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 1군 선수 10명이나 사라진 거 실화냐 ㄷㄷ 이 팀은 진짜 왜 이럼?
2026-05-19 07:31
11,51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크보 1군 선수 10명이나 사라진 거 실화냐 ㄷㄷ 이 팀은 진짜 왜 이럼?
야구 없는 월요일이라 심심했는데 KBO 1군 선수 10명 사라졌다는 기사 보고 진짜 놀랐음 ㅋㅋ 안우진 이두근 미세 염좌로 말소된 것도 충격인데 삼성 70억 우완도 2군행 결단이라니... 이러다 나중엔 용병만 뛰는 거 아님? 물론 우리 팀 선수들 몸값 생각하면 그럴 일은 없겠지만 ㅋㅋㅋ 솔직히 이쯤 되면 부상 관리도 실력 아닌가 싶음. 특정 팀들 보면 항상 부상 선수 줄줄이 나오던데 진짜 감이나 트레이닝 코치 문제 아님? 심지어 우리 팀은 특정 포지션에만 몰빵해서 부상당하면 답도 없더라 ㄹㅇ.
이번 주만 해도 우리 팀 주전 몇 명 빠진 거 보고 한숨만 나옴. 뭐 부상은 어쩔 수 없다고 쳐도, 대체 선수들이 그 공백을 전혀 못 채워주는 게 더 문제라고 본다. 2군에서 잘한다던 애들 올라오면 맨날 뚝배기 깨지고 바로 내려가던데, 진짜 2군 리그 수준이 이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아예 기대도 안 함. 그냥 빨리 복귀나 했으면 좋겠는데, 또 어설프게 복귀했다가 재발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괜히 팀 성적만 더 나락 가는 거 아닌가 걱정됨.
다른 팀들 보면 특급 유망주 영입해서 전력 보강 착실하게 하던데, 우리 팀은 늘 부상 병동 소식만 들려오는 거 같음. ML 라운더 특급 유망주가 KBO 온다는데 우리 팀은 대체 언제쯤 저런 뉴스 좀 볼 수 있을까 ㅠ 그냥 있는 선수들 건강하게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판이니 원. 이러다 또 가을 야구 물 건너가는 거 아닌지 모르겠다.
그래서 말인데, 과연 어떤 팀이 가장 심각한 부상 관리 문제를 겪고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과연 그 원인은 뭐라고 봄? 팬 입장에서 진짜 답답해서 미치겠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혹시 우리 팀만 이런 건가? 다른 팀 팬들도 똑같이 고통받고 있음?
이번 주만 해도 우리 팀 주전 몇 명 빠진 거 보고 한숨만 나옴. 뭐 부상은 어쩔 수 없다고 쳐도, 대체 선수들이 그 공백을 전혀 못 채워주는 게 더 문제라고 본다. 2군에서 잘한다던 애들 올라오면 맨날 뚝배기 깨지고 바로 내려가던데, 진짜 2군 리그 수준이 이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아예 기대도 안 함. 그냥 빨리 복귀나 했으면 좋겠는데, 또 어설프게 복귀했다가 재발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괜히 팀 성적만 더 나락 가는 거 아닌가 걱정됨.
다른 팀들 보면 특급 유망주 영입해서 전력 보강 착실하게 하던데, 우리 팀은 늘 부상 병동 소식만 들려오는 거 같음. ML 라운더 특급 유망주가 KBO 온다는데 우리 팀은 대체 언제쯤 저런 뉴스 좀 볼 수 있을까 ㅠ 그냥 있는 선수들 건강하게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판이니 원. 이러다 또 가을 야구 물 건너가는 거 아닌지 모르겠다.
그래서 말인데, 과연 어떤 팀이 가장 심각한 부상 관리 문제를 겪고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과연 그 원인은 뭐라고 봄? 팬 입장에서 진짜 답답해서 미치겠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혹시 우리 팀만 이런 건가? 다른 팀 팬들도 똑같이 고통받고 있음?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1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1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1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1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1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2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2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2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님들 너무 비관적인 거 아님? 아직 희망은 있잖아요! 호주가 이겨주면 일단 3위는 가는 거고, 플레이오프도 해봐야 아는 거 아닌가. 물론 쉽진 않겠지만 그래도 응원은 해야죠.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토푸리아는 솔직히 복귀해도 예전만큼 화력 안 나올 걸? 드발리쉬빌리한테 한 번 당하고 멘탈 나갔을 것 같은데. 페더급 지금 솔직히 너무 재미없어서 누가 와도 똑같을 것 같음 ㅠㅠ 볼카노프스키 시절이 그립다.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디반사 첫 경기라니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 아무리 NCAA 득점왕이라도 NBA는 수비 압박이 다르긴 할텐데. 과연 얼마나 적응했을지 진짜 궁금하네. 득점력은 확실히 있을 거 같긴 함.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McKenna 기대되긴 하는데 작년 1픽도 그렇게 기대했는데 결국 별 거 없었잖아. 이번엔 좀 달라야 할 텐데 또 똑같은 레퍼토리 반복될까 봐 걱정됨. 토론토 팬들 이번엔 진짜 희망고문 당하지 않기를...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오타니 인간 아닌거 같음 ㅋㅋㅋ 올스타 팬투표 1위까지 찍어버리네 미쳤다 진짜 ㄷㄷ 투타겸업으로 맨날 야구 역사 새로 쓰는거 보면 진짜 괜히 만장일치 MVP가 아니지 ㅋㅋㅋ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흠 난 좀 다르게 봄. 물론 감독 발언이 좀 아쉽긴 한데, 솔직히 선수들도 책임 없는 건 아니지 않음? 예전에도 홍명보 감독님 선수 시절엔 리더십 장난 아니었는데, 감독 되고 나서 유독 운이 안 따르는 것 같기도 함. 굳이 선수 탓으로만 몰아가 건 좀 심한 듯.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은 뭐 예상했던 거 아니었음? FA로 풀리면 다른 팀에서 오퍼 엄청 질렀을 텐데 레이커스가 잡으려면 저 정도는 줘야지. 릅갈통 있을 때 우승 노려야 하는 장이니까 어쩔 수 없지 뭐.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 코스면 웬만한 외야수는 그냥 포기하고 뒤돌아보는 각이었음. 오늘 이정후 미친 수비 하나로 게임 분위기 확 넘어왔다고 본다. 타격도 물 오르더니 수비까지 ㄷㄷㄷ8시간 54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