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
2026-06-22 22:55
14,86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UFC 백악관 대회 얘기 보고 뿜었음 ㅋㅋ 아니 백악관에서 UFC 경기를 했다는 게 실화임?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이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걍 개웃긴 해프닝 같음. 백악관 배경으로 선수들 입장하는 거 상상만 해도 뭔가 코미디 영화 한 장면 같지 않음? ㅋㅋㅋㅋ 조 로건은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최고의 밤이었다고 극찬했다는데, 대체 어떤 그림이었을지 너무 궁금하네 ㄹㅇ. 혹시 형들 중에 경기 풀 영상 본 사람 있음? 썰 좀 풀어줘요 궁금해 미치겠네.
솔직히 이번 UFC 백악관 대회는 단순 경기 이상의 이슈인 것 같음. 격투기가 이렇게 주류 무대까지 진출하는 거 보면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원래 격투기는 좀 언더독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진짜 미국 대통령궁까지 접수할 정도라니 위상이 엄청나게 올라간 거 아니겠음? UFC 329 맥그리거랑 맥스 할로웨이 재대결도 그렇고, 요즘 UFC가 진짜 핫하긴 핫한 듯. 이번에 EA에서 UFC 6도 나온다던데, 게임으로라도 백악관 배경에서 한번 싸워보고 싶다 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선수들 사기 개쩔었을 듯. "내가 백악관에서 싸웠다" 이거 평생 자랑거리 아니겠음? 괜히 조 로건이 극찬한 게 아닐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이런 비하인드 썰들 더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나는 출근 준비하면서 뉴스만 봐서 제대로 못 봤거든 ㅠㅠ 혹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라도 괜찮으니까 아는 거 있으면 링크든 뭐든 줘봐.
진짜 백악관 대회는 생각지도 못한 역대급 이벤트였던 거 같음. 다음에는 어떤 기상천외한 장소에서 UFC가 열릴지 기대되네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고,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해!
솔직히 이번 UFC 백악관 대회는 단순 경기 이상의 이슈인 것 같음. 격투기가 이렇게 주류 무대까지 진출하는 거 보면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원래 격투기는 좀 언더독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진짜 미국 대통령궁까지 접수할 정도라니 위상이 엄청나게 올라간 거 아니겠음? UFC 329 맥그리거랑 맥스 할로웨이 재대결도 그렇고, 요즘 UFC가 진짜 핫하긴 핫한 듯. 이번에 EA에서 UFC 6도 나온다던데, 게임으로라도 백악관 배경에서 한번 싸워보고 싶다 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선수들 사기 개쩔었을 듯. "내가 백악관에서 싸웠다" 이거 평생 자랑거리 아니겠음? 괜히 조 로건이 극찬한 게 아닐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이런 비하인드 썰들 더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나는 출근 준비하면서 뉴스만 봐서 제대로 못 봤거든 ㅠㅠ 혹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라도 괜찮으니까 아는 거 있으면 링크든 뭐든 줘봐.
진짜 백악관 대회는 생각지도 못한 역대급 이벤트였던 거 같음. 다음에는 어떤 기상천외한 장소에서 UFC가 열릴지 기대되네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고,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해!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1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1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1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2800억 실화냐고 ㅋㅋㅋ 나도 보고 내 눈을 의심했네.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리브스 잘하는 건 맞는데 저 정도는 진짜 아닌데... 거품 제대로 꼈다 이건 진짜.5분전
-
[자유게시판] 엥 득점률 5퍼는 너무 갔네 ㅋㅋㅋ 오늘 경기 봤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었음. 골은 못 넣었지만 움직임은 좋았고 기회 자체는 많이 만들었잖아. 곧 터질 거 같던데 다음 경기 한번 지켜보자고2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맨유 경기 왠지 불안하다는 사람 많네. 앤더슨 영입 때문에 더 그렇게 느끼는 건가? 맨유도 분명 준비 많이 했을 거임. 텐하흐 믿고 가자. 오늘 제발 깔끔하게 승리 좀 해주라!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5년 제한이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할 거라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오타니는 그냥 존재 자체가 치트키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지금처럼 10년 넘는 계약은 보기 힘들어지긴 할 듯.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역대급인건 인정하는데, 투표가 인기투표 성격이 강하긴 해서 최다 득표는 좀 거품 끼지 않았나 싶기도 함. 솔직히 다른 포지션에도 진짜 잘하는 선수들 많은데 오타니가 워낙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니 다들 오타니만 보는 경향이 있는 것 같 ㄷㄷ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작년에 얘가 해준거 생각하면 저 정도는 줄 만도 함. 플옵에서 얼마나 잘해줬는데. 게다가 비드래프트인데 저렇게 성장한 거 보면 존경스럽기도 하고. 앞으로 더 터질 거라고 본다.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내용]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 잉글랜드가 맨날 이피엘 올스타라고 해도 막상 국대 오면 그닥이잖아 ㅋㅋㅋ 옛날부터 그랬음. 기대가 너무 컸던 거 아니냐 다들?13시간 2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