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키움 히우라 영입 ㄷㄷㄷ 이거 대박임??
2026-05-19 12:55
11,07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키움 히우라 영입 ㄷㄷㄷ 이거 대박임??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키움 히우라 영입 소식 봤음? MLB 통산 50홈런이라는데 이거 레알임? 갑자기 뜬금포 소식이라 깜짝 놀랐네. 브룩스 나가고 좀 아쉬웠는데 바로 거물급 타자 데려온다고 하니까 기대감 오진다. 우리 갤럼들은 이거 어떻게 생각함? 키움 이번 시즌 진짜 작정하고 우승 노리는 건가? 갑자기 막 심장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솔직히 브룩스가 기대 이하였던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중에 외국인 타자 바꾸는 게 쉽지 않잖아. 그런데 바로 히우라 같은 네임드를 데려올 줄은 몰랐음. MLB 통산 50홈런이면 그래도 한 방 있는 타자라는 건데, KBO 오면 어느 정도 파괴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물론 MLB랑 KBO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이름값만 봐도 설렘. 혹시 히우라 플레이 본 형들 있음? 어떤 스타일의 타자인지 좀 알려주라. 삼진 많음? 선구안은 좋음?
아무튼 키움이 이번 영입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노리는 것 같네. 지금 팀 분위기 좀 침체되어 있었는데, 히우라 오면 타선에 활력 제대로 불어넣을 듯. 이정후 김혜성 선수도 요즘 잘 치고 있어서, 히우라까지 터져주면 타선 폭발하는 거 아니냐? 괜히 상상만 해도 즐겁다. 다른 팀 팬들도 이번 영입 소식에 좀 긴장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우리 키움 이번에 진짜 함 가자!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이번 키움 히우라 영입 어떻게 봄? 기대됨? 아니면 걱정되는 부분도 있음?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주라!
솔직히 브룩스가 기대 이하였던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중에 외국인 타자 바꾸는 게 쉽지 않잖아. 그런데 바로 히우라 같은 네임드를 데려올 줄은 몰랐음. MLB 통산 50홈런이면 그래도 한 방 있는 타자라는 건데, KBO 오면 어느 정도 파괴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물론 MLB랑 KBO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이름값만 봐도 설렘. 혹시 히우라 플레이 본 형들 있음? 어떤 스타일의 타자인지 좀 알려주라. 삼진 많음? 선구안은 좋음?
아무튼 키움이 이번 영입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노리는 것 같네. 지금 팀 분위기 좀 침체되어 있었는데, 히우라 오면 타선에 활력 제대로 불어넣을 듯. 이정후 김혜성 선수도 요즘 잘 치고 있어서, 히우라까지 터져주면 타선 폭발하는 거 아니냐? 괜히 상상만 해도 즐겁다. 다른 팀 팬들도 이번 영입 소식에 좀 긴장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우리 키움 이번에 진짜 함 가자!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이번 키움 히우라 영입 어떻게 봄? 기대됨? 아니면 걱정되는 부분도 있음?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주라!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1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1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1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1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2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2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2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2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솔직히 토푸리아 얼굴 망가진 거 보면 쌈 좀 잘하는 동네형 같아서 더 친근함 ㅋㅋㅋ 근데 드발리시빌리랑 경기 진짜 미쳤었죠. 저는 그 경기 다시보기로 세 번 봤는데 볼 때마다 심장 쫄깃함 ㅋㅋㅋㅋ 이번에도 레전드 경기 한번 뽑아주면 좋겠네요.1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솔직히 하현승 폼 보면 투수보단 타자로 키우는 게 더 낫지 않음? 고교 때 타격 스탯이 미쳤던데. 두산 가면 김재환 후계자로 딱일 거 같은데.5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그거 기사 자세히 보면 구속 측정 방식이 좀 다르다고 하지 않았음? 스탯캐스트 말고 다른 방식으로 재서 더 높게 나온 거라는 얘기도 있던데 ㅋㅋㅋ 물론 그래도 엄청 빠른 건 맞지만 솔직히 채프먼 전성기 구속이랑 비교하긴무리일 듯 ㅋㅋㅋ 아직 마이너니까 일단 지켜보자고 ㅋㅋㅋ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양키스 거절은 좀 너무했다 ㅋㅋㅋ KBO에서 뛰는게 꿈이라니 뭐 그것도 존중은 하는데 현실적으로 보면 이해가 안 가는 건 맞지. 나중에 후회할 일 없으려나? ㄷㄷ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양키스 오퍼를 거절하고 KBO를 와? 아무리 KBO가 돈 많이 줘도 메이저리그 문턱을 거절하는 건 좀 말이 안 됨. 분명 구라 기사일듯 낚이지 마라 얘들아.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푸리아 복귀해서 또 얼굴 망가지는 거 아니냐? 드발리쉬빌리전 때 워낙 처절해서 좀 쉬어야 될 것 같았는데. 그래도 UFC 스타성 있는 애가 돌아오는 건 환영이다. 경기력만 좋으면 됨!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왔다 ㅋㅋㅋ 아니 저렇게 뛰는게 맞냐고. 차라리 클린스만 벤투보다 낫다는 소리 쏙 들어갔으면 좋겠다. 걍 망한 거 인정해야 할듯 ㅠㅠ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엘리엇 앤더슨 적료 그거 루머 아님? 아직 확정된 것도 아닌데 벌써부터 김 새냐 ㅋㅋㅋㅋ 물론 맨시티가 돈 많은 건 인정하는데, 이적 시장 루머는 항상 과장되는 경우가 많잖아. 며칠 더 기다려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 듯!7시간 7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