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블 르브론 없어도 동부 결승이라니 ㄷㄷ 이게 되네?
2026-05-19 15:31
10,80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클블 르브론 없어도 동부 결승이라니 ㄷㄷ 이게 되네?
아 진짜 어제 클블 경기 보셨나요 다들? 르브론 떠나고 솔직히 PO 동부 결승까지 갈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미쳤다 진짜 ㅋㅋㅋ 4번 시드로 1번 시드 디트로이트 잡는 거 보고 와 대박이다 했는데, 결국 동부 결승까지 올라갔네요. 길저스 알렉산더 MVP 소식도 대단하지만 저는 요즘 클블이 더 눈에 띄네요. 진짜 기세가 심상치 않던데 다음 경기도 기대됨 ㄹㅇ.
솔직히 르브론 있을 때야 우승후보였고, 매년 PO는 따놓은 당상이었지만, 그 후로는 뭐...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ㅋ 암흑기 제대로였는데, 이번 시즌은 뭔가 다르긴 했어요. 젊은 선수들 에너지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특히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클러치 능력이 미쳤던데, 이게 경험치인가 싶기도 하고. 르브론 떠난 뒤로 이렇게까지 올라온 게 진짜 감개무량합니다. 팬들도 얼마나 기쁠까요.
이제 뉴욕이랑 동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붙는다고 하던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팀이라 진짜 피 튀기는 싸움 될 것 같네요. 샌안이랑 오클라호마 서부 결승도 불꽃 튀던데, 콘퍼런스 결승전들 왜 이렇게 다 빅매치냐고요 ㅋㅋㅋㅋ 오늘 잠 다 잤네 진짜. 클블이 과연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지, 아니면 뉴욕한테 막힐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블이 파이널까지 가서 한 번 큰 사고 쳐줬으면 좋겠네요. 젊은 패기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아무튼 오늘 하루 종일 클블 경기만 생각날 듯 합니다. 다들 이번 PO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솔직히 르브론 있을 때야 우승후보였고, 매년 PO는 따놓은 당상이었지만, 그 후로는 뭐...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ㅋ 암흑기 제대로였는데, 이번 시즌은 뭔가 다르긴 했어요. 젊은 선수들 에너지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특히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클러치 능력이 미쳤던데, 이게 경험치인가 싶기도 하고. 르브론 떠난 뒤로 이렇게까지 올라온 게 진짜 감개무량합니다. 팬들도 얼마나 기쁠까요.
이제 뉴욕이랑 동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붙는다고 하던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팀이라 진짜 피 튀기는 싸움 될 것 같네요. 샌안이랑 오클라호마 서부 결승도 불꽃 튀던데, 콘퍼런스 결승전들 왜 이렇게 다 빅매치냐고요 ㅋㅋㅋㅋ 오늘 잠 다 잤네 진짜. 클블이 과연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지, 아니면 뉴욕한테 막힐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블이 파이널까지 가서 한 번 큰 사고 쳐줬으면 좋겠네요. 젊은 패기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아무튼 오늘 하루 종일 클블 경기만 생각날 듯 합니다. 다들 이번 PO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올스타전 투표 결과 떴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2026-06-26
-
[자유게시판] 엌 진짜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가심? ㅋㅋㅋ 손흥민이 포체티노 있을 때 윙포로 폼 미쳤던 건 맞는데, 지금은 나이도 있고 솔직히 스타일도 좀 달라졌잖아. 국대 감독이면 오히려 포체티노 입장에서도 좀 쉬어가는 느낌 아니겠냐?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이정후 미쳤더라 ㅋㅋㅋㅋ 나도 소리 지를 뻔했음. 만루 3루타는 진짜 게임 뒤집는 한 방이었지. 샌프란 팬들 벌써 응원가 만들 기세임 ㄷㄷ2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며칠 전에 내가 이정후 타격폼 좀 바뀌지 않았냐고 글 올렸었는데 그때는 다들 아니라더니 ㅋㅋㅋ 봐봐 맞잖아! 확실히 스윙 궤적도 그렇고 더 간결해졌음. 이제 진짜 괴물 되는 거 아니냐.5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진짜 대박이지 않음? 양키스 오퍼를 거절하다니 깡따구 미쳤다 진짜 ㄷㄷ 덕분에 요즘 KBO 볼 맛 난다 임. 솔직히 국대 경기보다 요즘 리그 경기가 더 재밌는 것 같음 ㅋㅋ.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야알못이라서 그럼 ㅋㅋㅋ KBO에서 뛰면서 국대 승선하고 병역 혜택 받는게 더 큰 그림일 수도 있음. 메이저 가서 마이너 전전하다가 돌아오는 것보다 훨씬 나은 선택일 수도 있다 이 말임.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멘탈은 걱정 안 하는데 솔직히 류현진이 요즘 구위 좋다고 해도 이닝이터는 좀 힘들지 않나? 4~5이닝 정도 던지고 불펜 빨리 가동할 거 같은데. 그래도 승리는 할거라고 봄! 상대 타선이 워낙 밥이라 ㅋㅋㅋ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이 형은 진짜 깡다구가 보통이 아님. 얼굴 망가진 거 보고 다들 걱정했는데 시 상남자 기질 어디 안 가네. 난 솔직히 상대 누구든 다 줘팰 거 같음 ㅋㅋㅋㅋㅋ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일본 애들 기사 조회수 1위 찍은 거 ㄹㅇ 킹받네. 근데 솔직히 오늘 경기력 보면 걔네가 틀린 말 한 것도 아닌 거 같아서 더 짜증남. 어휴 진짜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마시고 있다...9시간 40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