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
2026-06-23 10:44
15,55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기대하고 있음? 어제 뉴욕 닉스 우승하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아서 잠이 다 안 오더라 ㅋㅋㅋ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건 드라마 아니냐? 특히 마지막 쿼터에 벤치 선수들까지 미친 듯이 뛰는 거 보면서 심장이 막 웅장해졌음. 닉스 우승 보니까 우리 팀도 언젠가 저렇게 성불하는 날이 올까 싶기도 하고… 괜히 더 오늘 경기 기대감 뿜뿜하는 중임.
솔직히 오늘 우 팀 경기 보니까 최근 분위기 나쁘지 않음. 특히 핵심 선수들 컨디션이 저번 주부터 계속 올라오는 게 눈에 보이지 않냐? 상대 팀은 주전 몇 명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라 우리한테는 분명히 기회임. 근데 방심하면 안 되는 게, 걔네 벤치 자원들이 생각보다 끈끈하고 홈 경기에서는 깡다구가 좀 있더라고. 특히 우리 팀이 초반에 너무 슛 난사하는 경향이 있는데, 오늘 상대 수비가 좀 빡셀 거라 신중하게 플레이해야 할 거 같음. 트레이 영이 워싱턴이랑 재계약한다는 기사 봤는데, 뭐랄까, 그런 대형 계약 소식 들으면 선수들이 괜히 더 동기 부여받는 느낌도 들고 그럼. 우리 선수들도 분발해야지 ㄹㅇ.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우리 팀이 초반에 좀 고전하다가 2쿼터부터 리드 잡고 쭉 치고 나갈 거 같음. 아무래도 상대 팀 센터진이 약한 편이라 우리 빅맨들이 골밑에서 충분히 득점 올릴 수 있을 거 같고, 외곽슛도 요즘 성공률이 좋아서 시원하게 터져줄 거라 기대함. 다만 상대가 프레스 수비를 들고 나올 가능성이 높아서 턴오버 관리만 잘 하면 무난하게 이길 수 있지 않을까 싶음.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참가한다는데, 우리 선수들도 보고 배우는 게 있어야 할 텐데 말이지.
결론은 오늘 우리 팀이 이길 확률 꽤 높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풀 준비하자고! 혹시 나랑 다른 예측 하는 형들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ㅋㅋㅋ 같이 얘기해보면 더 재밌을 듯. 다들 오늘 즐농하자!
솔직히 오늘 우 팀 경기 보니까 최근 분위기 나쁘지 않음. 특히 핵심 선수들 컨디션이 저번 주부터 계속 올라오는 게 눈에 보이지 않냐? 상대 팀은 주전 몇 명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라 우리한테는 분명히 기회임. 근데 방심하면 안 되는 게, 걔네 벤치 자원들이 생각보다 끈끈하고 홈 경기에서는 깡다구가 좀 있더라고. 특히 우리 팀이 초반에 너무 슛 난사하는 경향이 있는데, 오늘 상대 수비가 좀 빡셀 거라 신중하게 플레이해야 할 거 같음. 트레이 영이 워싱턴이랑 재계약한다는 기사 봤는데, 뭐랄까, 그런 대형 계약 소식 들으면 선수들이 괜히 더 동기 부여받는 느낌도 들고 그럼. 우리 선수들도 분발해야지 ㄹㅇ.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우리 팀이 초반에 좀 고전하다가 2쿼터부터 리드 잡고 쭉 치고 나갈 거 같음. 아무래도 상대 팀 센터진이 약한 편이라 우리 빅맨들이 골밑에서 충분히 득점 올릴 수 있을 거 같고, 외곽슛도 요즘 성공률이 좋아서 시원하게 터져줄 거라 기대함. 다만 상대가 프레스 수비를 들고 나올 가능성이 높아서 턴오버 관리만 잘 하면 무난하게 이길 수 있지 않을까 싶음.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참가한다는데, 우리 선수들도 보고 배우는 게 있어야 할 텐데 말이지.
결론은 오늘 우리 팀이 이길 확률 꽤 높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풀 준비하자고! 혹시 나랑 다른 예측 하는 형들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ㅋㅋㅋ 같이 얘기해보면 더 재밌을 듯. 다들 오늘 즐농하자!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은 뭐 예상했던 거 아니었음? FA로 풀리면 다른 팀에서 오퍼 엄청 질렀을 텐데 레이커스가 잡으려면 저 정도는 줘야지. 릅갈통 있을 때 우승 노려야 하는 장이니까 어쩔 수 없지 뭐.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 코스면 웬만한 외야수는 그냥 포기하고 뒤돌아보는 각이었음. 오늘 이정후 미친 수비 하나로 게임 분위기 확 넘어왔다고 본다. 타격도 물 오르더니 수비까지 ㄷㄷㄷ12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복귀 개이득이지 ㅋㅋㅋ 중원 든든함 국대에서도 폼 미쳤던데 바로 뽑는 게 맞지 ㄹㅇ. 근데 제임스는 참 아쉽다 첼시에서 잘해도 국대만 오면 부상 아니면 자꾸 밀리네 ㅠㅠ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는 진짜 인정! 근데 멀티히트도 좋았지만 아직은 컨택 위주인 느낌임. 장타력도 좀 보여줘야 진정한 이정후가 돌아왔다고 할 수 있을 듯. 그래도 이 정도면 존나 만족한다 ㄹㅇ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 맞음. 딴놈들은 따라한다고 깝치지도 못할 영역임. 만화에서 튀어나온 주인공 같음 ㄹㅇ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진짜 미쳤네 ㅋㅋㅋ 맨시티 돈은 진짜 마르지 않는 샘인가. 펩 나간다고 중원 싹 갈아엎으려는건가본데 이러면 다른 팀들은 진짜 우승은 꿈도 못 꾸겠네 ㅠㅠ7시간 37분전
댓글목록2
물떡콩떡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