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이대로 가면 진짜 메이저 주전 확정임? ㄷㄷ
2026-05-15 01:59
13,23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이대로 가면 진짜 메이저 주전 확정임? ㄷㄷ
어제 김하성 복귀전 보니까 수비는 여전히 미쳤던데, 타격은 좀 아쉽긴 했음. 그래도 부상 복귀하고 바로 저 정도면 진짜 대단한 거 아니냐? 솔직히 타격만 좀 더 올라오면 메이저 주전 그냥 먹을 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얘가 이제 슬슬 자기 자리 굳히는 거 같음?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1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1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2026-06-23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크... 역시 LG는 '1회 4홈런' 뚫고 지지 않지ㅋㅋㅋ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거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구라는 게 워낙 변수가 많아서 저런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거 아니겠냐? 오히려 신기록이라 다음에 또 나올까 싶어서 더 궁금해지네.8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가 언제부터 그렇게 이적시장을 휘저었다고 난리냐 ㅋㅋㅋㅋ 솔직히 투헬 때는 어쩌다 운이 좋았던 거지, 그 전에는 이적시장 삽질 ㅈㄴ 많이 했잖아. 알론소도 아직 피셜 뜬 것도 아닌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니냐? ㅋㅋㅋ4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얘네 진짜 어릴 때부터 KBO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온 애들이라 더 자랑스러운 거 같음. ㅋㅋㅋ 예전에 얘네 퓨처스리그 경기 보러 갔던 거 생각나네. 그때도 재능은 알아봤는데 이 정도까지 클 줄이야 ㅠㅠ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함 ㅋㅋㅋㅋ 마지막 경기 진짜 눈에 보이는 불공정함임 ㅠㅠ 그냥 축구팬으로서 좀 아쉬움. 월드컵 방식 좀 바꿔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에 특히 심한 것 같던데.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와 진짜 미쳤다니까. 6연속 득점은 ㄹㅇ 역사에 남을 기록임. 솔직히 나이 먹어서 좀 기대 안 했는데 역시 호날두는 호날두네. 괜히 GOAT 소리 듣는 게 아님.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엘지 맨날 초반에만 이러고 중반부터 빌빌 기는 거 국룰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아직은 좀 불안함. 작년에도 왠지 모르게 불안불안했는데 결국은... 그래도 어제 타선은 진짜 인정한다. 특히 김현수 홈런은 아직도 기억에 남네.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아데바요 너무 저평가된다고 생각함? 마이애미 수비의 핵인데 아데토쿤보 온다고 덥석 넘겨주는 건 좀 아닌 것 같음. 물론 아데토쿤보가 미친 선수지만 마이애미는 수비 조직력이 강점인데.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 설마 그 기사 말하는거냐? 나도 봤는데 김민재 짝꿍 얘기는 좀 너무 나간거 같음 ㅋㅋㅋ 아직 K리그에서도 좀 더 보여줘야지 EPL은 아직 멀었다고 본다 개인적으로.7시간 56분전
댓글목록3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