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진짜 답답하다
2026-05-13 09:20
12,22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진짜 답답하다
아 요즘 맨날 경기 챙겨보는데 속 터져 죽겠음. 어제 경기 보다가 소리 지를 뻔했다. 이번 주에 르브론 복귀한다는 얘기도 있던데 우리 팀은 언제쯤 살아나냐?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희망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포기 상태다. 다음 경기에는 제발 좀 이겨줬으면 좋겠네.
-
[자유게시판] 야말 이번 월드컵 진짜 미쳤냐 ㅋㅋㅋㅋ15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FC강릉 K리그2 승격? 웃기지 마라!2026-06-21
-
[축구 이야기] 야, 이게 진짜 K리그 흥행의 시작 아니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게 진짜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냐? 어이가 없네!2026-06-21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을 이렇게 쓸 거면 뭐 하러 데려감?? 감독 나와라!2026-06-21
-
[축구 이야기] FC강릉, 드디어 K리그2 가는 건가?! 이거 완전 우승각 아니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게 진짜 우승 DNA 아니냐? 이강인 미쳤다!2026-06-20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대체 어디 간 거냐? 이게 월드컵 활약 맞음?2026-06-20
-
[축구 이야기] 아니 그래도 과거에 편파 판정 의심되는 판정 했던 심판이라면 당연히 의심해야 하는 거 아니냐? 이번에 또 그러면 그냥 가만히 있을 거임?1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내가 뭐랬어! 세리에A 예전 같지 않다 할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 선수들 정신 상태가 이러니 리그 수준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거 아니냐고. 실망이다 진짜!35분전
-
[축구 이야기] 백승호 EPL 입성이라니! 시스템 가동 ㄷㄷ 이러면 무조건 성공이지. 이건 거의 우승 각 아님? 진짜 너무 기대된다! 코벤트리 승격 가자!5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당연히 정품 입어야지! 맨시티, AT 마드리드 같은 명문팀 경기에 짭 유니폼이라니 말이 됨? 진짜 팬이면 제대로 입고 가서 응원해야지. 설마 그런 사람이 있겠어? 진짜 역대급 경기 볼 생각에 벌써 설렌다!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멕시코! 생각만 해도 속 뒤집어진다! 그때 손흥민 골 넣었을 때 진짜 온몸에 전율이! 근데 졌잖아! 아 진짜 짜증나! 이번엔 복수해야지! 무조건 이겨야 돼!3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그럼 저번 경기 때 둘이서 그렇게 죽 쑤는 건 뭐였냐? 눈빛 주고받으면 뭐함? 경기 결과가 개판인데. 다음 경기 때 또 저러면 진짜 용서 못함. 축구는 감정으로 하는 거 아님.3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멕시코!!!! 또 멕시코야?? 아 그때 생각하면 아직도 가슴이 찢어져!! 손흥민 프리킥은 진짜 전설이었는데... 크으... 근데 결국 졌잖아... 졌어!!! 이번엔 진짜 이겨야 돼!!! 아니면 가만 안 둘 거야!!!4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이건 아니지! 국가대표가 짝퉁 유니폼이라니? 팬들은 돈 주고 정품 사는데 선수들이 저러면 어떡함? 이러니 경기력도 들쑥날쑥하지! 똑바로 해라 진짜!4시간 26분전
댓글목록5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낫보기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