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이 미친놈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2026-05-18 07:23
12,24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이 미친놈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랐다. 아니 웸반야마 이 외계인 새끼, 데뷔 첫 시즌에 플옵 서부 결승을 가버리네? 와 진짜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샌안이 미네소타 잡고 올라갔다는 소식 듣고 크으 역시 팝 할배인가 했는데, 그 중심에 웸반야마가 있었다는 게 ㄹㅇ 소름 돋는다. 내가 시즌 시작할 때부터 이 놈은 다르다고 그렇게 외쳤는데, 이 정도일 줄은 상상도 못 했음. 서부 결승에서 OKC랑 붙는다는데 솔직히 누가 올라올지는 모르겠지만, 웸반야마가 이끄는 샌안이 이길 것 같다는 합리적 의심이 든다.
솔직히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빨리 리빌딩을 끝낼 줄은 몰랐다. 웸반야마가 모든 걸 다 바꿔놨네. 데뷔 시즌에 서부 결승이라니, 이건 역대급 신인 아닌가? 농알못들도 이 놈은 알 것 같음. 게다가 디펜딩 챔피언이랑 파이널에서 붙을 수도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만약 그렇게 되면 NBA 파이널 역대급 매치업이 될 듯. 즈그들끼리 신인 추첨제 개편 추진하고 난리던데, 샌안은 웸반야마 뽑고 나서 웃음꽃 만개했을 듯. 최하위가 유리하게 뽑히는 게 아니라 중하위가 유리하게 만든다고 해도 이미 샌안은 꿀 다 빨았다 이거지 ㅋㅋㅋ.
물론 아직 OKC랑 서부 결승 남았고, 만약 파이널 가면 동부 팀이랑도 붙어야 하니 갈 길은 멀겠지만, 웸반야마 이 미친 재능은 그걸 해낼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온다. 개인적으로 이번 플옵에서 샌안이 어디까지 갈지 너무 궁금해진다. 웸반야마가 우승 지까지 낄 수 있을까? 솔직히 가능성 없지 않다고 본다. 이 놈은 그냥 게임 체인저 그 자체임.
형들은 이번 샌안토니오랑 웸반야마의 행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 쭉쭉 치고 올라가서 우승까지 할 것 같음? 댓글로 형들의 예측 좀 풀어줘봐. 진짜 내 예상으로는 이번 시즌 웸반야마가 사고 한 번 크게 칠 것 같다. ㄷㄷㄷ
솔직히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빨리 리빌딩을 끝낼 줄은 몰랐다. 웸반야마가 모든 걸 다 바꿔놨네. 데뷔 시즌에 서부 결승이라니, 이건 역대급 신인 아닌가? 농알못들도 이 놈은 알 것 같음. 게다가 디펜딩 챔피언이랑 파이널에서 붙을 수도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만약 그렇게 되면 NBA 파이널 역대급 매치업이 될 듯. 즈그들끼리 신인 추첨제 개편 추진하고 난리던데, 샌안은 웸반야마 뽑고 나서 웃음꽃 만개했을 듯. 최하위가 유리하게 뽑히는 게 아니라 중하위가 유리하게 만든다고 해도 이미 샌안은 꿀 다 빨았다 이거지 ㅋㅋㅋ.
물론 아직 OKC랑 서부 결승 남았고, 만약 파이널 가면 동부 팀이랑도 붙어야 하니 갈 길은 멀겠지만, 웸반야마 이 미친 재능은 그걸 해낼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온다. 개인적으로 이번 플옵에서 샌안이 어디까지 갈지 너무 궁금해진다. 웸반야마가 우승 지까지 낄 수 있을까? 솔직히 가능성 없지 않다고 본다. 이 놈은 그냥 게임 체인저 그 자체임.
형들은 이번 샌안토니오랑 웸반야마의 행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 쭉쭉 치고 올라가서 우승까지 할 것 같음? 댓글로 형들의 예측 좀 풀어줘봐. 진짜 내 예상으로는 이번 시즌 웸반야마가 사고 한 번 크게 칠 것 같다. ㄷㄷㄷ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56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1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1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6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생각함. 솔직히 푸테야스 잘하긴 하는데 작년에 거의 못 뛰지 않았냐? 근데 또 받는 건 좀 심하긴 함. 다른 선수들도 분데스리가나 WSL에서 날아다니던데.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라멜로 볼 미네소타 트레이드? 그거 아직 루머 아니었냐? 공식 오피셜 떴음? 난 아직 못 본 거 같은데 ㄷㄷ 만약 진짜면 개지리네. 랄이 쟤네랑 붙으면 고생 좀 하겠는데 ㅋㅋㅋㅋ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8시간 10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