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
2026-06-22 06:03
15,05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
형님들 오늘 아침부터 야구 커뮤니티 난리 났던데, 어제 LG 경기 보신 분 계신가요? 와 진짜 LG다운 야구가 뭔지 제대로 보여준 거 같아서 소름 돋았습니다. 1회에 4홈런이라니, 이거 KBO 최초 기록 아닌가요? 진짜 보다가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ㅋ 경기 결과 보니까 하루에 5홈런까지 폭발했던데, 염갈량이 대만족했을 만합니다 ㄹㅇ. 우리 팀도 어제 같은 화력 좀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요즘 타선이 좀 아워서 답답하네요 ㅠㅠ
특히 요즘 팀 성적 얘기하면 우리 팀은 기복이 너무 심해서 미치겠습니다. 이기다가도 갑자기 훅 무너지고, 또 어이없는 실책으로 점수 내주고... 투수진은 솔직히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타선이 너무 침묵할 때가 많아서 답답하네요. 다른 팀들은 잘 나가는 선수들 한두 명씩은 꼭 있잖아요. 얼마 전 뉴스 보니까 육성선수 출신 박준영 선수가 45년 만에 새 역사 썼다고 하던데, 우리 팀에도 그런 드라마 쓰는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어제 LG 경기 보면서 부러운 마음도 컸습니다. 저런 폭발적인 타격감으로 이겨버리면 팬들 입장에서는 진짜 스트레스 확 풀리잖아요. 우리 팀도 요즘 순위 싸움 치열한데, 지금 같은 경기력으로는 좀 불안불안하네요. 감독님 전술도 좀 더 과감하게 가주셨으면 좋겠고, 선수들도 좀 더 집중해서 자기 역할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주말 경기부터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형님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요즘 팀 분위기 어떤가요? 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겠죠? ㅠㅠ
특히 요즘 팀 성적 얘기하면 우리 팀은 기복이 너무 심해서 미치겠습니다. 이기다가도 갑자기 훅 무너지고, 또 어이없는 실책으로 점수 내주고... 투수진은 솔직히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타선이 너무 침묵할 때가 많아서 답답하네요. 다른 팀들은 잘 나가는 선수들 한두 명씩은 꼭 있잖아요. 얼마 전 뉴스 보니까 육성선수 출신 박준영 선수가 45년 만에 새 역사 썼다고 하던데, 우리 팀에도 그런 드라마 쓰는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어제 LG 경기 보면서 부러운 마음도 컸습니다. 저런 폭발적인 타격감으로 이겨버리면 팬들 입장에서는 진짜 스트레스 확 풀리잖아요. 우리 팀도 요즘 순위 싸움 치열한데, 지금 같은 경기력으로는 좀 불안불안하네요. 감독님 전술도 좀 더 과감하게 가주셨으면 좋겠고, 선수들도 좀 더 집중해서 자기 역할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주말 경기부터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형님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요즘 팀 분위기 어떤가요? 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겠죠? ㅠㅠ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30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1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1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1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1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2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는 이번 시즌 어떻게 보심? 걍 말해봐요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3연승 가즈아! 솔직히 이번에 이기면 타이틀전 바로 가야지. 고석현 경기력 물 올랐을 때 상위 랭커들 다 때려잡고 벨트까지 가야 함.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킹정이지 드래프트 등급이고 뭐고 다 의미없음 걍 재미로 보는 거지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뜬금없긴 하더라 ㄷㄷ 테이텀이랑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누가 이끌어가냐고 ㅠㅠ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리브스 플옵 때 슛 컨디션 기복 좀 있지 않았나 생각함? 잘할 땐 엄청 잘하는데, 또 안 풀릴 땐 좀 아쉽던데... 물론 클러치에서 강한 건 인정하는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면 팀에서 거는 기대치가 엄청나다는 소리니까 부담도 클 듯. 그래도 응원한다!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랄멜로 볼 트레이드 진짜 되면 샌안토니오 갔으면 좋겠다. 포포비치 감독 밑에서 배우면 뭔가 더 터질 것 같지 않냐? 랄멜로도 샬럿에서보다는 좀 더 경쟁력 있는 팀에서 뛰어야 동기부여도 되고 좋지 않을까 싶다.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지금 출근길에 폰 보다가 깜놀했네 ㅋㅋㅋ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고? 이러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가 다 씹어먹겠네 ㄷㄷㄷ 말도 안돼 진짜...1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와 드디어 대전이 일 냈네 ㅋㅋㅋㅋㅋㅋ 2026이면 아직 좀 남았는 벌써부터 기대된다. 혹시 MSI 직관 가본 형들 있음? 분위기 어땠음? 그때 휴가 내고 가봐야하나 진지하게 고민 중.1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류지혁, 김혜성도 좋지만 솔직히 저는 김광현 선수가 레전드라고 봅니다. 이번에 베스트 12 뽑힌 거 보고 역시 국대 에이스는 다르구나 싶었음. 류지혁 선수도 좋지만 김광현 선수 클라스는 못 따라가지 않나?1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했던 건 아니죠.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내려앉아서 수비한 거고, 잉글랜드는 운이 좀 없었을 뿐. 골대 맞고 나간 슈팅도 몇 개 있었고, 유효 슈팅 자체는 괜찮았다고 봅니다. 월드컵 우승은 좀 오바지만 ㅋㅋㅋㅋ2026-06-25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