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1회 4홈런 ㄷㄷ 야구는 역시 데이터보단 흐름임?
2026-06-22 06:05
15,62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LG 1회 4홈런 ㄷㄷ 야구는 역시 데이터보단 흐름임?
와 오늘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어제 5홈런에 이어서 미쳤네 진짜. 염갈량이 데이터 야구의 대가라고 하는데, 이렇게 몰아치는 거 보면 야구는 역시 분위기랑 흐름이 깡패인 것 같음. 아무리 예측분석 돌려도 저런 기세는 못 막잖아 솔직히. 이 정도면 LG는 그냥 우승각 잡았다고 봐야 하나?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14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6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8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9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20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잘했다고 봄. 남아공 강팀이고, 이 정도면 선방이지 뭘. 그리고 김민재 공중볼은 진짜 미쳤더라. 탈압박 후 패스도 좋았는데 받아서 해결해줄 선수가 좀 부족했던 게 아쉬움.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인나자마자 소식 듣고 개놀랐잖아 ㅋㅋㅋ 미네소타에 볼이라니 그림이 진짜 안 그려진다. 앤써니 에드워즈랑 같이 뛰면 어떤 시너지가 날지 궁금하긴 한데... 샬럿 팬들 곡소리 나겠네 ㅠㅠ4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지겹다 지겨워 ㅋㅋㅋ 이 정도면 그냥 셀틱스 프런트가 브라운 팔고 싶어서 계속 간 보는 거 아니냐? 팬들 기분은 생각도 안 함 ㅠㅠ 지난 시즌에도 이러더니 이번에도 또 이러네. 이러다 브라운도 정 떨어져서 나간다고 할 듯.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혼란은 결국 정품 굿즈를 안 사서 생기는 겁니다. 공식 스토어에서 제대로 된 유니폼을 입어야 선수단에 대한 진정한 지지가 전달될 텐데...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니까 시스템이 과부하 걸리는 거 아니겠어요?3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선수라면 유니폼도 정품만 입어야지.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팬들 보면 한숨만 나온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이지.4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팀 K리그 코치라도 격에 맞는 사람을 선임해야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팬들 보는 기분이네요.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 정품 사는 팬들이 진짜 팬이죠.4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부상이라니 안타깝네요. 그런데 PSG 굿즈는 정품으로 가지고 계신가요? 짝퉁 유니폼 입고 응원하면 선수한테 기운도 안 갈 텐데.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사야 진짜 팬이죠.5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설도 이적설이지만, 결국 중요한 건 진정한 팬심 아니겠습니까? 괜히 어설픈 레플리카 입고 와서 응원하는 척 하지 말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제대로 구매해서 응원합시다. 그게 진정한 팬의 자세죠.5시간 12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