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
2026-06-25 01:20
16,595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 봤음? ㄹㅇ 또 홈런 쳤더라 ㅋㅋㅋㅋ 근데 이거 보고 나니까 왠지 모르게 좀 묘한 기분 드는 건 나뿐임? 타격 2위라는 기사 제목 보고 솔직히 좀 놀라긴 했는데, 이게 진짜 어느 정도 급인지 감이 잘 안 잡히네. 신인왕 얘기 나오는 한국계 영건이랑 비교하면 또 다른 느낌이고 말이야.
솔직히 이정후 시즌 초반에 부상도 있고 좀 헤맸던 거 다들 기억하지 않음? 그때만 해 '아 이대로 물 건너가는 건가', '먹튀되는 거 아니냐' 이런 얘기까지 나왔었잖아. 근데 그걸 딛고 지금 타율 0.331로 2위라니... 솔직히 대단한 건 맞는데, 뭔가 화끈한 맛은 없달까? 매경기 홈런 빵빵 터뜨리는 그런 그림을 기대했던 건 나뿐인가?
다른 뉴스 보니까 23세 한국계 영건이 MLB 신인왕 유력하다면서 '리그 최고 2루수,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 이 지랄 극찬하는 거 봤음? 이정후도 잘하고 있는데, 왜 이런 극찬은 좀 덜한 느낌이 들지? 단순히 포지션 차이 때문인가? 2루수가 수비 부담 더 크고 타격까지 받쳐주면 더 대단하게 보이나? 왠지 모르게 이정후는 잘해도 뭔가 드라마틱한 서사가 좀 부족한 느낌이랄까.
물론 메이저리그 타율 2위는 그냥 개나소나 하는 게 아닌 건 너무 잘 알지. 근데 이정후가 지금 딱 메이저리그 가서 '잘하는 선수' 정도의 이미지가 박힌 것 같아서 좀 아쉬움. 뭔가 '슈퍼스타' 느낌은 아니잖아 아직? 스탯은 좋은데 뭔가 임팩트가... 홈런 5개라는 숫자가 주는 괴리감 때문인가? 분명 타격은 정교한데, 장타력이 부족해서 그런가?
그리고 이런 거 보니까 서울고 김지우 국내 잔류 선언한 거 다시 생각나네.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면서 ML 23억 제안 거절했다는데, 이정후 케이스 보면 또 국내 잔류가 마냥 좋은 건가 싶기도 하고. 물론 김지우는 투수고 이정후는 타자라 직접 비교는 어렵지만, 결국 스타성이나 임팩트라는 건 팬들한테 어떻게 비춰지느냐가 중요하잖아.
이번 주 내내 야구 못 끊는 이유 #shorts 같은 거 보면서 맨날 하이라이트 찾아보는데, 확실히 홈런 영상이 조회수는 더 잘 나오더라. 이정후처럼 정교한 타격으로 출루하고 안타 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팬심을 흔들려면 역시 빵빵 터지는 게 필요한 건가 싶기도 하고. 너무 현실적인 소리인가?
아무튼 이정후 지금 잘하고 있는 건 인정함. 근데 타율 2위 찍고 있는데도 뭔가 2% 부족한 느낌 드는 건 나뿐이냐? 솔직히 그냥 꾸준하게 잘하는 것보단 뭔가 '미쳤다!' 소리 나올 만한 임팩트 한 방이 필요한 거 아니겠음? 형들은 이정후 지금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신인왕급 활약이라고 보임? 아니면 그냥 예상했던 '평범한' 활약이라고 봄? 걍 솔직하게 얘기해보자 ㅋㅋㅋ
솔직히 이정후 시즌 초반에 부상도 있고 좀 헤맸던 거 다들 기억하지 않음? 그때만 해 '아 이대로 물 건너가는 건가', '먹튀되는 거 아니냐' 이런 얘기까지 나왔었잖아. 근데 그걸 딛고 지금 타율 0.331로 2위라니... 솔직히 대단한 건 맞는데, 뭔가 화끈한 맛은 없달까? 매경기 홈런 빵빵 터뜨리는 그런 그림을 기대했던 건 나뿐인가?
다른 뉴스 보니까 23세 한국계 영건이 MLB 신인왕 유력하다면서 '리그 최고 2루수,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 이 지랄 극찬하는 거 봤음? 이정후도 잘하고 있는데, 왜 이런 극찬은 좀 덜한 느낌이 들지? 단순히 포지션 차이 때문인가? 2루수가 수비 부담 더 크고 타격까지 받쳐주면 더 대단하게 보이나? 왠지 모르게 이정후는 잘해도 뭔가 드라마틱한 서사가 좀 부족한 느낌이랄까.
