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
2026-06-22 20:52
14,89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
형들 오늘 뭐 경기 보다가 문득 생각난건데, 첼시 마두에케 요즘 폼 ㄹㅇ 미쳤던데 얘 이제 제대로 터진건가 궁금해서 글 올려봄. 어제 해외 축구 뉴스 보다가 마두에케 시즌 활약 관련 기사도 얼핏 봤는데, 뭔가 꾸준히 잘하는 느낌이더라고. 초반엔 좀 기대에 못 미치는 감도 없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스탯도 찍고 경기 영향력도 확 늘어난 것 같아서 말이지. 혹시 얘 경기 꾸준히 본 형들 있으면 요즘 어떤지 좀 알려줄 수 있음?
내가 기억하기로는 얘가 영입될 때만 해도 포텐은 확실한데 아직 설익은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최근 몇 경기 보니까 드리블도 시원시원하고 골 결정력도 많이 좋아진 것 같더라. 특히 풀백 제끼고 들어가는 움직임 보면 진짜 물이 올랐다는 생각이 들던데, 혹시 전술적으로 얘한테 좀 더 자유를 주는 건지, 아니면 본인 스스로 기량이 확 올라온 건지 궁금함. 첼시 팬 형들은 요즘 마두에케 활약 보면서 어떤 부분에서 가장 만족하고 있는지, 또 앞으로 어떤 부분에서 더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보는지 의견 좀 공유해주면 고맙겠음.
솔직히 첼시가 요새 좀 어수선한 와중에도 마두에케가 이런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또 어떻게 보면 이런 혼돈 속에서 본인 존재감을 더 드러내는 기회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 혹시 마두에케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었다거나, 아니면 팀 내 역할이 좀 달라진 부분 있으면 자세히 알려주면 좋겠음. 다음 시즌에도 이 기세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인데, 형들은 어떻게 예상함?
아무튼 마두에케 덕분에 첼시 경기 보는 재미가 쏠쏠해진 건 확실한 것 같음. 다들 마두에케 근황이나 앞으로 전망에 대해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자고 ㅋㅋ!
내가 기억하기로는 얘가 영입될 때만 해도 포텐은 확실한데 아직 설익은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최근 몇 경기 보니까 드리블도 시원시원하고 골 결정력도 많이 좋아진 것 같더라. 특히 풀백 제끼고 들어가는 움직임 보면 진짜 물이 올랐다는 생각이 들던데, 혹시 전술적으로 얘한테 좀 더 자유를 주는 건지, 아니면 본인 스스로 기량이 확 올라온 건지 궁금함. 첼시 팬 형들은 요즘 마두에케 활약 보면서 어떤 부분에서 가장 만족하고 있는지, 또 앞으로 어떤 부분에서 더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보는지 의견 좀 공유해주면 고맙겠음.
솔직히 첼시가 요새 좀 어수선한 와중에도 마두에케가 이런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또 어떻게 보면 이런 혼돈 속에서 본인 존재감을 더 드러내는 기회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 혹시 마두에케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었다거나, 아니면 팀 내 역할이 좀 달라진 부분 있으면 자세히 알려주면 좋겠음. 다음 시즌에도 이 기세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인데, 형들은 어떻게 예상함?
아무튼 마두에케 덕분에 첼시 경기 보는 재미가 쏠쏠해진 건 확실한 것 같음. 다들 마두에케 근황이나 앞으로 전망에 대해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1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1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2026-06-25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2026-06-25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026-06-25
-
[자유게시판] 야 방금 인스타에 라인업 떴다! 황의조 선발이네 ㅋㅋㅋㅋㅋ 손흥민이랑 이재성이랑 투톱 서는듯? 오늘 시원하게 이겨서 홍명보 독한테 한방 먹여줬으면 좋겠다 ㄹㅇ.10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가 이러는 거 하루이틀이냐 ㅋㅋㅋ 몇 년째 이러고 있는데 이제 포기했다. 오히려 다른 팀이 우승하면 그게 이변인 거 아니겠냐. 이젠 그냥 그러려니 함.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맨시티 이적료 얘기 듣고 너무 놀랐다 진짜 ㄷㄷ 그 정도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펩이 분명 뭔가 보고 데려오는 거겠지만 주전은 힘들지 않을까 싶음 솔직히.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자마할 힐 비만 얘기랑 같이 보니까 더 현타 오네 ㅋㅋㅋㅋㅋ 맥그리거 복귀가 판을 겁게 하는 건 맞는데, 솔직히 예전처럼 한 방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그래도 기대는 된다 ㄷㄷ 이번엔 어떤 식으로 올지 궁금하다.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그런 뉘앙스였음? 기사만 보고 아직 영상은 못 봤는데 선수 탓이면 좀 실망인데. 매번 잘 되면 선수 덕 못 되면 감독 탓이라고 하는 거 너무 가혹하긴 함.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2800억은 좀 에바긴 한데 레이커스가 리브스 안고 가려는 이유가 있지 않겠냐? 걔 없으면 백코트 헬 되는 거 한두번 봤냐고. 물론 저 돈값은 못할 거 같긴 함.4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FA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우리 팀도 이제 좀 과감하게 투자해야 하는 거 아님? 괜히 아낀다고 하다가 매년 이 모양 이 꼴인 것 같음. 솔직히 다른 팀들 보면 좋은 선수들 막 데려오던데 ㅠㅠㅠ 우리도 좀 질러야 함.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적응기간은 좀 더 봐야하는 거 아니냐? 아직 시즌 초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물론 잘하는건 인정인데, 그래도 좀 지켜보는게 맞다고 봄.8시간 45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