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
2026-06-23 10:13
15,76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다 ㅋㅋ 메시가 월드컵 6경기 연속골을 넣었다는 기사를 봤는데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아르헨티나랑 오스트리아 경기였던데, 솔직히 오스트리아가 그렇게 약팀은 아니라서 더 대단하게 느껴지더라. 월드컵 최다골 기록도 세우더니 이제는 연속골 기록까지 갈아치우네. 30대 중반인데도 이 정도 퍼포먼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메시는 축구의 신인가 싶다. 른 선수들 같으면 슬슬 하락세 보여줄 나이인데 메시는 클라스가 다르다 ㄹㅇ.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메시의 마지막 불꽃이 될 거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았잖아. 나도 처음엔 그랬고. 근데 경기를 거듭할수록 오히려 더 날아다니는 것 같음. 특히 어제 경기 골 장면 보니까, 그냥 골 넣는 방식 자체가 예술이더라. 수비수 몇 명을 제치고 각 없는 상황에서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런 퍼포먼스면 다음 월드컵까지도 뛸 수 있는 거 아니냐는 농담도 나오는데, 진지하게 계속 이런 모습 보여주면 불가능도 아닐 것 같음 ㅋㅋ. 과연 메시가 어디까지 기록을 연장할지, 그리고 아르헨티나를 어디까지 이끌고 갈지 너무 궁금하다.
물론 팀 스포츠에서 혼자 다 할 수는 없겠지만, 메시의 존재 자체가 팀 사기를 엄청 끌어올리는 건 확실해 보인다. 다른 선수들도 메시 옆에서 뛰면서 시너지를 받는 느낌이랄까? 이번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면 진짜 메시 커리어의 룡점정을 찍는 건데, 현재 분위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여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에서도 메시가 또 어떤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암튼 형들은 메시 이번 연속골 기록 어떻게 생각함? ㄹㅇ 역대급 기록 맞지 않음? 앞으로 또 이런 선수가 나올 수 있을까 싶다. 이번 월드컵 꼭 아르헨티나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ㅠㅠ 메시 은퇴 전에 월드컵 트로피 들어야지!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메시의 마지막 불꽃이 될 거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았잖아. 나도 처음엔 그랬고. 근데 경기를 거듭할수록 오히려 더 날아다니는 것 같음. 특히 어제 경기 골 장면 보니까, 그냥 골 넣는 방식 자체가 예술이더라. 수비수 몇 명을 제치고 각 없는 상황에서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런 퍼포먼스면 다음 월드컵까지도 뛸 수 있는 거 아니냐는 농담도 나오는데, 진지하게 계속 이런 모습 보여주면 불가능도 아닐 것 같음 ㅋㅋ. 과연 메시가 어디까지 기록을 연장할지, 그리고 아르헨티나를 어디까지 이끌고 갈지 너무 궁금하다.
물론 팀 스포츠에서 혼자 다 할 수는 없겠지만, 메시의 존재 자체가 팀 사기를 엄청 끌어올리는 건 확실해 보인다. 다른 선수들도 메시 옆에서 뛰면서 시너지를 받는 느낌이랄까? 이번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면 진짜 메시 커리어의 룡점정을 찍는 건데, 현재 분위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여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에서도 메시가 또 어떤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암튼 형들은 메시 이번 연속골 기록 어떻게 생각함? ㄹㅇ 역대급 기록 맞지 않음? 앞으로 또 이런 선수가 나올 수 있을까 싶다. 이번 월드컵 꼭 아르헨티나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ㅠㅠ 메시 은퇴 전에 월드컵 트로피 들어야지!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2026-06-26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엥 라이스 복귀함? 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사우스게이트 진짜 제임스 싫어하나 왜 자꾸 안 뽑지 이해가 안 가네. 벤치에라도 앉혀놓고 필요할 때 써야 되는 거 아니냐고11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올스타는 좀 이른 거 아니냐? 오늘 잘한 건 인정하는데 시즌 끝까지 봐야지. 작년에도 초반에 좋다가 후반에 폼 떨어진 적 있어서 불안하긴 함 ㅠㅠ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펩 떠나도 맨시티는 맨시티인듯. 오히려 펩 있을 때보다 더 돈 지르는 거 아님? 다음 시즌 다른 팀들 진짜 눈물 좀 흘리겠네. 벌써부터 리그 우승컵 맨시티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나뿐임?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1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2800억 실화냐고 ㅋㅋㅋ 나도 보고 내 눈을 의심했네.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리브스 잘하는 건 맞는데 저 정도는 진짜 아닌데... 거품 제대로 꼈다 이건 진짜.1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엥 득점률 5퍼는 너무 갔네 ㅋㅋㅋ 오늘 경기 봤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었음. 골은 못 넣었지만 움직임은 좋았고 기회 자체는 많이 만들었잖아. 곧 터질 거 같던데 다음 경기 한번 지켜보자고11시간 25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