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
2026-06-21 11:15
14,08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
형들 오늘 뭐 보실지 다들 정했음? 날씨도 좋고 주말이라 집에서 스포츠 보기 딱 좋은데 말이지. 요즘 유엡씨 소식도 핫하고 축구도 슬슬 재밌어지는 것 같아서 뭘 봐야 할지 행복한 고민 중임. 다들 오늘 뭐 볼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UFC 이슈가 워낙 뜨거워서 안 볼 수가 없지 않음? 백악관에서 경기 열린 거 보면서 조 로건이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단연 최고의 밤이라고 극찬한 거 보고 ㄹㅇ 지렸잖아. 백악관에서 격투기라니 상상이나 했겠냐고 ㄷㄷ. 물론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은 많지만 솔직히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이런 빅 이벤트 너무 좋지 않음? 이 정도면 그냥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특히 EA SPORTS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까지 들리던데, 게임으로도 나오고 실제 경기에서도 이런 미친 이벤트 터지고 하니까 괜히 더 기대되는 것 같음. 내가 또 UFC 게임 나오면 꼭 해보는 편인데, 이번엔 얼마나 더 현실감 넘치게 만들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경기 보는 재미에 게임하는 재미까지 더해지니 이건 뭐 도파민 과다 분비 아니겠냐고 ㅋㅋㅋ.
그리고 어제 미셸 오바마 발언 논란 보면서 진짜 격투기판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구나 싶더라. "미셸 오바마는 남자야!" 이 발언 듣고 진짜 깜짝 놀랐는데, 코미어가 "정말 형편없어"라고 화낸 거 보면 얼마나 심각한 발언이었는지 알 수 있지. 물론 이런 논란들이 스포츠 본질을 흐릴 때도 있지만, 또 한으로는 계속해서 화제를 만들어내니 선수들 입장에서는 홍보 효과도 어느 정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복잡한 심경임.
개인적으로는 이번 주에 라이트급 경기들 몇 개 기대하고 있는데, 특히 이슬람 마카체프 경기 있으면 무조건 봐야 할 것 같음. 이 형은 진짜 경기력 미쳤잖아. 하빕 은퇴하고 나서 라이트급 챔피언 자리 굳건히 지키는 거 보면 괜히 뿌듯하고. 또 누구랑 붙어도 압도적인 모습 보여주니까 믿고 보는 선수랄까. 이번에도 멋진 경기 보여줄지 궁금함 ㅋㅋㅋ.
또 요즘 국내 축구 리그도 슬슬 불붙는 것 같던데, 서울하고 전북 경기 있으면 꼭 챙겨보는 편이거든. 이번 시즌 두 팀 분위기가 좀 오락가락해서 예측하기 힘든데,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음. 특히 서울은 제시 린가드 영입하고 나서 말이 많았잖아. 아직까지는 기대만큼의 활약을 못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한 방이 있는 선수니까 언제 터질지 몰라서 계속 보게 됨.
오늘 저녁은 진짜 고민 많이 될 것 같음. UFC 경기 보면서 치맥할지, 아니면 축구 보면서 소주 한잔할지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지, 그리고 왜 그걸 보실지 댓글로 좀 알려줘봐. 어떤 경기가 제일 핫할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솔직히 요즘 UFC 이슈가 워낙 뜨거워서 안 볼 수가 없지 않음? 백악관에서 경기 열린 거 보면서 조 로건이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단연 최고의 밤이라고 극찬한 거 보고 ㄹㅇ 지렸잖아. 백악관에서 격투기라니 상상이나 했겠냐고 ㄷㄷ. 물론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은 많지만 솔직히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이런 빅 이벤트 너무 좋지 않음? 이 정도면 그냥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특히 EA SPORTS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까지 들리던데, 게임으로도 나오고 실제 경기에서도 이런 미친 이벤트 터지고 하니까 괜히 더 기대되는 것 같음. 내가 또 UFC 게임 나오면 꼭 해보는 편인데, 이번엔 얼마나 더 현실감 넘치게 만들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경기 보는 재미에 게임하는 재미까지 더해지니 이건 뭐 도파민 과다 분비 아니겠냐고 ㅋㅋㅋ.
