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축구 보다가 현타와서 글 써봄 ㄷㄷ 맨시티 레알 첼시 알론소까지 ㄹㅇ 난리남?
2026-05-19 03:04
11,84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오늘 축구 보다가 현타와서 글 써봄 ㄷㄷ 맨시티 레알 첼시 알론소까지 ㄹㅇ 난리남?
형들 안녕.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다가 멘탈 나간 형들 많을 것 같아서 글 써봄 ㅋㅋ 나만 그런 거 아니지? 요새 축구판 ㄹㅇ 미쳐 돌아가는 것 같아. 잠을 잘 수가 없어 잠을... 주말에 축구 보려고 평일 밤샘 근무도 버티는데,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대박이었던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글 써봤어.
일단 어제 맨시티랑 첼시 FA컵 경기 다들 음? 와 진짜 이거 보면서 심장 쫄깃한 줄 알았다. 첼시가 좀 허무하게 지는 건가 싶었는데 후반에 거의 동점골 넣을 뻔한 장면도 몇 번 나오고... 맨시티는 이번 시즌 진짜 미쳤잖아. EPL 우승도 거의 확정 분위기고 FA컵까지 따버리니까 진짜 역대급 팀 아닐까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첼시는 아쉬웠음. 포터 감독 경질하고 램파드 임시 대행까지 했는데도 여전히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선수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팀으로서 뭔가 부족한 느낌이 계속 드는 건 나뿐인가 싶기도 하고. FA컵 결승까지 올라온 건 대단한데, 마지막에 맨시티라는 산을 넘지 못했네.
그러고 보니까 첼시 관련해서 오늘 뜬 기사 봤음?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설 ㄷㄷㄷ 아니 이걸 진짜라고 봐야 함? 레버쿠젠에서 미친 퍼포먼스 보여주고 있는데 첼시가 알론소 데려오려고 미친듯이 달려드는 것 같긴 하더라. 솔직히 알론소 감독이 레버쿠젠에서 지금 만들어낸 팀 보면 진짜 전술 천재 소리 절로 나오잖아. 무패 우승을 앞두고 는 상황인데, 갑자기 첼시로 간다? 물론 첼시가 명문팀이긴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알론소가 굳이 첼시로 갈 이유가 있나 싶기도 하고. 레알 마드리드나 리버풀 같은 빅클럽 링크도 뜨고 있는데 첼시라니. 뭔가 김 빠지는 느낌도 솔직히 조금 있음.
EPL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황희찬도 어제 경기에서 도움 하나 추가했더라. 울버햄튼이랑 풀럼 경기 1대1 무승부였지만, 황희찬 시즌 4호 도움이라니. 꾸준히 공격포인트 올려주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맨날 부상으로 아쉽다고 하다가도 나올 때마다 존재감 뿜뿜하는 거 보면 역시 황희찬은 황희찬이다 싶음. 개인적으로는 좀 더 공격적인 위치에서 뛰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긴 하는데, 팀 전술상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겠지.
그리고 어제 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이 없다고 하던데, 나만 또 종이 쪼가리 만든 거 아니지? ㅋㅋㅋㅋ 9억9천만원 이월이라니... 이걸 보면서 또 다음 회차를 노리는 내가 ㄹㅇ 흑우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ㅠ 다들 어떤 경기 때문에 승무패 폭망했는지 궁금하다. 나는 진짜 마지막 한 경기가 늘 나를 배신하는 것 같아. 이번 주에는 진짜 분석 열심히 해서 한 번 노려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잠 못 자게 만드는 마성의 경기들이었음. 맨시티의 강함, 첼시의 아쉬움, 그리고 황희찬의 꾸준함까지. 여기에 알론소 감독 첼시 부임설까지 더해지니까 축구판이 진짜 심심할 틈이 없는 것 같아.
형들은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팀이 가장 인상 깊었음? 그리고 알론소 감독 첼시행, 이거 ㄹㅇ이라고 봐야 함? ㅋㅋ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일단 어제 맨시티랑 첼시 FA컵 경기 다들 음? 와 진짜 이거 보면서 심장 쫄깃한 줄 알았다. 첼시가 좀 허무하게 지는 건가 싶었는데 후반에 거의 동점골 넣을 뻔한 장면도 몇 번 나오고... 맨시티는 이번 시즌 진짜 미쳤잖아. EPL 우승도 거의 확정 분위기고 FA컵까지 따버리니까 진짜 역대급 팀 아닐까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첼시는 아쉬웠음. 포터 감독 경질하고 램파드 임시 대행까지 했는데도 여전히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선수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팀으로서 뭔가 부족한 느낌이 계속 드는 건 나뿐인가 싶기도 하고. FA컵 결승까지 올라온 건 대단한데, 마지막에 맨시티라는 산을 넘지 못했네.