물론 메이저리그 타율 2위는 그냥 개나소나 하는 게 아닌 건 너무 잘 알지. 근데 이정후가 지금 딱 메이저리그 가서 '잘하는 선수' 정도의 이미지가 박힌 것 같아서 좀 아쉬움. 뭔가 '슈퍼스타' 느낌은 아니잖아 아직? 스탯은 좋은데 뭔가 임팩트가... 홈런 5개라는 숫자가 주는 괴리감 때문인가? 분명 타격은 정교한데, 장타력이 부족해서 그런가?
그리고 이런 거 보니까 서울고 김지우 국내 잔류 선언한 거 다시 생각나네.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면서 ML 23억 제안 거절했다는데, 이정후 케이스 보면 또 국내 잔류가 마냥 좋은 건가 싶기도 하고. 물론 김지우는 투수고 이정후는 타자라 직접 비교는 어렵지만, 결국 스타성이나 임팩트라는 건 팬들한테 어떻게 비춰지느냐가 중요하잖아.
이번 주 내내 야구 못 끊는 이유 #shorts 같은 거 보면서 맨날 하이라이트 찾아보는데, 확실히 홈런 영상이 조회수는 더 잘 나오더라. 이정후처럼 정교한 타격으로 출루하고 안타 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팬심을 흔들려면 역시 빵빵 터지는 게 필요한 건가 싶기도 하고. 너무 현실적인 소리인가?
아무튼 이정후 지금 잘하고 있는 건 인정함. 근데 타율 2위 찍고 있는데도 뭔가 2% 부족한 느낌 드는 건 나뿐이냐? 솔직히 그냥 꾸준하게 잘하는 것보단 뭔가 '미쳤다!' 소리 나올 만한 임팩트 한 방이 필요한 거 아니겠음? 형들은 이정후 지금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신인왕급 활약이라고 보임? 아니면 그냥 예상했던 '평범한' 활약이라고 봄? 걍 솔직하게 얘기해보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투헬 맨유 루머 썰 보니까 잉글 국대 우측 걱정 이해간다 ㄹㅇ ㅋㅋ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는 아르헨티나, 생각보다 훨 잘하는데 ㄷㄷ 이게 가능함?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젠지 롤드컵 우승하면 e스포츠 도시 드립 좀 그만하자 ㄹㅇ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1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2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시즌 초에 쟤네 맨날 지는 거 보고 포기했었거든? 근데 요즘은 진짜 야구 볼 맛 난다. 특히 선발 투수들이 미쳐가지고 에이스들 다 때려잡는 거 보면 ㄷㄷㄷ 뭔 달라지긴 했음.9분전
-
[자유게시판] 와 80살인데 UFC 관람이라니 체력 대단하네 ㄷㄷ 난 집에서 소파에 누워서 봐도 힘든데 ㅋㅋㅋ 근데 백관에서 UFC 보는 건 좀 웃기긴 하다. 김치찌개 먹방하는 거랑 비슷한 느낌인가.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그거 약간 숄더 프레스 같은 느낌이었는데? 어깨랑 목을 막 비틀면서 동시에 팔을 꺾는? 정확한 명칭은 기억 안 나는데 진짜 희귀한 기술인 건 맞음. 돌리제 표정 보니까 ㄹㅇ 숨 넘어가는 줄 알았겠다 ㅋㅋㅋ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다들 메시 없어도 좋다는 말 많이 하는데, 난 그래도 메시 있을 때가 더 안정적이라고 본다. 어제 경기 좋았던 건 맞지만, 상대 팀이 좀 약체였잖아? 강팀 만나면 또 어떻게 될지 모름.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함.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예전에 리세 드래프트 될 때부터 이 정도 재능 나올 거라고 예상한 사람 있었음? 나는 그때 그냥 운동능력 좋은 선수 정도로만 봤는데 지금 보면 진짜 예측 불가였어 ㄷㄷ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아르헨 보면서 우리 국대 생각나더라. 솔직히 메시 있을 때도 너무 메시만 보다가 막히는 경우 많았는데, 없으니까 더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거 보고 충격받음. 우리도 이제 에이스 한 명한테만 의존하는 거 그만둬야 함.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어제 경기 좀 실망하긴 했음. 그래도 뭐 야구라는 게 항상 잘할 수는 없으니 오늘은 좀 기대해봐야죠. 저는 김하성 선수 수비 보는 맛에 샌디 경기 챙겨봅니다.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메츠 꼴이 딱 우리 KBO 팀중에 한화 보는 거 같네. 돈은 쓰는데 성적은 안 나오고 결국 감독만 갈려나가는. 맨날 반복되는 레퍼토리 아니겠냐. 근데 메츠는 진짜 너무 심하긴 하다.8시간 25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