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페레이라 진짜 어케될거 같음? ㄷㄷㄷ
2026-06-20 03:16
13,78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UFC 페레이라 진짜 어케될거 같음? ㄷ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음! 다름이 아니라 요즘 UFC 헤드라인 보면 페레이라 얘기가 많아서 말인데, 이거 진짜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글 올려봄. 어제 뉴스 보니까 재대결 요청했다는데 진짜 대회사에서 받아줄까 싶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자기 어필하는 건가 싶기도 함. 워낙 흥행 보증수표라 대회사 입장에서도 고민 많이 할 것 같음. 챔피언 자리도 그렇고, 본인 커리어에도 중요한 기로인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솔직히 이번 경기 좀 아쉽긴 했잖아. 페레이라가 그 정도로 무너질 줄은 몰랐는데, 역시 헤비급은 한 방 싸움이라 그런가 ㅠ 진짜 한순간에 훅 가버리더라. 근데 또 그만큼 임팩트 있었던 경기라 다들 재대결을 기대하는 마음도 이해는 감. 만약 재대결 성사되면 진짜 UFC 역대급 흥행 될 것 같은데, 대회사도 이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 같기도 함. 다만 상대 선수 입장에서는 굳이 바로 재대결 할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 다른 도전자들 줄 서 있는 것도 맞고.
그리고 이번 주 뉴스 보니까 UFC가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연다던데, 이거 진짜 대륙 진출 노리는 큰 그림인가 싶기도 하고. 아시아 시장 공략 진짜 제대로 하는 것 같음. 저스틴 게이치도 백악관 영광 안고 휴식기라던데, 이런거 보면 선수들 사이에서도 뭔가 기류가 바뀌는게 있나 싶음. 페레이라도 재대결이든 뭐든 다음 스텝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결론적으로 페레이라 선수 다음 행보는 어게 될 것 같음? 재대결 성사될 가능성 높다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랑 붙을 것 같음? 형들의 생각은 어떠함? 다들 댓글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면 좋을 것 같음!
솔직히 이번 경기 좀 아쉽긴 했잖아. 페레이라가 그 정도로 무너질 줄은 몰랐는데, 역시 헤비급은 한 방 싸움이라 그런가 ㅠ 진짜 한순간에 훅 가버리더라. 근데 또 그만큼 임팩트 있었던 경기라 다들 재대결을 기대하는 마음도 이해는 감. 만약 재대결 성사되면 진짜 UFC 역대급 흥행 될 것 같은데, 대회사도 이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 같기도 함. 다만 상대 선수 입장에서는 굳이 바로 재대결 할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 다른 도전자들 줄 서 있는 것도 맞고.
그리고 이번 주 뉴스 보니까 UFC가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연다던데, 이거 진짜 대륙 진출 노리는 큰 그림인가 싶기도 하고. 아시아 시장 공략 진짜 제대로 하는 것 같음. 저스틴 게이치도 백악관 영광 안고 휴식기라던데, 이런거 보면 선수들 사이에서도 뭔가 기류가 바뀌는게 있나 싶음. 페레이라도 재대결이든 뭐든 다음 스텝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결론적으로 페레이라 선수 다음 행보는 어게 될 것 같음? 재대결 성사될 가능성 높다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랑 붙을 것 같음? 형들의 생각은 어떠함? 다들 댓글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면 좋을 것 같음!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6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10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2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축구 이야기] 하… 승부 조작이라니! 나처럼 중계권에 파산하는 사람들은 무슨 죄냐고요! 이탈리아 축구 보겠다고 티빙 결제했는데, 이거 너무한 거 아닙니까? ㅠㅠ 내 피 같은 구독료가 이렇게 더러운 곳에 쓰이다니… 당장 환불 받고 싶다! 치킨 5마리 값 날리는 기분이에요! 으아아앙!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이적하면 또 어디 중계권 따냈는지 찾아야 하잖아...ㅠㅠ PSG 경기도 겨우 쿠플로 보고 있었는데, ATM으로 가면 또 새로운 구독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니겠지? 이번 달 치킨값 벌써 다 나갔는데...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흑흑2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EPL 가면 무조건 봐야 하는데... 또 새로운 중계권 끊어야 하는 건가요?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이미 통장 텅장인데 벌써부터 이번 달 구독료 걱정에 머리가 지끈거리네요.2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에 오다니… 또 저 경기를 중계하는 플랫폼을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리네요.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이번 달은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쏘니 경기만 봐도 벅찬 파산러는 그저 웁니다.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모로코? 걔네 월드컵 준비할 때 쓴 돈 생각하면 눈물만 난다 진짜. 우리도 그 돈 있으면 4강은커녕 우승하겠네. 구독료 또 오르는 소리 안 들리냐?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까지 온다고? 그럼 또 봐야 하잖아… 쿠팡 와우 유지해야 하나… K리그도 티빙 보는데… 벌써부터 내 통장 잔고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치킨 끊어야겠네…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 이적하면 또 어느 채널에서 봐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스포티비, 쿠플...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어요 ㅠㅠ 제발 이적하지 마요... 어디서 봐도 돈 나가잖아요...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직 주전은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대주자로 존재감 보여주는 건 맞는데, 그래도 타격에서 임팩트가 더해져야 주전으로 올라서는 거지. 그래도 저런 기회 꾸준히 받는 게 대단하긴 하다 ㄷㄷ.3시간 12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