포지션도 다르고 리그도 다르지만,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선수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해요. 알론소 오면 중원 안정화도 되고 수비도 좀 나아질 거라고 보는 시선도 많던데, 과연 진짜 그렇게 될 궁금하네요.
아무튼 다음 시즌은 이번 시즌보다는 나아지겠죠? 첼시 팬들은 진짜 피눈물 흘린 시즌이었을 텐데, 다음 시즌엔 꼭 트로피 하나라도 들었으면 좋겠네요. 형들은 첼시 알론소 영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희망을 걸 만한 영입이라고 봄? 아님 그냥 감독 바뀌니 해보는 소리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요! ㅋㅋ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올리베이라가 또 이기지 않겠냐? 게이치도 강한데 올리베이라 그라운드 실력은 진짜 사기급이라서 답이 없어 보임. 그래도 게이치 타격은 무시 못 하니까 이번엔 좀 더 버티는 그림 나오면 좋겠다.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님아 저는 좀 다르게 생각함. 디반사 득점력 하나는 진짜 무시 못 함. 워싱턴이 지금 당장 탑티어 재능이 필요한 건 맞는데, 득점원 없는 워싱턴에 디반사가 가서 최소한 공격력은 보강해줄 수 있다고 봄. 물론 1픽은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두고봐야 알 일 아님? 너무 성급한 판단은 노노.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오늘 비니시우스 경기한다고 했지 ㅠㅠ 못 봐서 아쉽다. 예전에는 좀 다혈질이라 멘탈 약하다는 소리도 있었는데, 요즘은 짜 완전 다른 선수 된 것 같더라.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임마 뭔 소리냐 ㅋㅋㅋ 아데토쿤보가 왜 마이애미를 가 ㅋㅋㅋ 낚시 제대로 하네 이거 어디서 퍼왔냐? 기자들도 아직 오피셜 뜬 거 없다고 난리인데 ㅋㅋㅋ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루머는 몇 년 전부터 계속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 분위기가 다르긴 한가보네. 만약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비 농구랑 합쳐져서 진짜 역대급 팀 나올듯 ㅋㅋㅋ 상상만 해도 무섭다.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하현승이 양키스랑 엮이다니 ㄷㄷㄷ 근데 잔류 선언한 거 보면 의리 지킬 수도 있지 않을까? 괜히 팬들한테 실망시키기 싫을 거 같은데... 솔직히 KBO에서 좀 더 뛰는 거 보고 싶긴 하다 ㅠㅠ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인터뷰 봤음 ㅋㅋㅋ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다시 만나고 싶다고 하더라. 지난번 경기가 워낙 명경기라 그런가 또 붙으면 진짜 레전드 찍을 듯. 챔피언 되더 자신감 오졌네.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300만 달러 제안이 진짜 실화임? 와 미쳤네. 근데 하현승 이번 시즌 성적보면 충분히 받을 만 하지 않나? 작년에 비해 훨씬 성장한 모습이었는데.9시간 55분전
댓글목록5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