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다가 킹대호 포카 뽐뿌왔음 ㄷㄷ
2026-05-20 19:55
9,87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다가 킹대호 포카 뽐뿌왔음 ㄷㄷ
아 형들 어제 경기 보다가 잠시 채널 돌렸는데, KBO 뉴스에서 2026 리틀 캠프랑 세븐일레븐 KBO 컬렉션 카드 출시 소식 뜨는 거 보고 깜짝 놀랐네. 안 그래도 요즘 야구 직관 갈 시간이 없어서 집에서 하이라이트만 돌려보고 있었는데, 이런 소식들 보면 또 야구 열정이 끓어오른다니까. 특히 리틀 캠프 소식은 미래 KBO를 이끌 유망주들 육성한다니까 괜히 뿌듯하고 그렇더라.
근데 진짜 내 눈을 사로잡았 건 이대호 포카 소식이었음 ㅋㅋㅋ 아니 포켓몬 카드도 아니고 야구 카드라니 신박하지 않음? 세븐일레븐에서 이대호, 오승환 포카 출시한다는데 솔직히 좀 혹했다. 이대호 선수 레전드 오브 레전드 아니냐. 은퇴하고도 이렇게 존재감 뿜뿜하는 거 보면 역시 킹대호는 다르다 싶음. 막 예전에 롯데 응원하던 기억 새록새록 나면서 추억 보정 제대로 당했네. 솔직히 나도 어릴 때 야구 카드 모았던 기억 있는데, 요즘 애들은 KBO 카드 모으면서 야구에 더 빠져들겠지? 괜히 어린 시절 생각나서 감성 폭발했음 ㅠ
근데 어제 우천 취소된 경기들 많아서 좀 아쉬웠다. 날씨가 요 몇 주 계속 오락가락이라 선수들도 힘들 것 같고, 팬들도 직관 갔다가 허탕 치는 경우 많아서 짜증 날 듯. 그래도 뭐 날씨야 어쩔 수 없는 거니까 다음 주에는 시원하게 야구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혹시 형들 중에 이대호 포카 득템한 사람 있음? 나도 하나 질러야 하나 진지하게 고민 중이다 ㄹㅇ.
아무튼 하이라이트 보가 별별 생각 다 했네. 조만간 야구장 가서 시원한 맥주 한 잔 하면서 직관해야겠다. 다들 주말 잘 보내고, 다음 주에는 좋은 경기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 다들 즐야!
근데 진짜 내 눈을 사로잡았 건 이대호 포카 소식이었음 ㅋㅋㅋ 아니 포켓몬 카드도 아니고 야구 카드라니 신박하지 않음? 세븐일레븐에서 이대호, 오승환 포카 출시한다는데 솔직히 좀 혹했다. 이대호 선수 레전드 오브 레전드 아니냐. 은퇴하고도 이렇게 존재감 뿜뿜하는 거 보면 역시 킹대호는 다르다 싶음. 막 예전에 롯데 응원하던 기억 새록새록 나면서 추억 보정 제대로 당했네. 솔직히 나도 어릴 때 야구 카드 모았던 기억 있는데, 요즘 애들은 KBO 카드 모으면서 야구에 더 빠져들겠지? 괜히 어린 시절 생각나서 감성 폭발했음 ㅠ
근데 어제 우천 취소된 경기들 많아서 좀 아쉬웠다. 날씨가 요 몇 주 계속 오락가락이라 선수들도 힘들 것 같고, 팬들도 직관 갔다가 허탕 치는 경우 많아서 짜증 날 듯. 그래도 뭐 날씨야 어쩔 수 없는 거니까 다음 주에는 시원하게 야구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혹시 형들 중에 이대호 포카 득템한 사람 있음? 나도 하나 질러야 하나 진지하게 고민 중이다 ㄹㅇ.
아무튼 하이라이트 보가 별별 생각 다 했네. 조만간 야구장 가서 시원한 맥주 한 잔 하면서 직관해야겠다. 다들 주말 잘 보내고, 다음 주에는 좋은 경기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 다들 즐야!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도 아르헨티나 지리네 ㄷㄷ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음?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11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1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1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1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2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전술 문제도 크다고 봄. 에이스 활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그냥 "네가 알아서 해봐" 이러는 거 같음. 선수들도 이제 감독 믿고 따라가기 힘들지 않을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제발.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선수요? ㅋㅋㅋ 송성문이 엠엘비 갔으면 진작에 다저스 씹어먹었겠지. 글쓴이 송성문 선수랑 송성문 기자랑 헷갈린 거 아니냐? ㅋㅋ 기자도 대단하긴 함.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경기 보는 맛에 주말 보낸다 ㄹㅇ. 은퇴하면 나 뭐 보고 사냐... 축구 볼 재미 진짜 확 줄어들 것 같음 ㅠㅠ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선수이름)이 초반에 좀 압도하다가 (선수이름)이 후반에 정신 차리고 치고 올라올 것 같음. 솔직히 난타전보다는 한쪽이 좀 더 우위에 설 거라고 본다. 서브미션은 모르겠고 TKO 기대함 ㅋ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가 플옵에서 보여준게 있어서 그런가? 플레이오프 때 진짜 미친듯이 잘했잖아. 근데 정규시즌때는 들쭉날쭉했어서 그 금액이면 진짜 도박수임. 레이커스 돈 많아서 저러는건가 싶기도 하고.9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1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로망 있었구나 ㅋㅋㅋ 나 어릴 때 동생이랑 맨날 방에서 플스 야구 게임하면서 '우리 나중에 이렇게 같은 팀에서 홈런 치고 세이브하자!' 이랬는데 ㅋㅋㅋㅋ 현실은 동생은 게임만 하고 난 치맥만 시키고 있음 ㅠㅠ1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14시간 25분전
댓글목록2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