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
2026-06-23 01:40
15,21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댈러스 매버릭스 감독으로 더스티 메이가 온다던데 이거 ㄹㅇ임? NCAA에서 우승 명장이라더니 NBA까지 진출하네 ㄷㄷ 솔직히 매버릭스 요즘 분위기 좋았는데 감독까지 제대로 뽑으면 진짜 우승 한 번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ㅋ 어차피 서부는 덴버나 클리퍼스 같은 강팀들이 많아서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뭔가 기대감이 확 올라오는 건 사실인 듯. 돈치치랑 어빙은 어차피 알아서 잘 해줄 거고, 감독이 팀 시스템 잘 짜주면 시너지가 폭발할 것 같지 않음?
개인적으로는 NCAA에서 보여줬던 그 공격적인 전술들이 NBA에서도 통할지가 제일 궁금함. 대학 농구랑 프로는 또 완전 다른 레벨이라서... 그래도 메이 감독이 젊은 선수들 잘 키우는 데는 일가견이 있다고 들었거든. 댈러스에도 보면 아직 포텐 터질 선수들 좀 있지 않나? 그 선수들이 메이 감독 만나서 한 단계 더 성장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것 같음. 닉스도 이번에 53년 만에 우승했다고 난리던데, 댈러스도 좀 그런 분위기 타고 한 번 크게 사고 쳐줬으면 좋겠다 ㅠ 서부 컨퍼런스 결승 가는 것만 해도 일단 만족할 것 같긴 한데, 사람 욕심이 또 그렇지가 않네 ㅋㅋ
물론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는 않음. NCAA에서 성공했다고 NBA에서 다 성공하는 건 아니잖아? 특히 스타 선수들 다루는 건 또 다른 영역이라서. 돈치치랑 어빙 같은 슈퍼스타들을 어떻게 활용하고, 또 팀 전체의 화를 어떻게 이끌어낼지가 관건일 것 같음. 그래도 뭔가 새로운 바람이 불 것 같은 느낌이라서 기대가 더 크다. 이번 시즌부터 매버릭스 경기 챙겨봐야겠네 ㄹㅇ.
하여튼 다음 시즌 매버릭스 행보 진짜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각임? 아니면 그냥저냥일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NCAA에서 보여줬던 그 공격적인 전술들이 NBA에서도 통할지가 제일 궁금함. 대학 농구랑 프로는 또 완전 다른 레벨이라서... 그래도 메이 감독이 젊은 선수들 잘 키우는 데는 일가견이 있다고 들었거든. 댈러스에도 보면 아직 포텐 터질 선수들 좀 있지 않나? 그 선수들이 메이 감독 만나서 한 단계 더 성장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것 같음. 닉스도 이번에 53년 만에 우승했다고 난리던데, 댈러스도 좀 그런 분위기 타고 한 번 크게 사고 쳐줬으면 좋겠다 ㅠ 서부 컨퍼런스 결승 가는 것만 해도 일단 만족할 것 같긴 한데, 사람 욕심이 또 그렇지가 않네 ㅋㅋ
물론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는 않음. NCAA에서 성공했다고 NBA에서 다 성공하는 건 아니잖아? 특히 스타 선수들 다루는 건 또 다른 영역이라서. 돈치치랑 어빙 같은 슈퍼스타들을 어떻게 활용하고, 또 팀 전체의 화를 어떻게 이끌어낼지가 관건일 것 같음. 그래도 뭔가 새로운 바람이 불 것 같은 느낌이라서 기대가 더 크다. 이번 시즌부터 매버릭스 경기 챙겨봐야겠네 ㄹㅇ.
하여튼 다음 시즌 매버릭스 행보 진짜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각임? 아니면 그냥저냥일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ㅋㅋㅋ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1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흠 난 좀 다르게 생각함. 언더독 선전하는 건 맞는데, 결국 우승은 강팀이 하는 걸 보면 아직은 트렌드라고 하기엔 좀 이른 것 같음. 그래도 보는 재미는 확실히 늘었지 ㅋㅋ33분전
-
[자유게시판] 미친 2648억 ㅋㅋㅋㅋㅋ 맨시티 진짜 돈이 썩어나나 보네요 ㄷㄷㄷ 아니 아무리 앤더슨이 잘한다고 해도 거의 3천억 가까이는 너무 심한 거 아닌가요? 다른 팀들 그냥 리그 우승 포기하라는 건가 ㅠㅠ38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은 좀 오버 아님? 아직 시즌 초반이고 컨디션 좋다가도 한 번 꺾이면 또 어찌 될지 모르는 게 야구인데 ㅋㅋㅋ 물론 지금 폼은 좋긴 하지만,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건 자제해야 함.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엔더슨이 누군데 ㅋㅋㅋㅋㅋ 나만 모름? 노팅엄 경기 잘 안 봐서 그런가. 검색해보니 나이는 좀 어린 거 같은데 벌써 맨시티 갈 정도임? 이름만 들으면 되게 공격적인 선수인 줄 알았음 ㅋ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기하긴 함. 투타겸업으로 저렇게 잘하는 게 말이 되나 ㄷㄷ. 근데 올스타 투표는 아무래도 일본 팬들 화력이 너무 세서 그런 것도 좀 있지 않나 싶기도 하고 ㅋㅋ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예전에도 저런 발언으로 한 번 논란 된 적 있지 않나? 그때도 똑같은 반응이었던 걸로 기억함. 감독님 리더십 스타일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이 필요해 보인다 진짜 ㄷㄷ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벤투호 라인업 아직 안떴지 ㅋㅋ 나도 기다리는 중임. 황의조 선발은 거의 확정 아님? 요즘 폼 좋던데. 홍명보 감독 얘기는 솔직히 좀 충격이긴 했어.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이젠 놀랍지도 않다. 맨시티가 맨시티 한거지 뭐. 근데 안데르손 작년에 노팅엄에서 괜찮았다고 해도 맨시티 주전급은 아닐 텐데, 펩이 또 어떤 마법을 부릴지 궁금하긴 하네. 로테이션 자원인가?7시간 7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