그리고 어제 미셸 오바마 발언 논란 보면서 진짜 격투기판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구나 싶더라. "미셸 오바마는 남자야!" 이 발언 듣고 진짜 깜짝 놀랐는데, 코미어가 "정말 형편없어"라고 화낸 거 보면 얼마나 심각한 발언이었는지 알 수 있지. 물론 이런 논란들이 스포츠 본질을 흐릴 때도 있지만, 또 한으로는 계속해서 화제를 만들어내니 선수들 입장에서는 홍보 효과도 어느 정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복잡한 심경임.
개인적으로는 이번 주에 라이트급 경기들 몇 개 기대하고 있는데, 특히 이슬람 마카체프 경기 있으면 무조건 봐야 할 것 같음. 이 형은 진짜 경기력 미쳤잖아. 하빕 은퇴하고 나서 라이트급 챔피언 자리 굳건히 지키는 거 보면 괜히 뿌듯하고. 또 누구랑 붙어도 압도적인 모습 보여주니까 믿고 보는 선수랄까. 이번에도 멋진 경기 보여줄지 궁금함 ㅋㅋㅋ.
또 요즘 국내 축구 리그도 슬슬 불붙는 것 같던데, 서울하고 전북 경기 있으면 꼭 챙겨보는 편이거든. 이번 시즌 두 팀 분위기가 좀 오락가락해서 예측하기 힘든데,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음. 특히 서울은 제시 린가드 영입하고 나서 말이 많았잖아. 아직까지는 기대만큼의 활약을 못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한 방이 있는 선수니까 언제 터질지 몰라서 계속 보게 됨.
오늘 저녁은 진짜 고민 많이 될 것 같음. UFC 경기 보면서 치맥할지, 아니면 축구 보면서 소주 한잔할지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지, 그리고 왜 그걸 보실지 댓글로 좀 알려줘봐. 어떤 경기가 제일 핫할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미친 경기 ㄷㄷ6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답답하더라 ㄷㄷ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솔 서교림 결승 ㄷㄷ 진짜 요즘 여자골프 보는 맛 있네!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 릭 브런슨 저 발언 ㄹㅇ 참교육 아니냐 ㄷㄷ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1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1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2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2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이정후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솔직히 타율이야 초반 버프도 좀 있을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5호 홈런은 진짜 의미 있다고 생각함. 파워가 약점이라고 했는데 꾸준히 담장 넘기는 거 보면 슬슬 메이저리그 투수들한테도 먹히는 스윙이 나오는 듯요!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봄. 듀반차 피지컬이랑 슈팅력 보면 포텐 터지면 대박일 수도 있음. 물론 아직 다듬어야 할 부분은 많지만, 위자즈 입장에서는 어차피 리빌딩 중이니 과감하게 한번 질러본 거 아닐까? 오히려 예상 못 한 픽이라 더 기대될 수도 있어 ㅋㅋㅋ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지린다 ㅋㅋㅋ 아침부터 이거 보고 심장 쫄깃해짐 ㅋㅋㅋㅋ 밀워키는 진짜 뭐하냐 아데토쿤보한테 그렇게 투자해놓고 결국 이렇게 보내는거냐? 마이애미는 진짜 대단하다 릅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ㄷㄷ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 예측불가 드랲이었음. 난 솔직히 듀반차 1픽은 거의 상상도 못했는데 위저즈 미친거 아니냐. 막판에 픽 트레이드도 겁나 많아서 중계 보는데 머리 터지는 줄 알았음 ㅋㅋㅋ9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솔직히 JDG가 이길 줄 알았는데 T1이 이걸 뒤집네. 역대급 경기였다 진짜. 나중에 하이라이트 영상 몇 번 더 돌려봐야겠음. 소름이 아직도 가시질 않는다 ㅋㅋ10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난 좀 다르게 봄. 압도적인 팀이 계속 이기는 것도 실력이 뭘. 오히려 계속 강팀이 나와야 리그 전체 수준이 올라가는 거 아니겠냐? 오늘 경기도 그냥 실력대로 가는 거지 뭐 ㅋㅋㅋ 재밌으면 장땡임.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무뇨스 어제 미쳤던데 ㅋㅋㅋ 진짜 혼자 다했음. 우리 국대도 저런 풀백 있으면 얼마나 좋겠냐 ㅠㅠ 김진수 이기제 다 분발해야함.1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오늘 경기는 진짜 치킨 뜯다가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ㅋㅋㅋㅋ 님들 김현수 타구 보고 지렸음. 요즘 LG 야구 볼 맛 난다 진짜.13시간 60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