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이대로 우승하면 역대급 개꿀잼 시즌 인정?? ㅋㅋㅋㅋ
2026-05-20 04:29
11,79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이대로 우승하면 역대급 개꿀잼 시즌 인정??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스날 번리전 이기고 리그 우승 굳히기 들어가는거 봤음? 와 진짜 오랜만에 보는 아스날 우승각이라 솔직히 좀 설렌다 ㅋㅋㅋㅋ 어제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 사임설까지 뜨면서 리그판이 아주 뒤집어지던데, 이러다 진짜 아스날이 22년만에 우승컵 들어올리는 거 아니냐? 맨시티랑 5점차라는데 남은 경기 일정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임. 난 솔직히 아스날 팬은 아닌데 이 정도 드라마면 개꿀잼 시즌으로 박제해야 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근데 또 한편으로는 이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함. 솔직히 맨시티가 워낙 압도적이었고, 아스날이 우승하는 과정도 막 엄청나게 막강해서 이기는 느낌보다는 맨시티가 알아서 자빠져서(?) 올라가는 느낌이 강한 건 나만 그럼? 하베르츠 골도 그렇고 뭔가 항상 불안불안한데 꾸역꾸역 이기는 느낌이랄까. 아스날 팬들은 뭐라 할지 모르겠는데, 객관적으로 봤을 때 맨시티가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그림이라 좀 아쉬운 면도 없잖아 있음. 과르디올라 사임설까지 터지니 아 그냥 맨시티 우승시키고 아름답게 마무리하지 하는 생각도 든다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아스날 우승하면 좋지. 근데 맨시티가 이렇게 힘 빠지는 바람에 우승하는 그림은 좀 김빠지지 않음? 맨시티도 한때 무적포스 뿜뿜했는데, 과르디올라 감독 없으면 진짜 나락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오고 있고. 다음 시즌부터는 EPL 판도가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하다. 솔직히 맨시티 팬들은 지금 속 터질 것 같을텐데 ㅋㅋㅋ 아스날 우승해도 뒷맛이 개운할까 싶다 ㄹㅇ.
형들은 이번 시즌 EPL, 아스날 우승하면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할 거임? 아니면 그냥저냥 맨시티가 힘 빠져서 생긴 이벤트 정도로 생각할 거임? 냉정하게 함 평가해 보자 ㅋㅋㅋㅋ 난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형들 의견도 궁금하다. 댓글 많이 달아줘~
근데 또 한편으로는 이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함. 솔직히 맨시티가 워낙 압도적이었고, 아스날이 우승하는 과정도 막 엄청나게 막강해서 이기는 느낌보다는 맨시티가 알아서 자빠져서(?) 올라가는 느낌이 강한 건 나만 그럼? 하베르츠 골도 그렇고 뭔가 항상 불안불안한데 꾸역꾸역 이기는 느낌이랄까. 아스날 팬들은 뭐라 할지 모르겠는데, 객관적으로 봤을 때 맨시티가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그림이라 좀 아쉬운 면도 없잖아 있음. 과르디올라 사임설까지 터지니 아 그냥 맨시티 우승시키고 아름답게 마무리하지 하는 생각도 든다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아스날 우승하면 좋지. 근데 맨시티가 이렇게 힘 빠지는 바람에 우승하는 그림은 좀 김빠지지 않음? 맨시티도 한때 무적포스 뿜뿜했는데, 과르디올라 감독 없으면 진짜 나락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오고 있고. 다음 시즌부터는 EPL 판도가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하다. 솔직히 맨시티 팬들은 지금 속 터질 것 같을텐데 ㅋㅋㅋ 아스날 우승해도 뒷맛이 개운할까 싶다 ㄹㅇ.
형들은 이번 시즌 EPL, 아스날 우승하면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할 거임? 아니면 그냥저냥 맨시티가 힘 빠져서 생긴 이벤트 정도로 생각할 거임? 냉정하게 함 평가해 보자 ㅋㅋㅋㅋ 난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형들 의견도 궁금하다. 댓글 많이 달아줘~
-
[자유게시판] 한일전 진심...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졌으면 좋겠는데, 나만 이상함? ㅋㅋㅋ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마일 실화임? ㄷㄷㄷ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1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19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이정후 슬럼프는 없다고 보는 게 맞지 않음? 초반에 좀 조용하다고 슬럼프 운운하더니 바로 잠재력 폭발 시켜버리네 역시 괜히 국대 4번 타자가 아님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ㅋㅋㅋ 아직 오피셜 안 떴어. 걍 찌라시거나 어디 기자가 오보 낸 거 아님? 포체티노가 미국 국대 감독 관심 있다는 말은 있었는데 오피셜은 못 봤는데.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릅갈통 다음 리브스는 좀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 물론 벤치에서 저렇게 크는 거 대단한데, 그 돈으로 다른 S급 선수 데려오는 게 맞는 판단 아닌가 싶음. 레이커스 프런트 요즘 하는 거 보면 답답해 죽겠음 ㅠㅠ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네일 어제 미쳤더라 ㅋㅋㅋ 스위퍼 떨어지는거 보고 개소름 돋았음. 근데 제구도 좋고 구위도 안정적인거 보니 진짜 물건인듯. 다치지만 않으면 한화 가을야구 가능성 충분히 높아진거 같음 ㄷㄷ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노시환 타격폼 좀 교정하고 나서 완전 다른 사람 된 거 같음. 작년까지만 해도 삼진 머신이었는데 이렇게 터질 줄이야 누가 알았겠냐. 용버지 찬양해!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거절한 게 아니라 조건이 안 맞아서 안 간 거 아님? 보통 이런 경우에 'KBO 꿈' 이런 식으로 포장 많이 하던데. 암튼 진짜 KBO 남는다면 KBO 팬들한테는 개이득이지 ㄷㄷ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백악관 UFC 보면서 국뽕 차오른 건 좀 아니지 않음? ㅋㅋ 역사적인 순간인 건 맞는데 그래도 백악관은 정치하는 곳인데 너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거 같아서 저는 좀 그랬음. 토푸리아는 빨리 회복해서 멋진 경기 보여주길. 얼굴은지켜줬으면 좋겠네요 ㅠㅠ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회의적인데 ㅋㅋㅋ 포체티노 전술이 솔직히 빅클럽 가서 성공할지는 미지수잖아. 토트넘 때도 결국 무관이었고 ㅋㅋㅋ 미국 국대에서 자기 입증하고 다시 돌아오려면 결과물 확실히 보여줘야 할 듯.9시간 43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