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추성훈 복귀 찬성? UFC 6 출시 각이냐 ㄷㄷ
2026-06-20 22:41
13,64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노시호 추성훈 복귀 찬성? UFC 6 출시 각이냐 ㄷㄷ
형들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다가 깜짝 놀랐다 ㅋㅋㅋ 추성훈 선수 종합격투기 복귀 찬성이라니 이게 진짜임? 어제 백악관 UFC 대회 조 로건 극찬 기사 보고 와 지렸다 했는데, 이거 듣자마자 바로 머릿속에 UFC 6 출시랑 연결되더라. 플스5용 EA 스포츠 UFC 6 패키지 발매 기사도 있던데, 솔직히 이건 거의 확정각 아님?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게임에서 또 얼마나 사기캐로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데 솔직히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지금 UFC 라이트급이나 웰터급에서 경쟁력이 있을지 좀 걱정되긴 함. 나이가 아무래도 있으니까... 물론 레전드는 레전드지만, 요즘 젊은 선수들 피지컬이랑 기술 발전 속도가 장난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느꼈는데, 다들 진짜 괴물 같더라. 만약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어떤 체급으로 나올지도 궁금하고, 혹시라도 UFC 6에 히든 캐릭터로 나오면 진짜 대박일 듯. 솔직히 게임에서도 젊은 선수들한테 밀리면 좀 그렇잖아? ㅋㅋ
그래도 팬 입장에서는 추성훈 선수 다시 옥타곤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음. 야노시호님도 찬성했다니, 거의 뭐 오피셜 아니겠음? 복귀한다면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혹시 진짜 UFC 6에 추성훈 선수 나오면 바로 지르러 간다. 그때까지 플스5 미리 준비해야겠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때? 추성훈 선수 복귀, 그리고 UFC 6랑 뭔가 연결고리가 있을 것 같지 않음?
암튼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 나서부터 계속 추성훈 선수 복귀랑 UFC 6만 머릿속에 맴돈다. 진짜 현실이든 게임이든 추성훈 선수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UFC 경기 복습이나 하면서 기다려봐야지.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다른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데 솔직히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지금 UFC 라이트급이나 웰터급에서 경쟁력이 있을지 좀 걱정되긴 함. 나이가 아무래도 있으니까... 물론 레전드는 레전드지만, 요즘 젊은 선수들 피지컬이랑 기술 발전 속도가 장난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느꼈는데, 다들 진짜 괴물 같더라. 만약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어떤 체급으로 나올지도 궁금하고, 혹시라도 UFC 6에 히든 캐릭터로 나오면 진짜 대박일 듯. 솔직히 게임에서도 젊은 선수들한테 밀리면 좀 그렇잖아? ㅋㅋ
그래도 팬 입장에서는 추성훈 선수 다시 옥타곤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음. 야노시호님도 찬성했다니, 거의 뭐 오피셜 아니겠음? 복귀한다면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혹시 진짜 UFC 6에 추성훈 선수 나오면 바로 지르러 간다. 그때까지 플스5 미리 준비해야겠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때? 추성훈 선수 복귀, 그리고 UFC 6랑 뭔가 연결고리가 있을 것 같지 않음?
암튼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 나서부터 계속 추성훈 선수 복귀랑 UFC 6만 머릿속에 맴돈다. 진짜 현실이든 게임이든 추성훈 선수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UFC 경기 복습이나 하면서 기다려봐야지.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다른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2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페레이라 정도면 멘탈은 강철이지 뭔 소리임. 저렇게 말하는 건 오히려 본인이 얼마나 진심으로 임하는지를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자기감정에 솔직한 거지 멘탈 나간 건 아닐 듯.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실시간으로 보는데 소름 돋더라 ㅋㅋㅋ 1회에 홈런 4개는 진짜 처음 보는 듯. 염감님 좋아서 입꼬리 귀에 걸리는 거 봤냐고 ㅋㅋㅋㅋ 역대급 경기인 건 확실함.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혹시 맨시티 팬이심? 저는 오늘 맨유 경기 보려고 대기타고 있는데, 최근에 분위기 좋아서 기대 중이에요. 특히 새로 온 공격수가 진짜 물건인 것 같아서 경기력 더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ㅋㅋ 이적설 돌던 애들 다 잘하길!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6시간 18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