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
2026-06-22 09:11
15,93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이강인 기사 보고 깜짝 놀랐네. 전문가들이 이강인 EPL 이적 강권한다고 그러는데, 그중에서도 애스턴 빌라랑 뉴캐슬이 언급되더라고. 솔직히 마요르카에서 맨날 고생하는 거 보면서 빅리그 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진짜 현실화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설렌다 ㅋㅋ 애스턴 빌라 요즘 4위 돌풍 일으키면서 분위기 엄청 좋던데, 이강인이 거기 가면 진짜 포텐 제대로 터질 것 같지 않음?
만약 이강인이 애스턴 빌라 간다면, 아무래도 손흥민 다음 EPL 코리안리거로 자리 잡는 건 시간 문제일 것 같아. 애스턴 빌라가 중원 뎁스가 그렇게 두터운 편은 아니라서 이강인 특유의 볼 컨트롤이랑 시야, 패스 능력이면 주전 경쟁에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거든. 특히 애스턴 빌라 공격 전개가 빠른 팀이라 이강인이 연계 플레이도 잘 해줄 것 같고. 아 그리고 보니까 일본 국대 수문장 스즈키 자이온도 애스턴 빌라랑 리즈에서 노리고 있다던데, 만약 둘 다 애스턴 빌라로 가면 한일 빅리그 더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애스턴 빌라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긴 한데, 뉴캐슬도 나쁘지 않을 듯. 뉴캐슬은 돈도 많고 팀 성장세도 좋아서 이강인한테 투자도 아끼지 않을 것 같고. 근데 뉴캐슬은 아무래도 중원이 좀 더 빡빡해서 주전 자리 잡기가 애스턴 빌라보단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네. 그래도 어느 팀이든 마요르카보단 훨씬 좋으니까 얼른 오피셜 떴으면 좋겠 ㅠㅠ
형들은 이강인 어디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음? 애스턴 빌라? 아니면 뉴캐슬? 아니면 다른 팀? 솔직히 그냥 EPL만 가도 감격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왕이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줘!
만약 이강인이 애스턴 빌라 간다면, 아무래도 손흥민 다음 EPL 코리안리거로 자리 잡는 건 시간 문제일 것 같아. 애스턴 빌라가 중원 뎁스가 그렇게 두터운 편은 아니라서 이강인 특유의 볼 컨트롤이랑 시야, 패스 능력이면 주전 경쟁에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거든. 특히 애스턴 빌라 공격 전개가 빠른 팀이라 이강인이 연계 플레이도 잘 해줄 것 같고. 아 그리고 보니까 일본 국대 수문장 스즈키 자이온도 애스턴 빌라랑 리즈에서 노리고 있다던데, 만약 둘 다 애스턴 빌라로 가면 한일 빅리그 더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애스턴 빌라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긴 한데, 뉴캐슬도 나쁘지 않을 듯. 뉴캐슬은 돈도 많고 팀 성장세도 좋아서 이강인한테 투자도 아끼지 않을 것 같고. 근데 뉴캐슬은 아무래도 중원이 좀 더 빡빡해서 주전 자리 잡기가 애스턴 빌라보단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네. 그래도 어느 팀이든 마요르카보단 훨씬 좋으니까 얼른 오피셜 떴으면 좋겠 ㅠㅠ
형들은 이강인 어디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음? 애스턴 빌라? 아니면 뉴캐슬? 아니면 다른 팀? 솔직히 그냥 EPL만 가도 감격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왕이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줘!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님말이 맞긴 함 ㅋㅋㅋ 솔직히 매년 똑같은 이름 들리니까 좀 식상하긴 해. 런던 시티 라이오네시스 이적은 ㄹㅇ임? 잉글랜드 무대에서도 보여줄 거 많긴 할 텐데, 그럼 발롱도르는 또 푸테야스행인가.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양의지 그만큼 잘하니까 뽑히는 거 아니겠냐? 아무리 베테랑이라도 폼 떨어지면 저렇게 몰표 못 받음 ㅋㅋㅋ 그리고 올스타는 말 그대로 팬 투표잖아. 인기투표인데 인기 많은 사람이 뽑히는 게 뭐가 문제임? 오히려 실력 위주로 가면 재미 감될 걸?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밈 된거 맞음 ㅋㅋㅋㅋ 야구 커뮤니티에서 양의지 없는 올스타는 상상할 수 없다는 드립 맨날 나오잖아. 그걸 실제로 보여준거지 뭐. 근데 솔직히 실력도 되니까 저렇게 몰아줘도 아무도 반박 못하는게 포인트임 ㅋㅋㅋ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신인왕은 아직 좀 지켜봐야지. 메이저리그는 한 달 반짝이 아니라 시즌 전체를 봐야하는 거 알잖아. 물론 지금 페이스면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설레발은 금물이다 ㅋㅋ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리브스 저거 생각보다 오버페이 아니지 않음? 레이커스에 저만한 유망주도 없고, 이정도면 데리고 있는게 더 이득임. 나중에 더 잘하면 저 연봉도 싸게 느껴질걸? 레이커스가 장기적으로 보고 투자하는 거라 생각.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혹시 기억남? 예전에 2022 월드컵 유치 경쟁할 때 한국도 후보였던 거. 그때 돈 없다고 떨어졌다고 했던가 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뭐 우리가 됐어도 어차피 경기장 유지도 힘들었을 듯.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드래프트 등급이 무의미하다는 건 좀... 그래도 통계적으로 어느 정도 신뢰할 만한 데이터임! 물론 뚜껑 열어봐야 아 건 맞지만 너무 무시하는 건 좀 아닌 듯 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나도 이해 안 가긴 함.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 나도 리브스 잔류 확정 분위기라는 기사 보고 바로 레이커스 우승 각 떴다 싶었는데. 플옵에서 미친 활약 보고 이 정도면 진짜 몇 년 뒤에 리그 탑급 가드 될 것 같더라. 르브론 은퇴해도 AD랑 리브스 투맨 게임으로 충분히 경쟁력 있을 듯.9시간 57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