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폼 떨어진거 ㄹㅇ임? 이대로 가다간 이적각 보나 ㅠ
2026-05-19 00:48
12,01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살라 폼 떨어진거 ㄹㅇ임? 이대로 가다간 이적각 보나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기사 헤드라인 보니까 살라가 안필드 마지막 경기에서 드롭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있더라구. 솔직히 이번 시즌 후반 들어서 폼이 좀 떨어진 건 맞는데, 그래도 살라인데 설마 드롭까지 시킬까 싶기도 하고…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 가다간 다음 시즌에 리버풀에서 못 보는 거 아니냐 ㄷㄷ
솔직히 살라가 리버풀 레전드인 건 누구도 부정 못 하아? 그동안 혼자서 팀 이끌고 캐리한 경기가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 갑자기 폼이 떨어지니까 너무 아쉽네. 최근 경기들 보면 예전만큼의 폭발적인 움직임이나 결정력이 안 나오는 것 같긴 함.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서 그런 건지, 아니면 그냥 컨디션 난조인 건지… 그래도 워낙 클래스가 있는 선수라 언제든 다시 살아날 거라는 믿음은 있는데 말이야.
근데 만약에 진짜 지금처럼 계속 부진하다면, 리버풀 입장에서도 결단을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함. 특히 요즘 젊고 유망한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추세라, 살라의 높은 주급이랑 나이를 고려하면 팀 입장에선 고민이 많을 듯. 물론 살라가 다른 팀 가서 다시 날아다니는 모습 보고 싶기도 하지만, 리버풀 팬으로서 이런 식으로 팀을 떠나는 건 너무 슬플 것 같네 ㅠ
형들은 살라 근황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그냥 잠깐 슬럼프인 건지, 아니면 이젠 전성기가 지난 건지 궁금하다. 이대로 시즌 끝나면 다음 시즌에 살라가 어떤 선택을 할지도 초미의 관심사일 것 같은데, 혹시 들리는 소식 같은 거 있음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살라 응원하자 ㅠㅠ
솔직히 살라가 리버풀 레전드인 건 누구도 부정 못 하아? 그동안 혼자서 팀 이끌고 캐리한 경기가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 갑자기 폼이 떨어지니까 너무 아쉽네. 최근 경기들 보면 예전만큼의 폭발적인 움직임이나 결정력이 안 나오는 것 같긴 함.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서 그런 건지, 아니면 그냥 컨디션 난조인 건지… 그래도 워낙 클래스가 있는 선수라 언제든 다시 살아날 거라는 믿음은 있는데 말이야.
근데 만약에 진짜 지금처럼 계속 부진하다면, 리버풀 입장에서도 결단을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함. 특히 요즘 젊고 유망한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추세라, 살라의 높은 주급이랑 나이를 고려하면 팀 입장에선 고민이 많을 듯. 물론 살라가 다른 팀 가서 다시 날아다니는 모습 보고 싶기도 하지만, 리버풀 팬으로서 이런 식으로 팀을 떠나는 건 너무 슬플 것 같네 ㅠ
형들은 살라 근황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그냥 잠깐 슬럼프인 건지, 아니면 이젠 전성기가 지난 건지 궁금하다. 이대로 시즌 끝나면 다음 시즌에 살라가 어떤 선택을 할지도 초미의 관심사일 것 같은데, 혹시 들리는 소식 같은 거 있음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살라 응원하자 ㅠㅠ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1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1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앤더슨 지난 시즌 막판에 부상 때문에 좀 주춤하긴 했음. 그래도 한창 좋을 때는 미쳤었잖아? 펩 나가면 중원 개편해야 하는 맨시티 입장에서는 납득 가능한 선택일 수도 있음. 젊고 포텐 터진다는 기대치도 있고.1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물론 잘하긴 하는데 그 정도 몸값은 아니라고 보는데. 요즘 이적시장 너무 거품 낀 거 같아서 걱정이다. 저 돈이면 다른 포지션도 보강하고 유망주도 키울 수 있을 텐데 좀 아깝다는 생각도 든다.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진짜 미쳤었지 ㅋㅋ 덕켓 초반부터 빠따질 시원하게 할 때부터 설마 했는데 스토크스가 마무리를 지어버리네 ㄷㄷ 국대 레벨은 진짜 다른 거 인정한다.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었음.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이 저 돈 값어치를 못할 수도 있지 ㅋㅋㅋ 걔 지난 시즌 스탯 보면 솔직히 좀 거품도 있긴 함. 맨시티가 저 돈 쓰고 망하면 진짜 레전드인데 ㅋㅋㅋ 두고 보면 알겠지 뭐.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충격받은 거 아니었구나. 근데 이번 월드컵 약팀들이 의외의 복병 역할 톡톡히 하는 거 보니까 진짜 흥미진진하긴 해. 덕분에 경기 보는 맛이 더 사는 듯.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어제 경기력 가지고 벤투 욕하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상대팀이 작정하고 압박 들어오는데 우리 선수들이 그걸 못 뚫어낸 것도 문제임. 무조건 감독 탓만 할 게 아니라 선수들 개인 기량도 좀 더 올라와야 한다고 생각함. 월드컵 가려면 아직 멀었음.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는 재능도 재능인데 그걸 유지하는 멘탈이랑 노력이 진짜 미친 거 같음. 그냥 괴물이야. 사람이 아님.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7시간 9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