그러고 보니까 첼시 관련해서 오늘 뜬 기사 봤음?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설 ㄷㄷㄷ 아니 이걸 진짜라고 봐야 함? 레버쿠젠에서 미친 퍼포먼스 보여주고 있는데 첼시가 알론소 데려오려고 미친듯이 달려드는 것 같긴 하더라. 솔직히 알론소 감독이 레버쿠젠에서 지금 만들어낸 팀 보면 진짜 전술 천재 소리 절로 나오잖아. 무패 우승을 앞두고 는 상황인데, 갑자기 첼시로 간다? 물론 첼시가 명문팀이긴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알론소가 굳이 첼시로 갈 이유가 있나 싶기도 하고. 레알 마드리드나 리버풀 같은 빅클럽 링크도 뜨고 있는데 첼시라니. 뭔가 김 빠지는 느낌도 솔직히 조금 있음.
EPL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황희찬도 어제 경기에서 도움 하나 추가했더라. 울버햄튼이랑 풀럼 경기 1대1 무승부였지만, 황희찬 시즌 4호 도움이라니. 꾸준히 공격포인트 올려주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맨날 부상으로 아쉽다고 하다가도 나올 때마다 존재감 뿜뿜하는 거 보면 역시 황희찬은 황희찬이다 싶음. 개인적으로는 좀 더 공격적인 위치에서 뛰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긴 하는데, 팀 전술상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겠지.
그리고 어제 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이 없다고 하던데, 나만 또 종이 쪼가리 만든 거 아니지? ㅋㅋㅋㅋ 9억9천만원 이월이라니... 이걸 보면서 또 다음 회차를 노리는 내가 ㄹㅇ 흑우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ㅠ 다들 어떤 경기 때문에 승무패 폭망했는지 궁금하다. 나는 진짜 마지막 한 경기가 늘 나를 배신하는 것 같아. 이번 주에는 진짜 분석 열심히 해서 한 번 노려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잠 못 자게 만드는 마성의 경기들이었음. 맨시티의 강함, 첼시의 아쉬움, 그리고 황희찬의 꾸준함까지. 여기에 알론소 감독 첼시 부임설까지 더해지니까 축구판이 진짜 심심할 틈이 없는 것 같아.
형들은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팀이 가장 인상 깊었음? 그리고 알론소 감독 첼시행, 이거 ㄹㅇ이라고 봐야 함? ㅋㅋ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8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1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2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핵꿀잼이었음. 이정후 활약에 끝내기까지 ㅋㅋㅋ 아침에 일어났는데 피곤한 것도 잊고 소리 질렀다. 이대로 쭉 가서 가을야구까지 가즈아!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은퇴겠냐 ㅋㅋ 그냥 벨트 잠깐 반납하고 다른 매치 준비하는 거 아님? 걔가 그렇게 쉽게 포기할 놈은 아니지 않나? 일단 공식 발표 기다려봐야 할 듯.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2천8백억?? 야 솔직히 리브스 인생 역전 제대로 한 건 맞는데 난 좀 비싸다고 본다. 플옵에서 잘한 건 인정하는데 정규시즌 때 기복도 좀 있었잖아? 다음 시즌에 이 활약 못 이어가면 바로 먹튀 소리 나올 수도 있음 ㅋㅋ 물론 잘해주면 좋겠지만!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그 소식 듣고 내 눈을 의심했음 ㅋㅋㅋ 인도 크리켓 강국인데 진짜 대박이더라. 아일랜드가 저런 저력을 보여줄 줄이야.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는 좀 다르게 봤는데 ㅋㅋㅋ 토푸리아가 펀치는 많이 냈어도 드발리쉬빌리가 클치로 잘 버티고 오히려 막판엔 체력적으로 우위 가져가는 느낌이었는데? 판정은 좀 아쉬울 수 있어도 KO는 솔직히 오버임. 토푸리아 펀치력에 비해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너무 좋아서 그런 듯 ㄷㄷ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경기 본 사람 여기 많네 ㅋㅋㅋ 근데 이거 토푸리아가 이겼다고 해도 다음 경기에 영향은 없을 거 같음. 워낙 실력 차이가 명확해서. 다음엔 시원하게 KO 시켜줬으면 좋겠다. 심판들 눈치 보지 말고 그냥 끝내버려야 함.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판만 하지는 말자. 손흥민 선수 몸 상 안 좋았던 건 사실이고, 감독도 나름대로 생각하고 내린 결정이었겠지. 물론 결과가 아쉽긴 한데, 다음 경기에는 좀 더 나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어봐야지 않겠냐 ㄷㄷ1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언더독 돌풍도 결국은 준비된 팀들이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함. 단순히 운이 아니라 그만큼 분석하고 노력한 결과물이라는 거지. 그래서 더 멋있는 것 같음.10시간 27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