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지렸는데 오늘 므마 또 있음? ㄷㄷ
2026-05-18 16:01
11,47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지렸는데 오늘 므마 또 있음? ㄷㄷ
어제 최두호 경기 보면서 ㄹㅇ 소름 돋았다. 코리안 킬러 산토스 상대로 10년 만에 3연승 찍는 거 보니까 국뽕 차오르더라. 펀치 미쳤던데 오늘 혹시 볼만한 므마 경기 또 있냐? ㅋㅋㅋ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53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1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1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1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1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1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19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나 하는 거 보면 팬심도 레플리카 수준이네. 진짜 팬이라면 구단에서 내는 오피셜 콘텐츠를 소화하면서 응원하는 게 맞는 거지. 짝퉁 팬들은 이해 못 할 이야기지.6초전
-
[자유게시판] 헐 벌써 오늘이네 ㄷㄷ 8개월 공백이 좀 걱정되긴 함. 맥그리거 재기 과정이랑 비교는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고석현 멘탈이랑 투지는 믿는다. 경기 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새벽 3시쯤 메인카드 시작이고 고석현은 4경기 정도 될 거임.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리브스가 레이커스에서 르브론이랑 뛰면서 보여준 시너지가 어마어마한데? 스탯만 보면 부족해 보일 수도 있지만 코트 위에서 영향력이 저 스탯 이상이었음. 특히 팀 케미 생각하면 레이커스가 돈 쓸만하지. 암튼 부럽다 ㅠㅠ1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다들 중계권 걱정할 때 전 굿즈 걱정이네요. 브루노 잔류면 유니폼 또 하나 질러야 하는데, 혹시 레플리카 살 생각은 아니시겠죠? 정품 굿즈 구매하는 게 진짜 팬의 도리 아닌가요.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저번 시즌 토트넘전에서 해트트릭 했을 때 진짜 지렸었는데 ㅋㅋㅋ 그때 폼은 다시 안 나오는 건? 그때 막 엄청난 속도로 침투해서 골 넣고 그랬던 거 기억나네. 맨시티 팬들은 진짜 속 쓰리겠네 ㄷㄷ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뭐 다들 경기 얘기에만 관심 있네. 릴스 각이니 뭐니 하기 전에, 혹시 손흥민 선수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진짜 팬이라면 적어도 그 정도는 지켜야 하는 거 아닌가요?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님들이 최고인 건 당연하죠. 근데 다들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아니겠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구매하는 게 진짜 팬의 자세라고 봅니다만.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MLB 파업했을 때 생각나네 ㄷㄷ 그때도 샐러리캡이랑 FA 문제로 엄청 시끄러웠잖아. 이번에도 똑같은 루트 밟는 거 아니냐? 결국 양측 다 어느 정도 양보하겠지 뭐.2시간 3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