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국대 경기 보는데 답답해서 미치겠네 ㅋㅋㅋ
2026-06-25 09:20
15,36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국대 경기 보는데 답답해서 미치겠네 ㅋㅋㅋ
아니 어제 남아공전 보셨음? 손흥민 선발 제외 초강수 뒀는데 결과가 이거 맞냐고 ㅋㅋㅋㅋ 오현규 선발은 이해하는데 왜 이렇게 답답하게 경기 운영하는지 모르겠네. 볼터치 19회는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 감독이 최적 활용법을 모르는 건지, 전술이 문제인 건지 모르겠다. 다음 경기 때는 좀 시원한 경기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
-
[축구 이야기] 2년 전 피노키홍? 이제 와서 그게 무슨 소용이냐고!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한국축구 32강 탈락? 홍명보 감독님, 그때 그 선수 왜 썼어요?1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지금 이 상황에서 32강 탈락을 예감했다고? 말이 돼?5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확률 36%'? 이건 그냥 망했잖아. 세네갈 5-0 대승 보니까 답도 없네.5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한국 축구, 실력도 없었고 행운도 없었다는 기사, 진짜 개공감 아니냐?5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야, 경우의 수 실패로 32강 탈락한 거 보니까 진짜 답답하잖아5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메시 없으면 아르헨티나는 뭐 아무것도 못 하는 팀이잖아?7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진짜 축구: 대한민국 0-1 남아프리카공화국 이건 역대급 졸전 아니냐?9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 수비수들 피지컬 안 꿀리는 건 맞는데, 솔직히 수비 전술 자체가 너무 단조롭잖아. 저 선수가 국대가서 프리미어리그 노린다고? 감독이 스리백 쓰면서 오버래핑 자주 시키니까 저렇게 주목받는 거지. 투백이었으면 택도 없었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렇게 수비수 활용 안 해.2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고? 시메오네 감독 또 수비 축구만 하려고 하는 거잖아. 이강인 공격 재능을 수비에 묶어두는 꼴 밖에 안 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씀.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유니폼도 제대로 못 챙기는 팀이 무슨 전술을 짜겠어? 감독이 이런 디테일 하나하나 신경 써야 하는 거잖아. 내가 감독이면 선수들 유니폼부터 싹 다 정품으로 맞췄지. 저런 퀄리티로는 사기 저하만 불러올 뿐이잖아.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라우호가 맨유 가봐야 팀 분위기 엉망이라 제대로 못 쓸 거잖아. 수비도 결국 팀 전술의 일부인데, 맨유가 그 선수 제대로 활용할 리 없잖아. 내가 감독이면 아라우호 말고 다른 선수부터 영입해서 팀 밸런스 맞출 텐데.2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올리세 영입? 파리가 돈만 쓰고 전술은 여전히 답이 없잖아. 챔스 3연패는 꿈도 꾸지 마라. 내가 감독이면 저런 식으로 선수 영입 안 해. 팀의 정체성부터 확실히 해야지, 팬들이 짝퉁 유니폼 입는다고 욕할 게 아니라니까?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히 이적각이지. 2026시즌에 이 정도 성적이면 이미 울버햄튼 있을 레벨이 아니잖아. 상위권 팀 노려야지.3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을 데려가는 건 좋은데 저렇게 비싼 돈을 주고 데려갈 필요가 없잖아? 저 돈이면 더 좋은 선수 두 명은 데려오겠구만. 시메오네는 전술 이해도가 너무 떨어지는 거 아니냐?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비효율적인 투자는 안 하지.3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로얄을 왜 데려오는 거야 대체? 빌라가 미쳤잖아. 챔스 나가는 팀인데 저런 선수 데려와서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했지. 빌라는 지금 수비 강화가 필요한데 저 선수가 무슨 도움이 된다는 거야?3시간 25분전
댓글목록3
갓기님의 댓글
낫보기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