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커 감독 나간다고 ㄷㄷ 여자축구 판도 바뀔까?
2026-05-15 04:04
13,63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커 감독 나간다고 ㄷㄷ 여자축구 판도 바뀔까?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좀 충격적인 소식 봤음. 엠마 헤이스 커 감독이 첼시 떠난다는 기사 떴던데, 이거 진짜임? 첼시 위민 진짜 압도적인 팀이었고, 커 감독이 그 중심에 있었다고 생각하거든. 지난 몇 년간 여자축구 리그 거의 씹어먹다시피 했는데, 감독 바뀌면 팀 분위기나 전술도 엄청 바뀔 것 같아서 좀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됨.
솔직히 첼시 위민이 너무 잘해서 다른 팀들이 좀 맥을 못 추는 경이 있었잖아. 매 시즌 리그 우승은 거의 따 놓은 당상이었고 챔스도 늘 우승후보였는데, 커 감독 나가면 뭔가 판도가 좀 바뀔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듦. 맨시티나 아스날 같은 팀들은 내심 좋아할 수도 있겠다 싶고. 근데 첼시 입장에서는 후임 감독 잘 데려와야 할 텐데, 과연 누가 올지 궁금하네. 빅클럽이라 이름값 있는 감독 데려오려나? 아니면 팀 빌딩 잘하는 젊은 감독 데려올까?
이번 시즌 아직 진행 중인데, 감독 교체 발표가 시즌 중에 이렇게 나오는 경우가 흔치 않아서 더 놀랐음. 아마 감독 본인도 신중하게 고민하고 내린 결정일 테고, 첼시 구단도 이미 후임 감독 후보군을 어느 정도 정리해 놨을 것 같긴 해. 그래도 팬들 입장에서는 갑작스러운 소식이라 다들 멘붕일 듯. 첼시 위민 경기 볼 때마다 커 감독 전술이 진짜 기가 막혔는데, 이제 다른 팀에서 그 전술을 못 본다는 게 아쉽기도 하고.
아무튼 커 감독이 나간다고 하니 여자축구 리그 전체에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음. 다음 시즌부터는 좀 더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수도 있겠네. 첼시 팬 형들은 지금 기분이 어떠함? 후임으로 누가 왔으면 좋겠음? 다들 의견 공유 좀 부탁함!
솔직히 첼시 위민이 너무 잘해서 다른 팀들이 좀 맥을 못 추는 경이 있었잖아. 매 시즌 리그 우승은 거의 따 놓은 당상이었고 챔스도 늘 우승후보였는데, 커 감독 나가면 뭔가 판도가 좀 바뀔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듦. 맨시티나 아스날 같은 팀들은 내심 좋아할 수도 있겠다 싶고. 근데 첼시 입장에서는 후임 감독 잘 데려와야 할 텐데, 과연 누가 올지 궁금하네. 빅클럽이라 이름값 있는 감독 데려오려나? 아니면 팀 빌딩 잘하는 젊은 감독 데려올까?
이번 시즌 아직 진행 중인데, 감독 교체 발표가 시즌 중에 이렇게 나오는 경우가 흔치 않아서 더 놀랐음. 아마 감독 본인도 신중하게 고민하고 내린 결정일 테고, 첼시 구단도 이미 후임 감독 후보군을 어느 정도 정리해 놨을 것 같긴 해. 그래도 팬들 입장에서는 갑작스러운 소식이라 다들 멘붕일 듯. 첼시 위민 경기 볼 때마다 커 감독 전술이 진짜 기가 막혔는데, 이제 다른 팀에서 그 전술을 못 본다는 게 아쉽기도 하고.
아무튼 커 감독이 나간다고 하니 여자축구 리그 전체에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음. 다음 시즌부터는 좀 더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수도 있겠네. 첼시 팬 형들은 지금 기분이 어떠함? 후임으로 누가 왔으면 좋겠음? 다들 의견 공유 좀 부탁함!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1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이번 US 오픈 셰플러 하는 거 보니까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1회 4홈런은 좀 오바 아니냐? 아무리 타격감 좋아도 이게 매 경기 나오겠음? 상대 투수들이 오늘 좀 흔들린 것도 있고, 아직 시즌 초라 섣부른 판단은 금물임. 작년에도 초반에 잘나가다 미끄러진 팀들 많았잖아 ㅋㅋㅋ5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진짜냐? 난 아직 못 봤는데 ㄷㄷㄷ 에이 설마 진짜겠어? 아데토쿤보가 그렇게 쉽게 팀을 옮길 애가 아닌데. 찌라시 아님? 너무 충격적인데.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즐라탄이 저런 얘기 했다고? ㅋㅋㅋ 진짜 자아비대증 끝판왕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겸손 코스프레 뭐야. 근데 솔직히 월드컵에서 즐라탄이 해준 거 생각하면 0골은 좀 아쉽긴 함.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커피 뿜을 뻔 했잖아요 ㅋㅋㅋ 마이애미 우승 가능성이요? 이건 뭐 거의 확정 아니겠어요? 당장 오늘부터 마이애미 주식 사야하나 진지하게 고민중임 ㄷㄷㄷ 진짜 미쳤다...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ㄹㅇ 뻥인 줄 알았음 ㅋㅋㅋ 임찬규가 솔직히 국대도 아니고 멕시코에서 그 정도로 인기가 있을 리가... 혹시 팬이라는 사람이 그냥 한국인 아니었을까? 아님 아는 척이라도 한 건가?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류현진 정도면 아직 탑급 선발인 아쉽긴 함. 예전에 올스타전 나가서 미국 본토에서도 인기 엄청 많았는데 ㅋㅋ 그때 생각하면 지금 모습도 대단한 건 맞음. 다들 너무 올스타에만 목매는 듯.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솔직히 말도 안 됨. 이게 되는 팀이었나 싶더라니까? 이러면 올해 우승은 진짜 LG가 할 수도 있겠다 싶은데? 작년에 너무 아쉬웠는데 올해는 다르네 확실히.9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진짜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여도 링크 뜬거 자체가 대박이네 ㅋㅋㅋ 아직 설레발은 이르지만 국대 수비라인업 탄탄해지는거 보면 흐뭇하다 진짜 ㅋㅋㅋ9시간 21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