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
2026-06-20 07:55
14,09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
야 솔직히 오늘 뉴스 보면서 소토 연타석 홈런 보고 좀 충격받았다. 시즌 홈런 18개에 리그 OPS 1위라니 이게 사람이냐? ㅋㅋㅋ 양키스가 1라픽으로 깠을 때만 해도 그냥저냥 잘하겠지 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누가 알았겠냐. 작년에는 좀 주춤하는가 싶더니 올해는 진짜 제대로 각성한 듯. 이대로 가면 연봉 협상 때 얼마나 부를지 상상도 안 간다 ㄹㅇ.
근데 이 새끼가 이렇게 잘해주니까 한편으로는 좀 쓸하기도 함. 저번 주에 본 뉴스 중에 MLB 선수들 설문조사 보니까 직장폐쇄 가능성 높게 본다던데, 소토처럼 잘 나가는 선수들은 상관없을지 몰라도 다른 선수들은 또 피말리겠네. 솔직히 구단주들이랑 선수 노조랑 항상 돈 때문에 싸우는 거 지겹긴 한데, 이게 또 메이저리그를 지탱하는 힘인가 싶기도 하고. 하긴 뭐 돈이 전부인 세상에서 어쩔 수 없는 건가 싶다.
아니 그나저저 저번 주에 MLB 고졸 신인 드래프트 금지된다는 뉴스 뜬 거 보면서도 생각 많아지더라. 우리나라도 영향받는다고 하던데, 그럼 이제 KBO에서 해외로 가는 유망주들도 더 힘들어지는 거 아니냐? 박병호나 이정후 같은 선수들도 결국은 한국에서 크고 넘어간 건데, 이제 그 길마저 막히면 솔직히 좀 답답하네. 메이저리그가 더 폐쇄적으로 가는 건가 싶기도 하고. 좋은 유망주들 해외 나가는 거 막는다고 국대 전력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어쨌든 소토 존나 잘하는 거 보면서 또 월요일 병 극복한다. 이러다 진짜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 이 새끼 기록 깨는 거 보면 진짜 말이 안 나옴 ㅋㅋㅋ 다른 애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면 MVP는 그냥 따놓은 당상인 거 같던데.
근데 이 새끼가 이렇게 잘해주니까 한편으로는 좀 쓸하기도 함. 저번 주에 본 뉴스 중에 MLB 선수들 설문조사 보니까 직장폐쇄 가능성 높게 본다던데, 소토처럼 잘 나가는 선수들은 상관없을지 몰라도 다른 선수들은 또 피말리겠네. 솔직히 구단주들이랑 선수 노조랑 항상 돈 때문에 싸우는 거 지겹긴 한데, 이게 또 메이저리그를 지탱하는 힘인가 싶기도 하고. 하긴 뭐 돈이 전부인 세상에서 어쩔 수 없는 건가 싶다.
아니 그나저저 저번 주에 MLB 고졸 신인 드래프트 금지된다는 뉴스 뜬 거 보면서도 생각 많아지더라. 우리나라도 영향받는다고 하던데, 그럼 이제 KBO에서 해외로 가는 유망주들도 더 힘들어지는 거 아니냐? 박병호나 이정후 같은 선수들도 결국은 한국에서 크고 넘어간 건데, 이제 그 길마저 막히면 솔직히 좀 답답하네. 메이저리그가 더 폐쇄적으로 가는 건가 싶기도 하고. 좋은 유망주들 해외 나가는 거 막는다고 국대 전력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어쨌든 소토 존나 잘하는 거 보면서 또 월요일 병 극복한다. 이러다 진짜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 이 새끼 기록 깨는 거 보면 진짜 말이 안 나옴 ㅋㅋㅋ 다른 애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면 MVP는 그냥 따놓은 당상인 거 같던데.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1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1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 김지우 마인드는 진짜 인정이지. 근데 저런 애들이 오려 해외에서 더 잘했을 수도 있는데 좀 아쉽기도 하다. 두산팬들은 좋겠네. 내년에 잠실 가면 김지우 공 던지는 거 볼 수 있는 거냐 그럼?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노시환 끝내기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두산 팬들은 어제 밤에 이불 뻥뻥 찼을 듯. 9회말 드라마는 진짜 한화가 전문인 것 같음.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어제 직관 갔는데 ㄹㅇ 분위기 개었다 ㅋㅋㅋ 1회에 홈런 네 방 터질 때마다 사람들 다 소리 지르고 난리도 아니었음. 진짜 야구장 온 보람이 있더라. 염갈량 감독님 역시 명장이심. 올해 유광잠바 제대로 입을 수 있을 것 같음.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갑자기 르브론 히트시절 생각나네 ㅋㅋ 그때 진짜 NBA 보는 맛 있었는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서 그 때만큼의 임팩트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다. 스포티비 중계 벌써부터 기대되네.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형들 솔직히 이한범 포텐 터지면 김민재처럼 월클 되는거 시간 문제라고 보는데? 피지컬도 좋고 발도 빠르고 빌드업도 괜찮잖아. EPL은 좀 그렇고 분데스리가나 챔십 정도는 충분히 갈 수 있다고 봄.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는 찌라시일 확률이 99퍼임. 작년에도 르브론 마이애미 복귀한다느니 별 소리 다 나왔었는데 결국 아니었잖아 ㅋㅋ 걔네 그냥 클릭 장사하는 거임.8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분데스 가서 김민재랑 맞대결하면 개꿀잼이겠다. 근데 이적설은 이적설일 뿐 아니겠음? 아직 오피셜 뜬 것도 아니고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찌라시일 수도 있고.11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AI가 승률 예측하는 건 그냥 재미로 보는 거지 너무 믿진 마셈 ㅋㅋㅋ 작년에 어떤 팀은 AI 예측 뚫고 올라온 적도 많았잖아. 그래도 분석 데이터 많아지면 보는 입장에선 더 흥미롭긴 하겠다. LCK 화이팅!11시간 19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