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피날 vs 간,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 떡밥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2026-06-19 02:43
12,94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피날 vs 간,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 떡밥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형들 오늘 헤드라인 보다가 아스피날이랑 시릴 간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 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갑자기 뽕 차오르네 ㄷㄷㄷ 아스피날이 간한테 "또 반칙하더라" 일침 날렸다고 하고, 간은 9월 오퍼 수락했다는 거 보니까 진짜 성사될 확률 높아 보이는데, 이거 개꿀잼 매치 아니냐? 솔직히 존 존스 복귀하고 나서 헤비급 좀 잠잠했었는데, 아스피날이 치고 올라오면서 다시 불붙는 느낌이라 너무 좋다.
솔직히 간 경기 스타일 보면 좀 지루할 때도 있긴 한데, 아스피날 이 친구는 진짜 화끈하잖아. 펀치력도 장난 아니고, 그라운드까지 되는 육각형 파이터라 보는 맛이 있단 말이지. 예전에 페레이라가 아데산야한테 극대노하면서 재대결 요청한 거 보면서도 느꼈지만, 이렇게 선수들 간에 기싸움하고 설전 벌어지는 게 스토리텔링 면에서 진짜 최고인 것 같음. 간이 이번에 아스피날 도발에 어떻게 반응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아스피날이 간의 테크니컬한 스타일을 어떻게 뚫어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ㄹㅇ.
개인적으로는 아스피날이 이번 기회에 간 잡고 헤비급의 새로운 왕으로 등극했으면 하는 바람이 좀 있음. 그 특유의 야수 같은 모습으로 간 압박하면 진짜 멋있을 것 같거든. 물론 간도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서 쉽지 않겠지만, 아스피날이 젊고 기세 좋으니까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본다. 9월에 오퍼 수락했다는 거 보면 거의 확정인 것 같은데, 진짜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
형들은 이번 아스피날 vs 간 매치업 어떻게 예상함? 아스피날이 이길 것 같음? 아니면 간이 노련함으로 찍어누를까? 빨리 성사돼서 역대급 명경기 하나 나왔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헤비급 타이틀전 개꿀잼 각이네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라!
솔직히 간 경기 스타일 보면 좀 지루할 때도 있긴 한데, 아스피날 이 친구는 진짜 화끈하잖아. 펀치력도 장난 아니고, 그라운드까지 되는 육각형 파이터라 보는 맛이 있단 말이지. 예전에 페레이라가 아데산야한테 극대노하면서 재대결 요청한 거 보면서도 느꼈지만, 이렇게 선수들 간에 기싸움하고 설전 벌어지는 게 스토리텔링 면에서 진짜 최고인 것 같음. 간이 이번에 아스피날 도발에 어떻게 반응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아스피날이 간의 테크니컬한 스타일을 어떻게 뚫어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ㄹㅇ.
개인적으로는 아스피날이 이번 기회에 간 잡고 헤비급의 새로운 왕으로 등극했으면 하는 바람이 좀 있음. 그 특유의 야수 같은 모습으로 간 압박하면 진짜 멋있을 것 같거든. 물론 간도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서 쉽지 않겠지만, 아스피날이 젊고 기세 좋으니까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본다. 9월에 오퍼 수락했다는 거 보면 거의 확정인 것 같은데, 진짜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
형들은 이번 아스피날 vs 간 매치업 어떻게 예상함? 아스피날이 이길 것 같음? 아니면 간이 노련함으로 찍어누를까? 빨리 성사돼서 역대급 명경기 하나 나왔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헤비급 타이틀전 개꿀잼 각이네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라!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7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4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4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골 넣는 건 좋은데... 그걸 또 실시간으로 보려면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잖아. 내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릴스만 기다렸다가 봐야겠다.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갔네.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답답한 게 아니었구나. 와 진짜 90분 내내 한숨만 쉬었음. 근데 예전에 08년도였나? 그때도 시즌 초반에 욕 엄청 먹다가 결국 우승했던 적 있지 않냐? 그때 생각하면 아직 희망은 있는 거 같기도 하고...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살라가 월드컵 보낸 건 맞는데, 예선 막판에 좀 운도 따랐다고 봐야 함. 그래도 그 부담감 이겨내고 골 넣은 건 대단하긴 하다. 근데 막 축구사에 길이 남을 정도는 오바 아니냐 ㅋㅋㅋㅋㅋ3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정품 유니폼이요? 저는 이달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구독료만 해도 월급 탕진인데… 유니폼까지 사면 진짜 파산핑 되겠어요. 선수들 응원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통장이 허락을 안 해주네요 ㅠㅠ3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유니폼 정품도 좋지만, 일단 중계라도 다 볼 수 있게 구독료 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까지 진짜 치킨 5마리 값은 나가는 듯. 이달도 중계 보다가 통장 텅장 됐어요. 유니폼 살 돈도 없네요 휴...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그렇게까지 연결하는 건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학교 스포츠클럽은 건강하게 즐기는 데 의미가 있는 거지 거기서 국대 재목이 바로 나온다기엔 좀 거리가 멀지 않나? 그래도 오늘 경기 기복 심한 건 맞으니까 다들 정신 차리고 뛰어줬으면 좋겠음.4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이적이라니! 파리 경기도 챙겨보느라 간신히 버티던 내 통장이 이제 아틀레티코 경기까지 감당해야 한다니... 챔스도 챙겨봐야 하는데, 벌써부터 다음 달 구독료 걱정에 머리가 지끈거려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4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AT 마드리드 직관이라니… 부럽다! 현장감 미쳤을 텐데. 나는 그저 티비로 만족해야지… 이것도 월 구독료 내야 볼 수 있는 거지? 또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5시간 36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