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리즈행 ㄹㅇ 가능성 있는 거임? 내 촉이 맞았으면 좋겠다 ㅋㅋ
2026-06-19 23:27
12,26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리즈행 ㄹㅇ 가능성 있는 거임? 내 촉이 맞았으면 좋겠다 ㅋㅋ
어제 이한범 EPL 이적설 더 뜨거워졌다는 뉴스 떴던데, 리즈가 얘 노린다는 게 찐인지 궁금하네. 솔직히 국대에서 보여준 철벽 수비 보면 EPL 무대도 충분히 통할 것 같은데. 수비력은 이미 검증됐고, 피지컬도 나쁘지 않아서 적응만 잘하면 대박 터질 수도 있다고 본다. 리즈 팬들한테 낯선 이름이라고는 하지만, 곧 바뀔 수도 있다는 말이 내 촉을 자극하네. 이한범 리즈 가자! ㅋ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1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1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1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1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19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전북 e스포츠 컵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뜬금포인데 그게 더 재밌을 거 같다는 게 킬포네. 롯데 경기 볼 바엔 차라리 롤 한판 시원하게 박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닉스 우승 여운은 좀 있는데, 솔직히 이제 보내줄 때 됐지 않냐? 오늘은 KBO 경기들 라인업 괜찮던데? 난 두산이랑 키움 경기 보고 있음. 김혜성 요즘 미쳤던데 ㅋㅋㅋ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닉스가 우승한 건 대박이긴 한데, 솔직히 이번 시즌 경기력 보면 우승할만했음. 특히 플레이오프 때 집중력이 미쳤더라. 우리 팀도 닉스처럼 좀만 더 악바리처럼 했으면 좋겠다 진짜.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ㅋ 저번 월드컵 결승 해트트릭했을 때부터 뭔가 심상치 않다 싶더니 이번 월드컵도 그냥 압도적이더라. 메시랑 클로제 기록까지 언급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ㄷㄷ 아직 어리니까 득점왕도 몇 번 더 먹을 거 같음.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미친 타선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ㄴㄴ 그건 좀 힘들 듯. 어제는 진짜 야구의 신이 강림한 날이었다고 봐야지. 그래도 1회 4홈런은 두고두고 회자될 레전드 경기인 건 인정.1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니스도 우승 반지에 대한 갈망이 클 거 아니야? 밀워키에서 더 이상 가능성이 안 인다면 강팀으로 갈 수도 있다고 봄. 르브론도 마이애미 갔을 때 다들 충격이었잖아 그때 생각나네.15시간 42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