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요즘 왜 이러냐? 홈런 침묵 너무 길다...
2026-05-13 05:23
13,34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요즘 왜 이러냐? 홈런 침묵 너무 길다...
오타니 요즘 너무 조용한 거 아니냐? 부상 이후로 뭔가 예전 같지가 않네. 어제도 특타까지 했다던데 이러다 진짜 한물갔다는 소리 나올까 봐 걱정이다. 다른 일본 타자들이 메이저리그에서 홈런 폭격하는 거 보면 오타니도 빨리 부진 털고 치고 올라왔으면 좋겠네. 솔직히 노시환, 김도영도 오타니 보면서 메이저리그 꿈 키울 텐데, 폼 빨리 되찾아서 레전드 보여주자!
-
[자유게시판] 야말 이번 월드컵 진짜 미쳤냐 ㅋㅋㅋㅋ13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FC강릉 K리그2 승격? 웃기지 마라!23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이게 진짜 K리그 흥행의 시작 아니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게 진짜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냐? 어이가 없네!2026-06-21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을 이렇게 쓸 거면 뭐 하러 데려감?? 감독 나와라!2026-06-21
-
[축구 이야기] FC강릉, 드디어 K리그2 가는 건가?! 이거 완전 우승각 아니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게 진짜 우승 DNA 아니냐? 이강인 미쳤다!2026-06-20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대체 어디 간 거냐? 이게 월드컵 활약 맞음?2026-06-20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멕시코! 생각만 해도 속 뒤집어진다! 그때 손흥민 골 넣었을 때 진짜 온몸에 전율이! 근데 졌잖아! 아 진짜 짜증나! 이번엔 복수해야지! 무조건 이겨야 돼!55분전
-
[축구 이야기] 그럼 저번 경기 때 둘이서 그렇게 죽 쑤는 건 뭐였냐? 눈빛 주고받으면 뭐함? 경기 결과가 개판인데. 다음 경기 때 또 저러면 진짜 용서 못함. 축구는 감정으로 하는 거 아님.60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멕시코!!!! 또 멕시코야?? 아 그때 생각하면 아직도 가슴이 찢어져!! 손흥민 프리킥은 진짜 전설이었는데... 크으... 근데 결국 졌잖아... 졌어!!! 이번엔 진짜 이겨야 돼!!! 아니면 가만 안 둘 거야!!!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이건 아니지! 국가대표가 짝퉁 유니폼이라니? 팬들은 돈 주고 정품 사는데 선수들이 저러면 어떡함? 이러니 경기력도 들쑥날쑥하지! 똑바로 해라 진짜!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이강인 드디어 이적하네! PSG에서 썩는 거 너무 아까웠는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라니! 역시 이강인은 챔피언스리그 주전 감이지. 다음 시즌 진짜 기대된다. 우승 가자!2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감독 나와라! 손흥민이 아직 위협적인데 왜 빼냐고! 이게 뭐하는 짓이야? 교체 투입된 애들은 아무것도 못 하고! 다음 경기는 제대로 해라 진짜!2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미쳤다 진짜 챔스 간다고? 드디어 우승컵 들어올리나!! 이 팀 완전 레전드다! 이번 시즌 제대로 일 내겠는데?3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홀란드 오면 무조건 우승 각이지! 이번에 제대로 폼 보여주면 레전드 경기 나오는 거 아니냐? 무조건 직관 가서 홀란드 골 넣는 거 봐야 함.3시간 42분전
댓글목록2
혈맹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