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
2026-06-25 00:21
17,35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
형님들 오늘 경기도 다들 잘 보셨습니까? 저는 어제부터 오늘까지 경기 보면서 느낀 게, 진짜 야구를 못 끊는 이유가 있구나 싶습니다. 특히 MLB 쪽은 요즘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잠을 못 자겠네요. 어제부터 메이저리그 소식들 엄청 쏟아져 나오던데 다들 어떤 경기가 제일 인상 깊으셨나요?
저는 역시 이정후 선수 소식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어제 경기에서 시즌 5호 홈런 쳤는데, 타율 0.331로 격 2위 유지하고 있다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았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이적하고 나서 적응 잘할 거라고는 생각했지만, 이 정도까지 해줄 줄은 몰랐거든요. 솔직히 초반에 몇 경기 좀 부진할 때 걱정했는데 기우였습니다. 이 정도면 진짜 올스타도 노려볼 만한 거 아닌가요? 괜히 국뽕 차오르고 막 그렇네요.
그리고 또 다른 한국계 선수가 신인왕 보인다느니, 리그 최고 2루수 가능하다느니 하는 기사도 봤는데, MLB에 한국 선수들이 이렇게 날아다니는 거 보니까 진짜 흐뭇합니다. 국내 야구도 재밌지만, 해외파 선수들 소식은 또 다른 재미가 있잖아요. 특히 김지우 선수 국내 잔류 선언하고 두산 간다는 얘기도 있던데, 미래의 코리안 특급 유망주들이 국내에서도 잘 성장해서 나중에 또 MLB 도전하는 그림도 그려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주말도 야구 보느라 눈이 즐거웠는데, 다음 주에는 또 어떤 명장면들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좋았던 점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댓글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ㅋㅋ.
저는 역시 이정후 선수 소식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어제 경기에서 시즌 5호 홈런 쳤는데, 타율 0.331로 격 2위 유지하고 있다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았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이적하고 나서 적응 잘할 거라고는 생각했지만, 이 정도까지 해줄 줄은 몰랐거든요. 솔직히 초반에 몇 경기 좀 부진할 때 걱정했는데 기우였습니다. 이 정도면 진짜 올스타도 노려볼 만한 거 아닌가요? 괜히 국뽕 차오르고 막 그렇네요.
그리고 또 다른 한국계 선수가 신인왕 보인다느니, 리그 최고 2루수 가능하다느니 하는 기사도 봤는데, MLB에 한국 선수들이 이렇게 날아다니는 거 보니까 진짜 흐뭇합니다. 국내 야구도 재밌지만, 해외파 선수들 소식은 또 다른 재미가 있잖아요. 특히 김지우 선수 국내 잔류 선언하고 두산 간다는 얘기도 있던데, 미래의 코리안 특급 유망주들이 국내에서도 잘 성장해서 나중에 또 MLB 도전하는 그림도 그려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주말도 야구 보느라 눈이 즐거웠는데, 다음 주에는 또 어떤 명장면들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좋았던 점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댓글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ㅋㅋ.
-
[자유게시판] 아르헨 메시 없이도 우승 가능? ㄷㄷ 근데 난 좀 회의적임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2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솔직히 e스포츠 도시 드립은 좀 식상하긴 함. 근데 젠지가 대전이랑 콜라보하는 건 좋은 시도라고 생각하는데? 지역이랑 연계해서 팬덤 확장하는 건 나쁘지 않지. 이번에 우승하면 대전도 e스포츠의 성지가 되는 건가 ㅋㅋㅋㅋ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트럼프 얘기만 하네 ㅋㅋ 어제 진짜 대박이었던 건 다른 경기였지 않냐? 메인 이벤트 전에 붙었던 그 두 선수, 진짜 미친 타격전이었는데. 심판이 스탑 안 시켰으면 둘 다 병원 실려갔을 듯 ㄷㄷ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다가 소름 쫙 돋았음 ㅋㅋㅋ 메시 없어도 이 정도면 진짜 월클 맞다니까? 특히 데 파울 활동량 미친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얘 없으면 중원 어떻게 될지 상상도 안 감 ㄷㄷ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나도 동의함 ㅋㅋㅋ 케인 있을 땐 케인이랑 시너지 좋았지만, 솔직히 좀 케인 위주 플레이가 많았잖아. 이제는 흥민이가 공격의 중심이 되니까 더 다양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거 같음. 예전에 케인 없을 때도 흥민이가 캐리한 경기 많았음. 이제 토트넘은 흥민이의 팀이다 ㄹㅇ루.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 이긴 건 잘했는데, 그게 메시가 없어서 더 잘한 건 아니지 않냐? 상대 팀 전술이나 컨디션도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너무 국대 까내리려고 아르헨티나 경기 핑계 대는 거 같아서 좀 그렇다.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기자가 아니고 최지만 선수 아님? ㅋㅋㅋ 최지만 선수가 최근에 탬파베이에서 샌디로 이적하고 다저스전에서 쐐기타 쳤던 걸로 아는데. 글쓴이 정보 혼란이 좀 있는 듯 ㄷㄷ.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근데 감독 잘못도 아예 없다고는 못함. 아무리 스타 선수 많아도 그 선수들 활용 못하고 팀 케미 조지면 그게 감독 역량 부족 아니겠냐. 5천억 썼는데 최하위면 ㅋㅋㅋㅋ 이건 감독도 책임 피하기 힘들다 봄.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나는 좀 다르게 보는데. 카와무라 아직 어리잖아? 그리고 일본 농구 워낙 인프라가 좋아서 터질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생각함. 월드컵 예선 대신 팀 훈련 가는 것도 프로 의식으로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너무 색안경 끼고 보는 거 같은데 ㄷㄷ11시간 46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