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롤드컵 결승 역대급 매치업 아니냐? ㄷㄷ
2026-05-19 06:15
11,98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롤드컵 결승 역대급 매치업 아니냐? ㄷㄷ
형들 오늘 롤드컵 결승 보는 사람 있음? 나 진짜 어제부터 잠을 못 잤다 ㅋㅋㅋ 페이커 이번에 또 금메달 따는 거 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발표된 거 보니까 페이커 또 뽑혔던데, 역시 국대 미드라이너는 이 선수 말고는 답이 없는 거 같다. 2연속 금메달 도전이라니 진짜 레전드 아닌가? 오늘 결승전 상대도 만만치 않다고 하던데, 과연 어떤 경기가 나올지 너무 궁금하다. 괜히 e스포츠가 요즘 스포츠 사업 확장의 핵심이라고 하는 게 아닌 듯.
개인적으로 난 어제부터 유튜브로 역대 롤드컵 결승전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봤음. 이번 결승전도 진짜 역대급 명경기로 남을 거 같아서 너무 기대돼. 예전에 SOOP이 AI페퍼스 인수하면서 e스포츠 넘어 프로배구로 스포츠 사업 확장한다는 뉴스 봤을 때도 좀 놀랐는데, 요즘 스포츠 판이 진짜 크긴 큰 거 같음. e스포츠가 이렇게까지 메인 스트림으로 올라올 줄은 상상도 못했다 솔직히. 페이커가 2연속 금메달 따면 진짜 e스포츠 위상 더 올라갈 듯.
오늘 경기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 다들 오늘 경기 꼭 챙겨봐라. 진짜 후회 안 할 거임. 젠지랑 티원 경기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얘네들 플레이 하나하나가 예술임. 특히 페이커 미드 라인전은 진짜 교과서 그 자체 아니냐? ㅋㅋㅋ 오늘 경기 끝나면 다들 게시판 와서 후기 남겨주라. 같이 감상평 공유하면 더 재밌을 거 같음.
솔직히 이번 롤드컵 결승전 단순한 게임 대결이 아니라, e스포츠의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무대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 페이커가 또 한번 역사를 쓰는 모습을 꼭 보고 싶네. 다들 오늘 밤 같이 즐겨보자고!
개인적으로 난 어제부터 유튜브로 역대 롤드컵 결승전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봤음. 이번 결승전도 진짜 역대급 명경기로 남을 거 같아서 너무 기대돼. 예전에 SOOP이 AI페퍼스 인수하면서 e스포츠 넘어 프로배구로 스포츠 사업 확장한다는 뉴스 봤을 때도 좀 놀랐는데, 요즘 스포츠 판이 진짜 크긴 큰 거 같음. e스포츠가 이렇게까지 메인 스트림으로 올라올 줄은 상상도 못했다 솔직히. 페이커가 2연속 금메달 따면 진짜 e스포츠 위상 더 올라갈 듯.
오늘 경기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 다들 오늘 경기 꼭 챙겨봐라. 진짜 후회 안 할 거임. 젠지랑 티원 경기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얘네들 플레이 하나하나가 예술임. 특히 페이커 미드 라인전은 진짜 교과서 그 자체 아니냐? ㅋㅋㅋ 오늘 경기 끝나면 다들 게시판 와서 후기 남겨주라. 같이 감상평 공유하면 더 재밌을 거 같음.
솔직히 이번 롤드컵 결승전 단순한 게임 대결이 아니라, e스포츠의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무대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 페이커가 또 한번 역사를 쓰는 모습을 꼭 보고 싶네. 다들 오늘 밤 같이 즐겨보자고!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1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2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팬투표 1위 처음이란게 더 놀라웠음 ㅋㅋㅋ 그동안 득표율 높았어도 1위는 아니었구나 신기하네. 이번엔 팬들이 진짜 작정하고 몰아준 느낌임. 그만큼 오타니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는 증거 아니겠냐 ㄷㄷ2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뎀벨레 포텐 터지면 메시급인 건 알았지만 어제는 ㄹㅇ 역대급이었음. 특히 그 두 번째 골은 각도도 없는데 그걸 넣는다고? 진짜 한동안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볼듯 ㅋㅋㅋㅋ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관심 많은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하네 ㅋㅋㅋ 독립야구대회 생각보다 훨씬 꿀잼임. 특히 신인 드래프트 앞두고 유망주들 보는 맛도 있고, 프로 문 두드리는 선수들 간절함도 느껴지고 좋더라.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2800억은 좀 에바 아니냐?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너무 퍼주는 거 같은데. 얘가 그만큼의 가치가 있을까? 다음 시즌 개같이 멸망하면 어떡하냐 ㅠㅠ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앤더슨이 잘하는 건 맞는데, 저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지는 모르겠음. 솔직히 저번에 맨유전에서 어이없이 볼 놓쳐서 실점 빌미 제공한 거 아직도 기억남 ㅠㅠ 그게 2648억짜리 실수면 너무 비싸지 않나?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제임스 국대에서 아쉽다고 생각하는 거 아니었네 ㅠㅠㅠ 첼시팬이라 그런가 국대 유니폼 입은 모습 좀 보고 싶은데 맨날 빠져서 슬픔. 라이스는 뭐 그냥 신이지 ㅋㅋㅋ 폼은 영원하다!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엘리엇 앤더슨 기사는 오피셜 아직 안떴는데? 찌라시 아님? 물론 워낙 거물이라 맨시티랑 링크 뜨는 건 이해하는데 2648억은 좀 과장된 느낌이 없지 않다 ㅋㅋㅋ 근데 만약 진짜 오면 맨시티는 그냥 리그 우승 확정이겠네. 중원 파괴력 장난 아닐 듯.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이정후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역시 메이저리그는 메이저리그더라.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긴장감 ㄷㄷ 근데 요즘 너무 피곤해서 새벽 경기는 못 챙겨보겠음 ㅠㅠ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그것도 개꿀잼임.6시간 9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