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
2026-06-21 22:16
13,69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
형들 오늘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짤 보는데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53년 만이라니 ㄹㅇ 감격스럽겠더라. 다들 메인 선수들한테만 관심 몰리던데, 나는 문득 궁금해진 게 벤치에서 응원하던 선수들은 이번 우승으로 몸값 많이 올랐을까 싶네. 어차피 대부분은 후보 선수들이 우승 팀 버프 받으면 다음 시즌에 좀 더 좋은 계약 따내려고 노력하잖아.
이번 닉스 우승의 주역들은 워낙 확실니까 뭐 더 말할 필요도 없고. 탐슨이나 브런슨 같은 애들은 이미 몸값 하늘 찍었고. 근데 벤치 멤버 중에 올 시즌에 딱히 큰 활약은 없었지만 그래도 우승 팀 로스터에 있었던 선수들 있잖아. 예를 들어 제롬 로빈슨이나 미치 로빈슨 같은 애들. 얘네들 다음 시즌에 다른 팀 가서 주전 기회 노릴 수도 있을 것 같음? 아니면 닉스에 남아서 계속 백업으로 뛰려나? 샐러리캡 생각하면 닉스도 마냥 다 잡을 순 없을 것 같고 말이야.
특히 난 제롬 로빈슨이 궁금함. 포텐은 좀 있는데 닉스에선 기회를 많이 못 받았잖아. 이번 우승으로 스포트라이트는 못 받았어도, 우승 팀 선수라는 타이틀 하나만으로도 다른 팀에서 오퍼 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물론 NBA 판이 워낙 냉정해서 실력 없으면 아무리 우승팀이라도 찬밥 신세겠지만 말이야. 그래도 뭔가 희망 회로 돌려볼 만한 선수 있지 않을까?
형들이 생각하기에 이번 뉴욕 닉스 우승 버프 받고 다음 시즌에 스텝업할 선수 누가 있을까? 아니면 우승팀 타이틀 달고 다른 팀 가서 주전 먹을 만한 선수 있음? 정보 공유 좀 부탁함 ㅋㅋㅋ
이번 닉스 우승의 주역들은 워낙 확실니까 뭐 더 말할 필요도 없고. 탐슨이나 브런슨 같은 애들은 이미 몸값 하늘 찍었고. 근데 벤치 멤버 중에 올 시즌에 딱히 큰 활약은 없었지만 그래도 우승 팀 로스터에 있었던 선수들 있잖아. 예를 들어 제롬 로빈슨이나 미치 로빈슨 같은 애들. 얘네들 다음 시즌에 다른 팀 가서 주전 기회 노릴 수도 있을 것 같음? 아니면 닉스에 남아서 계속 백업으로 뛰려나? 샐러리캡 생각하면 닉스도 마냥 다 잡을 순 없을 것 같고 말이야.
특히 난 제롬 로빈슨이 궁금함. 포텐은 좀 있는데 닉스에선 기회를 많이 못 받았잖아. 이번 우승으로 스포트라이트는 못 받았어도, 우승 팀 선수라는 타이틀 하나만으로도 다른 팀에서 오퍼 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물론 NBA 판이 워낙 냉정해서 실력 없으면 아무리 우승팀이라도 찬밥 신세겠지만 말이야. 그래도 뭔가 희망 회로 돌려볼 만한 선수 있지 않을까?
형들이 생각하기에 이번 뉴욕 닉스 우승 버프 받고 다음 시즌에 스텝업할 선수 누가 있을까? 아니면 우승팀 타이틀 달고 다른 팀 가서 주전 먹을 만한 선수 있음? 정보 공유 좀 부탁함 ㅋㅋㅋ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1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20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스코틀랜드가 그 정도 비빈 것도 대단한 거 아니냐? 솔직히 전력 차이 생각하면 털릴 줄 알았는데, 막판까지 희망고문 제대로 당했음 ㅠㅠ 비니시우스 드리블은 진짜 미쳤더라.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기사 봤음 ㄷㄷ 근데 정감독님 원래 좀 큰물에서 놀고 싶어하는 스일이긴 했잖아. 솔직히 강원 성적도 잘 냈겠다, 자기 커리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아닐까? 강원이 이번 시즌에 후임 잘 뽑아서 이 기세 쭉 이어가면 좋겠다!1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나만 못 봤네 ㅠㅠ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느라 본방 놓쳤는데 그렇게 재밌었음?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혹시 다시보기 링크 아는 사람 있음?1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위즈가 다이반차 뽑은 거 잘한 거라고 봄. 어차피 리빌딩 팀인데 확실한 스타성 가진 애를 데려와야 팬심도 잡고 흥행도 할 거 아님? 솔직히 걔 플레이 스타일 보면 진짜 눈이 즐겁긴 함 ㅋㅋ 수비만 좀 다듬으면 진짜 물건 될 거 같다.1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 에버튼에서 맨날 보다가 국대 경기에서 보니까 뭔가 더 잘하는 느낌? ㅋㅋㅋㅋ 솔직히 에버튼에서는 팀이 워낙 구려서 빛을 못 보는 느낌이었는데 국대가서 훨훨 날더라.1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소리 질렀다. 근데 로페스도 만만치 않아서 타율 경쟁 개꿀잼일 듯. 샌프 가서도 잘하는 거 보니까 괜히 뿌듯하네.2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님 진짜 너무 낙관적인 거 아님? 물론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건 대박이긴 한데, 밀워키도 그냥 내준 건 아닐 텐데 ㅋㅋㅋ 아마 반대급부로 핵심 선수들 많이 나갔을 걸요? 아직 트레이드 디테일 안 나왔으니까 좀 더 지켜봐야 함.2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다들 어제 롤드컵 이야기만 하네 ㅋㅋㅋ 나도 봤는데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근데 다들 롤드컵만 보지 말고 축구도 좀 봐라 얘들아. 요즘 유럽 축구도 볼만한 경기 많음 ㅋㅋㅋ23시간 7분전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