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님 귀 막는 이기혁 짤 ㄹㅇ 예측분석 오졌음ㅋㅋㅋㅋ
2026-06-20 20:17
13,64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홍명보 감독님 귀 막는 이기혁 짤 ㄹㅇ 예측분석 오졌음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에 뜬 짤 봤음? 이기혁 선수가 홍명보 감독님 앞에서 '열중 쉬어' 자세로 서 있는데, 팔꿈치로 귀 막는 것 같이 보이는 짤 말이야. 이거 보고 딱 드는 생각이 '와, 이거 진짜 예측분석의 미학 아니냐' 싶더라. 감독님 말 들으면서도 벌써 다음 플레이 구상하고 있는 거 아니냐고. 물론 농담 반 진담 반이지만, 선수들 저런 집중력 보면서 왜 우리가 스포츠에 미치는지 알게 되는 것 같. 괜히 어설프게 듣다가 실수하는 것보다 차라리 저렇게 자기 필터링 걸어버리는 게 나을 수도 있다는 망상까지 해봤다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K리그 경기 보면 예측불허의 순간들이 너무 많아서 더 재밌는 것 같음. 특히 울산이랑 전북 경기만 봐도 누가 이길지 마지막까지 모르겠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분명히 울산이 초반에 밀리는 줄 알았는데, 후반전에 확 치고 올라와서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김영권 선수 수비도 미쳤고, 바코가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넣어주는 거 보면 역시 큰 경기에는 베테랑들이 필요한 것 같음. 전술적으로 봐도 홍명보 감독님은 진짜 예측불가한 타이밍에 교체카드 꺼내서 분위기 확 바꾸는 능력이 ㅆㅅㅌㅊ인 듯.
결국 스포츠는 이런 예측불허의 재미 때문에 보는 거 아니겠음? 우리가 아무리 경기 전에 데이터 다 돌려보고 분석해봐도, 현장에서 터지는 변수 하나하나가 경기 결과를 뒤집어놓는 거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니까. 오늘 짤 보면서 히 감독님 말 귓등으로 듣는 것처럼 보였어도, 결국 이기혁 선수도 자기만의 방식으로 경기에 집중하고 예측하고 있었을 거임. 우리도 다음 주 경기 보면서 어떤 예측불가한 상황이 터질지 기대해보자고.
암튼 다들 오늘 하루도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풀자고! 예측 분석은 대충 즐기기만 하는 거 아니겠음? ㅋㅋㅋ
솔직히 요즘 K리그 경기 보면 예측불허의 순간들이 너무 많아서 더 재밌는 것 같음. 특히 울산이랑 전북 경기만 봐도 누가 이길지 마지막까지 모르겠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분명히 울산이 초반에 밀리는 줄 알았는데, 후반전에 확 치고 올라와서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김영권 선수 수비도 미쳤고, 바코가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넣어주는 거 보면 역시 큰 경기에는 베테랑들이 필요한 것 같음. 전술적으로 봐도 홍명보 감독님은 진짜 예측불가한 타이밍에 교체카드 꺼내서 분위기 확 바꾸는 능력이 ㅆㅅㅌㅊ인 듯.
결국 스포츠는 이런 예측불허의 재미 때문에 보는 거 아니겠음? 우리가 아무리 경기 전에 데이터 다 돌려보고 분석해봐도, 현장에서 터지는 변수 하나하나가 경기 결과를 뒤집어놓는 거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니까. 오늘 짤 보면서 히 감독님 말 귓등으로 듣는 것처럼 보였어도, 결국 이기혁 선수도 자기만의 방식으로 경기에 집중하고 예측하고 있었을 거임. 우리도 다음 주 경기 보면서 어떤 예측불가한 상황이 터질지 기대해보자고.
암튼 다들 오늘 하루도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풀자고! 예측 분석은 대충 즐기기만 하는 거 아니겠음? ㅋㅋㅋ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1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실시간으로 보는데 소름 돋더라 ㅋㅋㅋ 1회에 홈런 4개는 진짜 처음 보는 듯. 염감님 좋아서 입꼬리 귀에 걸리는 거 봤냐고 ㅋㅋㅋㅋ 역대급 경기인 건 확실함.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혹시 맨시티 팬이심? 저는 오늘 맨유 경기 보려고 대기타고 있는데, 최근에 분위기 좋아서 기대 중이에요. 특히 새로 온 공격수가 진짜 물건인 것 같아서 경기력 더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ㅋㅋ 이적설 돌던 애들 다 잘하길!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바로 여기 들어왔잖아 ㅋㅋㅋㅋㅋ 밈워키 팬들 진짜 불쌍하다 ㅠㅠㅠ 이게 무슨 날벼락이냐고. 마이애미 우승 확률 떡상하겠네 ㄷㄷㄷ6시간 44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